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버지 의 배출 휴가 가 적당해야 실천 에 도착할 수 있다

2016/10/24 10:53:00 36

산휴노동법직원 복지

새로 개정된 《베이징시 인구와 계획 출산 조례 》는 제6장 법률 책임 부문 제317조에 대해 “ 기관, 기업사업 단위, 사회단체, 기타 조직은 이 규정된 계획 출산 장려와 우대 정책에 관해 당사자는 위생과 계획 계획에 대한 출산 행정부처에 신고할 수 있으며, 위생과 계획 계획 행정부서는 사실에 대한 독촉을 촉구하고, 당사자 관리에 대한 법적 권익을 지원해야 한다 ” 고 말했다.

그동안 우리가 인수한 노동 논란 사건에서 근무 휴식 시간을 점용해 야근을 추궁하는 경우가 많았다.

측면에서 야근이 많으니 근로자의 휴식권의 실태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노조 위권변호사 조암에 따르면 노동쟁의 사건에서 근로자들이 야근이나 법에 의존하지 못한 휴가를 보존하는 증거에 대해 의식적으로 법에 의거하여 자신의 휴식권을 유지해야 한다.

증거가 충분한 상황에서 중재부나 논란 조정에 참여하는 조직도 상당한 지지를 줄 것으로 보인다.

변호사는 근로자의 위권의식을 강화하고 기업의 의법규를 강화하는 것이 법률 법규의 동등함을 강화하고 노사 쌍방의 상호 영향과 촉진을 촉진시켜야 법치사회의 진보와 발전을 촉진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출산 휴가가 무엇입니까? 바로 법대로 결혼에 등록하는 부부입니다. 여성은 출산 휴가를 즐기는 동안 남자들이 즐기는 일정한 시간 동안 상대방의 권리를 보살피고 있습니다.

올해 새로 개정 후 《베이징시 인구와 계획 출산 조례 》에서 제4장 제18조는 “ 기관, 기업사업 단위, 사회단체와 기타 조직의 여직원은 규정에 따라 출산휴가를 누리고, 국가 규정에 따른 출산휴가를 누리고, 출산 장려 30일 동안, 배산휴가를 즐긴다 ” 고 규정했다.

간단한 한마디로 베이징 무수한 남자 직원들을 위해 새로운 복지를 가져왔다.

물론 전국적으로 출산휴가를 동반하는 곳도 있고, 출산휴가를 동반할 경우는 없다.

올해 10월에는 티베트와 신장 외에도 29개 성 모두 로컬 계생조례를 잇따라 수정해 본지의 배산휴가 (일부 지역은 관리휴가) 라는 기한을 명확하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출산 휴가를 받다.

7일, 가장 긴 것은 1개월, 다수 지역의 배산휴가가 15일이다.

기자가 발견, 새로

조례

‘출범 전 많은 기업들이 선례가 없다는 이유로 직공의 배산휴가를 거부했지만, 새로운 ‘조례 ’가 실시된 이후에도 일부 기업들이 직원들의 출산 휴가를 거부하고 있다.

직원 조초는 “베이징시 인구와 계획 출산 조례 ”의 실시가 온라인상에서 왁자지껄하고 출산 휴가를 배산하는 신규 역시 다 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산휴가를 받지 못했다.

조초는 "인사매니저와 주관 리더가 휴가를 신청하자고 하더니 실적 요구와 심사 지표로 옮겨왔다. 어떤 회사는 요즘 업무가 비교적 많고 일손이 떨리고, 앞으로 몇 달 동안 승진 기회도 있고, 잘 표현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실 올해 초'베이징시 인구와 계획 출산 조례 (초안 모집 의견 모집)'가 발표 초 사회적 이슈를 불러일으켰고, 많은 중소기업들은 15일'배산휴가'가 인간화 관리를 보여줬지만, 기업의 원가를 크게 늘렸다.

유성은 인터넷 마케팅 회사의 인사주관으로, 그는 기자에게 인터넷 신흥업에 종사하기 때문에 기업의 직원이 젊은 수준으로,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결혼을 앞둔 나이로 각종 휴가를 기업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직원들이 혼인을 쌓고 출산을 쌓고 휴가를 신청하는 경우도 기업의 정상적인 운행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유성은 “기업이 직장인들의 휴가를 줄이려는 의도가 있는 만큼 말도 안 된다 ”고 웃음을 자아냈다.

직장인 휴식권을 어떻게 실천하느냐에 대해 유성은 기업이 직원들의 휴가를 잘 장악하고 합리적으로 일을 안배하는 상황에서 직원들이 휴가를 분산할 것을 건의했다.

그중 남자 직원들의 15일 출산휴가를 배반하는 조언은 “예를 들어 출근을 미루거나 일찍 퇴근하는 방식을 채택해 누적 휴가를 주거나, 매주 2일부터 3일까지 분산해 한두 달 이내에 해산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유성설

관리 제도

상활적으로 장악하고, 한편으로는 직원들이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휴식권을 충분히 누릴 수 있으며, 또 한편으로는 인간화 관리를 하고 조화로운 노동관계를 촉진시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물론 모든 기업과 단위가 관리 제도에서 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법 집행 검사 불엄, 위법 원가 저등 요인도 기업 침해 행위를 조장하는 기염이다.

유성 건의는 일부 기업과 단위가 법에 따라 직공휴가를 안배할 수 없고 관련 행정부문은 적극적으로 이직하거나 추출 기업 관련 제도와 실질적 상황에 따라 위법위반 원가를 높이고 위법 위반행위를 엄하게 타격을 가하여 상호 제약과 상호 추진 중 발전과 보완을 촉진시켜야 한다.


  • 관련 읽기

'다위컵 '제2회 전국 가죽 가공공 직업 기능 경기가 순조롭게 폐막되었다.

종업원 천지
|
2016/10/21 11:39:00
43

임금의 이 빚은 반드시 제때에 정확히 계산해야 한다

종업원 천지
|
2016/10/19 22:14:00
27

근로자 수당은 낙지난기준에 부딪혀 ‘ 초과 복무 ’ 를 해서는 안 된다

종업원 천지
|
2016/10/17 13:47:00
45

모든 법정 명절 휴일을 즐기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종업원 천지
|
2016/10/16 21:59:00
49

29 성 은 이미 출산 휴가 기간 을 배반하는 유아버지 들 의 복지 가 분명하게 되었다

종업원 천지
|
2016/10/16 20:59: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A 주식 시장은 이렇게 B 주식의 활로가 어딘가

이 A 주식 시장은 이렇게 꽁꽁 버티고 있다. 위아래로 떨어지려고 하지 않고, 차별을 즐기는 주식시장을 가장 선호하는 주식 시장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오르지 않고, 앉아서 하루 종일 떨어지지 않고, 매입자는 차별 없이 번다. 판매자도 공짜로 보완할 수 없고, 오래도록 완수하면 게이머가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