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올림픽에는 네가 더 훌륭해!
세계가 주목하는 제29회 올림픽 대회가 베이징에서 성대하게 개막했다.
시간은 2008년 8월 8일 저녁 8시, 짙은 중국 원소의 개막식을 동반하여, 베이징은 천년의 역사를 가진 제왕의 도시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가슴을 열어 사해빈붕을 맞이하고 있다.
인류 체육사에서 중대한 영향력을 지닌 대회로서 올림픽은 지금까지 관련 업계 생산 경영기업의 총아였다.
특히 최근 몇 회 올림픽에 해당 기업의 차세 마케팅 이념에 따른 증강은 각로기업들의 쟁탈의 초점이 됐다.
올림픽과 좋은 인연을 맺으면 거의 성공의 절반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경기에서 초연이 없는 전쟁터에서, 노메달 올림픽 최고급 스폰서는 여전히 그들의 강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제올림픽위원회의 단독 협력 파트너로 올림픽 마케팅 패를 크게 다졌다.
이번 올림픽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계기를 빌려 국내 기업도 이 현성과 스텔스 투입을 강화하고 있다.
우성 면에서는 혜프, 다이얼, 삼성 등 강세 기업을 연상적으로 격파하고 올림픽 주스폰서가 되고, 일련의 마케팅 수단으로 올림픽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우리가 더욱 탄복하는 것은 스폰서 대전에서 패진해 왔지만, 각종 수단으로 차세 마케팅을 실시하는 기업을 이녕!
몇 년 전 국제올림픽위원회에서 아디다스가 베이징올림픽 스포츠 스포츠 최고급 스폰서상을 선언했을 때, 나이크, 이녕 이 스포츠 용품 기업은 이미 인류 올림픽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의 절연을 선고했다.
하지만 나이크는 유상, 야오밍과 중국 국가별 스포츠 참가 팀을 통해 바빠 죽겠을 때 이녕이라는 중국 스포츠 용품 거인이 세계 스포츠용품 유한회사의 거물인 김원 전략에서 결국 관객이 될 때, 이녕사는 더욱 완곡한 곡선 구국 전략을 사용해 중국 기업이 세계 거물에 맞서는 용기와 지혜를 보게 했다.
CCTV에서 올림픽 채널 스폰서가 되어 올림픽 채널 모든 코너 MC 흉전 광고를 받았다.
이런 작은 몰입으로 얻은 것은 거의 2년간 올림픽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텔레비전을 켜도 이녕의 브랜드 낙인을 볼 수 있고, 긴 시간 동안 심각한 브랜드의 영향은 확실히 크다는 것이다.
그러자 필자는 이녕 회사의 고명을 은근히 탄복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녕 회사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깜짝 놀라움은 끝이 없는 것 같다.
필자는 최근 동안 중앙 아나운서 진행자의 가슴에 이녕 브랜드 마크가 없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확실히 이녕 공개 입장: 올림픽 성결을 지키기 위해 올림픽 브랜드 사용규범을 준수하고, 이런 곡선 구국 브랜드 전파 전략을 자동으로 해제했다.
필자는 이녕의 올림픽 마케팅의 길이 이대로 끝날까?
2008년 8월 8일 저녁 올림픽의 개막식이 성대하게 열리자, 사람들이 기대하는 서스펜스가 하나하나 열렸고, 주화봉의 점화 과정은 시종일관 수수께끼일 때, 이녕은 우리에게 또 하나의 깜짝 놀라움을 선사해 주화봉의 점화자는 이녕이다.
지금 우리는 완전히 놀랐다!
전 세계 40억 명의 사람들이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기대에 맞서 이닝은 상운 횃불을 들고 우주 횃불을 거닐며 주화에 불을 붙였다.
그리고 필자의 눈에는 이미 한 사람이 손에 횃불을 들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브랜드, 거대한 이녕스포츠용품 유한회사 로고 이동이 전 전 전 앞에 있는 횃불에 불을 붙였고, 절절이 아니라, 말할 것도 없다!
그가 얻은 선전 효과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바로 그 순간의 텅 비어오르고, 이녕이라는 중국 체육계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이 충격을 받아 이미 국제시장으로 향한 대문이다.
이녕은 올림픽 주화봉화가 불타오르는 순간 아디다스의 고관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이것은 아마도 올림픽 경제사에서 가장 큰 상업 마찰변구로, 이녕 브랜드의 국제 영향력이다.
하지만 아디다스는 벙어리만 황련을 먹을 수밖에 없다 —고달프다!
이녕사가 올림픽을 빌린 것을 방비할 수밖에 없었지만 이녕 본인이 올림픽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녕 본인과 이녕 스포츠 용품 회사 사이의 완전한 일체로 이녕 브랜드는 올림픽의 협찬 마케팅 장벽을 완벽하게 돌파하며 얻은 큰 성공은 올림픽 마케팅사에서 가장 훌륭한 한 획을 남길 것이다.
북경, 올림픽 축복, 중국 축복!
올림픽'더 높이, 더 빨리, 더 강해지'의 사상은 각국의 올림픽이 끊임없이 맞붙어 실적을 이룰 때, 이닝도 자신의 완벽한 전략으로 이 올림픽 마케팅 전쟁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녕 브랜드 미래의 길이 어떻든 간에 우리는 반드시 기억해: 이녕, 올림픽에는 네가 더 훌륭해!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