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미래 2015'로 미친한국인 날린'뺏기 '신발

2008/9/5 16:01:00 30

농구화 나이키 한국

농구화 한 켤레가 요즘 매우 더워졌다.

어느 정도 더워요?

예를 들어 판매할 때 가격은 1250위안에 불과하고 다음날 순식간에 6000위안으로 올랐다.

지금 타오바오에는 이미 1,000위안의 ‘ 소 값 ’ 까지 열렸다.

환불 원해요?

시원하게 가!

 

이 농구화에 관한 소문이 사방으로 퍼졌다.

이 신발은 코피에서 입었던 것이고, 위에는 코피의 친필 사인이 있다고 한다.

어떤 사람은 이 신발은 극상품의 극상품이고, 나이키는 전 세계에서도 수백 켤레에 불과하다며, 정말 기적을 빼앗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나의 버전이 있으면 더욱 위험하다.

한국 남자가 있다고 해서 한국에서 ‘날아가는 ’까지 은태까지 단숨에 10쌍을 빼앗았다.

뺏은 후 그는 신발을 모두 품에 안고서 스태프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복권에 당첨된 것처럼 기뻐했다.

 

이 한국 남자 누구예요?

 

은태백화점 운동장인 조검운은 이 일을 긍정했다.

"네, 그런 남자가 있어요. 한국에서 왔어요. 256살의 모습에 옷차림이 멋져요."

 

조검운은 그날이 아침 일찍 문을 열고 7층에 있는 나이키 농구 전문점으로 뛰어들어 230명, 일색 총각이다.

그들은 성스러운 일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조용히 서 있었다.

 

잠시 후 스태프들이 명단을 하나 꺼내 이름을 불렀다.

이름으로 불린 그 사람은 곧 희색이 만면하여 달려가서 영업원이 좋은 쪽을 들고 가서 표를 사러 갔다.

신발을 가져온 사람들은 더욱더 기뻤다. 상자를 뜯고 신발을 꺼내 보니 또 보고 휴대전화를 들고 계속 찍었다.

 

이때 20대 젊은이 한 명이 그의 주의를 끌었다. 이 젊은이는 더워서 땀을 가득 찼는데, 손에 신발갑 열 켤레를 꼭 안고 카운터 직원을 향해 쉴 새 없이 인사를 했다.

 

조 총각은 한국인, 김 씨입니다.

보아하니 중국에서는 지내 본 것 같아서 중국어는 그런대로 괜찮다.

젊은이가 신발을 빼앗아 즐거웠고 말이 많아졌다.

그는 엊그제 친구의 박클리에서 이 신발이 항주에 있는 은태백화점이 팔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날 아침부터 한국에서 비행기로 달려왔고, 신발을 사러 온 것이고, 바로 비행기로 돌아가야 한다.

 

운동장의 스튜디오는 기자에게 말했지만, 사실 이 한국인 뿐만 아니라 복건의 젊은이도 이 신발을 위해 이른 아침 복건으로 신발을 사서 신발을 사서 가고 서호까지 돌아다닐 게으름을 피웠다.

 

어떤 신발이 이렇게 사람을 유혹합니까?

 

세계 350쌍, 항주 19켤레

 

무슨 신발이 이렇게 소?

한때 이 신발과 많은 사람들이 ‘날아가는 ’가 항주에 가서 신발을 뺏는 이야기가 도시의 구석구석에서 빠르게 전해졌다.

 

은태백화점 건너편에 이름난 구두점 오정을 열었다. 아직까지 고민하고 있다.'전황 부족'에 대해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다.

 

오징장의 신발가게는 보통 운동화가 아니라 각종 한정판, 기념판 신발을 전매한다.

그의 가게에서는 별집 못쓰게 된 판본을 자주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CLOT 와 아디다스가 합작한 레드 슈즈는 현재 시장에서 이미 13,000위안 이상으로 볶았고, 종적을 찾지 못했지만, 그는 방법이 있다.

그래서 소장화의 울타리에 항주의 오정을 언급해 명성이 대단하다.

 

오정눈에는 이 나이크가 생산된 농구신발은 ‘미래로 돌아가 2015 ’라는 제목으로 그야말로 ‘극품 ’의 극상품이다.

오징은 이 신발 자체에 너무 많은 ‘꽃머리 ’가 아니라 수량 때문이다.

 

"이 신발은 미국 로건앤젤레스에서 최초로 팔렸는데, 그때만 8켤레만 올렸고, 1켤레만 코피의 친필 사인이 있었다.

당시 과학비는 이 신발을 신고 차 한 대를 뛰어넘었고 뱀이 가득 찬 대야를 가득 채웠다.

이후 이 신발은 전 세계에서 350켤레를 판매하고, 두 개국만 뽑았고, 하나는 미국이고 또 하나는 올림픽 동풍을 빌려 중국에 선출됐다.

전 중국은 모두 5개 도시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총 175켤레에 불과하다.

항주의 은태백화점은 19켤레까지 나뉜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

 

항주 최우'신발 구매'가 뜻밖에 뺏기지 않았다.

 

오징은 지난 6월 미국 홈페이지에서 이 글로벌 한정으로 발매되는'미래로 2015'를 알게 된 뒤 친구의 입에서 신발이 은태백화점에서 발매되는 구체적인 시간을 알게 됐다.

다만 그는 이 신발이 이렇게 잘 팔릴 줄은 예상치 못했을 뿐, 경쟁이 이렇게 치열해질 것이며, 그의 오랜 습관에 따라 이틀 앞당겨 백화점에 가서 예약을 할 때, 신발이 모두 팔렸다는 것을 알리고 한 켤레가 남지 않았다.

 

이것은 그가 매우 괴로워하며, 사랑하는 신발을 잃고, 둘째도 장사를 적게 했다.

보수적인 평가에 따르면 신발 한 켤레가 지금 전매되면 적어도 4천에서 5천원까지 벌고 앞으로 남은 것이 적을수록 가격도 높아진다.

몇 명의 사람들이 나를 찾아 주문을 받았는데 1만 위안을 쓰고 싶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양이 적습니다."

 

그의 안내 아래 소장화를 전문적으로 팔고 있는 사이트를 몇 개 시킵니다. 이 신발은 현재 6000원 이상 입찰되었습니다.

타오보에서? script src =>

  • 관련 읽기

장미 다이웨이, 완평 선후 등장 중국 의류 브랜드 수두바이

뉴스 정보
|
2008/9/5 15:59:00
62

일본 백화점: 고객 패션 패션 정보 잡기

뉴스 정보
|
2008/9/5 15:58:00
98

상반기 야고르 역세는 19억 번다

뉴스 정보
|
2008/9/5 15:57:00
33

상반기 팥 그룹 증속31% 증가

뉴스 정보
|
2008/9/5 15:55:00
26

삼나무 주식: 상반기 주영 업무 안정 성장

뉴스 정보
|
2008/9/5 15:48: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추장:아름다움의 기정 규칙을 깨뜨리다

올 가을 의상은 커팅, 스타일, 컬러, 원단, 스타일 등에 특별한 아이디어가 있다.‘아름다움 ’에 대한 기정 규칙을 깨고, 패션은 2008 가을 겨울에 더욱 어려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