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화 산업 자본 판원 회수 개황
일전에 자본시장이 입사 반년보로 밀집기를 드러냈다.
천주
판덩이는 자본시장의 권중으로 기업, 자본, 시장, 기구투자자, 주식 등 각계의 시선을 끌어들이고 있다.
역대 반년 동안 중국은 세계 제조업의 속도와 품질의 시련을 겪으며 본토기업은 국내외 두 시장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천주 판괴 외에도 주식시장의 한 조각이 뒤덮였다.
단 1 ~6개월, 큰 환경 영향, 천주 상장 기업의 실적 상승, 스포츠 용품, 민파 복장 등 지주 관련 업종, 각 대기업은 각각 상업 춘추를 연역하고 있다.
새로운 시대 명제 가 엄중하고 개척 인가 수성 인가? 음성 을 부르거나 부르거나 부르는가? 공개 데이터의 뒤에는 어떤 전환기와 복선이 숨어 있고, 아울러 하반기 의 상해 를 가리키며 큰 막을 올리고 있다.
체육 판괴: 집단이 암담하다
거시경제환경이 지속적으로 저조한 영향을 받아 체육용품 회사 영업지표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특보로 순리 0.3%의 마이크로 증가하고 다른 몇 명의 스포츠 용품들은 모두 어느 정도 하락했다.
이 중 361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9% 하락했고, 피크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3.3% 하락했다.
8월 21일, 361 °
특보
피크 대표의 천주 스포츠 용품 상장 회사, 단체로 상반기 실적 보고서.
거시적 경제 환경이 지속적으로 저조한 영향을 받아 이런 스포츠 용품 회사 영업지표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특보로 순리 0.3%의 증가를 유지하고, 다른 몇 명의 스포츠 용품'오호 대장'은 어느 정도 하락했다.
반년보에 따르면 올해 1월 -6월 동안 361 °매출액 28.69억원으로 동기 대비 9.9%, 모금리 42.7%, 전년 동기 대비 1.6퍼센트 증가, 순이익 5.96억원, 전년 대비 22.9% 하락했다.
피크의 상반기 실적 하락은 전년 대비 43.3% 에서 2.397억 위안을 줄였고, 실적 하락과 비교하면 모리율의 하락은 전년 대비 2.2퍼센트에서 37.7% 로 감소했으며, 모리는 32.3% 에서 6억 1억 원을 줄였다.
특보회사 1월 -6월 총소득 1.4%에서 26.07억 원, 순이익 0.3%에서 4.68억 원, 주당 기본이익 21.50점, 털 이율은 40.9%로 지난해 동기와 기본적으로 비겼다.
이상의 데이터에 의하면 순익이 미증하는 특보를 유지해 ‘군계일학 ’이 보인다.
연일 동안 각 대체육용품사들의 지속적인 이익 능력에 대해 잇달아 추측하다.
'황금 10년 '벌써 지났다.
스포츠 용품의 황금 십 년이 지났다.
일전에 독립평론인마강의 한마디가 업계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자신감 부족의 표현으로 올림픽 기간 동안 역세상승한 각종 스포츠 용품 주가가 올림픽 종료 후 짧은 수일, 어느 정도 하락했다.
반년 출마를 올림픽 이후 발표한 것은 올림픽 마케팅을 중단시키지 않기 위한 전략이다.
몇 대 스포츠 브랜드들은 반년보를 같은 날 발표했다. 이 현상은 지난 몇 년 동안 발생하지 않았고, 다수 회사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모두들 관망하며, 자신이 쇠퇴한 ‘첫 번째 ’가 될까 봐 두려웠다.
실적이 하락한 회사뿐만 아니라 풍조수를 피하는 것은 유일하게 이익을 유지하는 특보로 회사라는 이른바 성장을 과다하게 밝히기 싫은 것 같다.
최근 기자들은 관련 실적에 대해 전화를 통해 정수파를 연결해 공무에 바쁘다.
사실 특보 등 2선 브랜드가 반년보 발표 전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이 가장 큰 안정을 취하고 8월 6일 관련 재보를 선포했다.
공고에 따르면, 안전회사는 상반기 순이익 7억 7억 7000만 위안을 이루며 전년대비 17% 하락했다.
비록 이 성적이 더 빨리 떨어지는 이녕에 비해 아직 한 수 더 낫다.
그러나 지난해와 재작년의 고속 확장에 대해서는 의기소침했다.
이에 대해
안달
공고에서 따르면 상반기 시장 경쟁이 치열해 제품의 평균 판매 가격이 하락해 매출액은 11.6%에서 39.34억원으로 전체 털 이율은 1.0퍼센트에서 41.8%로 하락했다. 그중 신발, 의상, 액세서리 등 분부 모금리 전부가 하락했다.
기간 내에 경영 과잉 이율이 1.7퍼센트에서 22.9% 하락했다.
이 밖에도 올해 실적에 못된 빚 지출은 8550만 원, 지난해 같은 시기에 이런 항은 없었다.
암페달 해석은 주로 긴 계좌 연령에 따른 무역계좌금 증가로 영향을 미친다.
한꺼번에 특수수익이 3480만 위안, 정부 보조금이다.
업계에서는 기업의 고재고 재고와 관련이 있다고 본다.
안담그룹 공고에서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는 지난 몇 분기에 재고과잉 문제의 영향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재고 관리가 집단의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된다.
주동적으로 주문회의 주문 예산에 대해 소매 경로를 줄이기 위한 재고위기의 위험을 줄이고 있다.
스포츠 용품 업계는 새로운 자기조정을 겪고 있다.
사실 일부 국제 스포츠 브랜드 거물도 욕화에서 재생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지방상인 | WHO.A.U 는 화에 목숨을 걸고 개점하고 패션을 빨리 배워요.
- 회사 뉴스 | John Richmond 가 Fashioneast 에 수매되어 대주주를 속이고 있는 건가요?
- 스타 디자인 | 'Oh My Venus' 핫한 신민아 옷 너무 좋다.
- 패션 브랜드 | 양멱 손려의 인기는 도대체 누가 제일 예쁜엄마일까?
- 거리 촬영 유행 | 짧은 외투를 어떻게 매치하여 유럽과 아메리칸 거리를 매치하여 당신을 지원합니다
- 회원 전구 | 큰 카드를 베껴서 자ara가 어떻게 풍조에서 일어날 수 있을까?
- 장식품 창고 | BVLGARI Diva 시리즈 보석 퍼포먼스 럭셔리
- 유행화 | 고비주얼 슈즈가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발 속달 | 겨울에 신은 신발 검은색 복사뼈 부츠는 사람을 깊이 미련시킨다
- 패션 아이템 | 스웨터 세트 베이직한 포근하고 달콤하게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