내수 방직 기업을 확대하여 겨울의 새로운 전장 을 개척 하다
인민폐의 가치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각종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외국 판매 시장은 악몽을 띠면서 내수가 상가들의 구명볏짚이 되었다. 본래 국내 시장에 몰두하고 싶었던 것은 더 커지고 시장이 더 깊게 파고 싶었고, 수출 장사를 하던 것은 국내 시장에서도 비약적으로 시도해 파기를 할 수 없었다.
봄이 따스한 꽃이 피지 않았지만, 초장이 날지 않았지만, 한파에서 기업들은 여전히 꿈을 꾸고 있다. 그러나 이 잔혹한 환경에서 얼마나 많은 기업들이 꿈을 이루고 있을까?
북대 종횡 관리 컨설팅 회사 공동경영자, 상장회사 신농개발독립이사 최케는 올해 기업의 가을일 뿐 내년이 겨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비즈니스 기업만이 내수 시장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비로소 골머리를 쥐고 겨울을 보내는 기업의 운수가 좋아졌고, 불우한 것은 시장에서 빠져나갈 수밖에 없다.
出口转内需,是梦还是真?
"국내 시장에 돌아오고 싶은데 자금이 부족합니다." 상해의 한 민영 가방직 회사 판매 사장이 육상 기자에게 불평을 했다.
육육의 민영기업이 설립한 지 연수가 많지 않지만, 대외무역대공업체 중 소수가 멀리 보이는 가방기업들이 몇 군데 있다. "우리는 설립된 이듬해부터 힘껏 자신의 연구 개발을 한다." 몇 년 동안의 투입과 노력을 거쳐 2007년 하반기에 마침내 꽃이 피고 익었다. "우리는 2008년 정세를 크게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육측은 "우리 업계의 대부분의 기업은 대부분 외부 고객이 직접 꽃모양을 제공하고, 중국측 회사들이 견본대로 생산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제 외부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꽃모양을 제공할 수 있고, 그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인민폐는 2007년 하반기 대폭 평가를 받아 사람들의 마음이 한꺼번에 추워졌다. "고객은 가격을 5% 올리는 것에 동의하고, 세금 환율의 2%를 포함해 환율이 가져온 부정적인 영향을 도저히 상쇄할 수 없다. 우리의 공급업체가 가격 인하를 요구하는데 결과적으로 품질 문제가 생겨서 해외 고객에게 적지 않은 배상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육륙의 회사는 오랫동안 관망한 내수 시장을 다시 떠올렸다.
국내 시장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에 관해 외부 설계 견본을 받아들이는 습관이 많다. 한 베이징 방직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그 제품은 주로 유럽연합을 수출하고 있다 ”며 “그 시장의 요구가 매우 높고, 이런 제품은 국내로 방치되어 가격이 우세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 점에 대한 회사는 그리 걱정되지 않았다.
방금 열린 국제 가방전에서 육육연팀은 자주개발한 190가지 제품 벨트, 시수 안케팅을 가져왔다. 현장 피드백이 좋다. 업계의 의견에 따르면 우리는 3분의 1의 제품이 내판매하기 적합하다. 그러나 문제가 왔지만, 적당한 제품이 있어도 돈이 없다.
국내 마케팅은 최소 100만 위안의 가동 자금을 포함해 재고 준비, 인원 체계 등을 포함해 해외 판매의 흐름은 실제로 한 재고에서 다른 재고에서 주요 물류를 걷고 있으며, 내판은 마케팅, 브랜드, 루트를 맞출 필요가 있다. 이것들은 모두 돈과 사람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의 돈은 모두 연구 개발에 들어갔다."
재삼 고려하여 육육한 기업이 많은 대외무역방직업체와 같은 결정을 내리는 것은 외국 판매가 아무리 힘들어도 쉽게 내판매를 돌리지 않는 것이다.
제품의 유혹, 자금의 어려움, 인재의 고통, 이것은 아마도 많은 내수 시장 입구에 서서 주저하지 않는 수출 기업들이 직면한 주요 문제일 것이다. 우리는 항상 돌아올 것이다. 대외 무역이 따뜻해지면 우리는 일정한 자금을 축적한 후에 우리는 손을 내어 내판매를 할 것이다.
内需究竟有多大?
인터뷰를 마치고 갑자기 기자에게 질문한 질문에 “커튼이 필요한가?” 기자가 어리둥절하다. 커튼은 우뚝 솟은 기업의 주요 제품이다. 기자를 보고 말을 하지 않고 육박하게 “영국인들은 종종 커튼을 씻지 않고 한 분기에 새로운 것을 바꿨지만 국내 시장은?”라고 감탄했다.
육지의 이 감개는 또 다른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중국의 일부 생산품의 1인당 소비는 세계나 유럽의 몇 분의 몇 점이라고 말하므로 국내 이 세분시장은 매우 잠재력이 있다고 판정한다. 그러나 사실상 내수 시장이 얼마나 큰가?
소주 공단에 위치한 휴지 생산업체 금홍엽은 금광그룹 APP (중국) 의 심혈이 곤경이다. 투자 규모도 상당한 금홍엽은 ‘청풍 ’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휴지 브랜드를 만들어냈지만, 몇 형제기업의 업적은 상대적으로 손색이 없다. 김광내부 인사는 당시 생활용지 측면에서 경험이 부족해 금단엽의 생산성 디자인이 주변 시장의 수요를 뛰어넘고, 종이제품도 장거리 운송에 적합하지 않아 금단엽의 난처한 국면을 초래했다.
실제 수요에 대한 과고나 앞서가는 기업은 금광일가가 아니다. 한 체인 마트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많은 매장이 2, 3선 도시 개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내륙 도시들이 이런 소비를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 “이 가게 사장들이 가게를 개업하는 것은 출장 중이지만, 국내에서 새로 개설된 이 매장은 과연 얼마나 이득을 이룰 수 있을지 별론입니다.”
적자 등 각종 위험에 직면해도 장사꾼은 늘 시련을 겪고 있다. 그들이 믿기 때문에, 단지 지속만 한다면, 중국의 발전에 따라 미래는 반드시 희망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체인 패스트푸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알려줄까요? script src =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유행화 | Air Jordan 4화'Court Purple'백보라 배색 렌더링
- 유행화 | Air Force 1 Gore -Tex 신발 레몬, 모래, 올리브 그린 배색이 곧 발매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RIMOWA 2019 알루미늄 캐리어 블루 & 레드 배색 등장, 젊은 시도
- 터뜨릴 거야. | Lululemon 은 아동복 브랜드를 닫고 남장과 숫자 수입을 추천합니다.
- 패션 메이크업 | 현대공복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실용, 기능성, 유행이 관건이 되었다
- 유행 색채 | 올시니궁이 올해 2차 발표 쇼는 어떤 색조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