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4여학생은 & Nbsp; 5000기가해서 10만 위안을 벌었다

2010/5/25 11:27:00 31

창업

남충의 여대생 한 명이 책을 읽으면서 상업으로 5000위안을 거머쥐고 9개월 동안 10만원을 벌고 캠퍼스 부자가 되었다.

현재 졸업을 앞둔 대학 동창들은 직장을 구하느라 바쁜 나머지 침착하고 성급하게 연쇄점을 밟고 있다.

어제 본보 기자가 서화사대로 들어서면서 이 4여명의 전설에 대해 인터뷰를 했다.



학이용상학대학 여학생 가게



"학생, 이런 화장품은 당신의 피부에 잘 어울려요. 봄에는 많은 여자들이 이런 브랜드를 사용해요."

어제 오전 서화사대 신구 교외의 동네에서 상점 주인은 몇 명의 여학생에게 그녀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작은 가게에서 물건이 눈에 띄는 것은 모두 학생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민족적인 정세 장식품이다.

23살의 여추련은 이 30평방미터의 작은 가게의 사장으로 안경을 끼고 있어 차분하게 그녀가 매매하는 것을 연상시키기 어렵다.



여추련은 운남 홍하에서 온 것으로, 지금은 서화사대사대학 4학년생이다.

“내가 배운 공상관리학과는 자신이 배운 이론을 운용하려고 해서 노점을 차리기 시작했다.”

가정경제조건은 좋지만 지난해 6월부터 여추련은 책을 읽으면서 장사를 한다.



그녀는 처음 인터넷에서 아주 싼 물건을 타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20원부터 60원까지 미용품과 민족적인 정취를 갖춘 의상을 선보였다. "대학생 경제는 강하지 않지만 소비관념 전위!" 여추련은 "침실 마케팅"을 시도했다. 룸메이트에 "평소에도 사는데 내 물건을 사면 또 인정을 한다"고 말했다.

고정 고객 관계를 세우고 룸메이트에 성공적으로 상품을 판매하는데, 그녀는 또 같은 층의 여학생과 자신의 학급을 노려보았다.



학비 납부 유예 가 9 개월 에 10만 원 을 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보면 예쁘고, 물건을 손에 쥐면 뭔가 안 맞는 것 같아요."

작년 여름 방학이 끝나자 집에서 학비 5000위안을 보내왔고, 여추련은 시간차로 이 5000위안을 헤아리고, 경도 및 곤명 입고로 캠퍼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노점을 벌이고, 기숙사는 바로 자신의 창고이다.

처음에는 노점을 차리는 것이 쑥스러워 여추련은 모자를 쓰고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기다리며 사는데, 때로는 내려와서 원가를 번다.



“노점 장사는 무슨 창피한 일도 아닌데 왜 대담하게 부르지 않니?”이때 룸메이트가 그녀를 격려했다.

사닷새 만에 여추련이 쭈뼛쭈뼛 짖기 시작했다.

그녀가 파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학생들이 좋아하는 옷과 스킨케어 제품의 종류이며 비싸지 않고 장사가 점점 좋아진다.



일정한 축적 후, 여추련은 번 돈으로 학비를 냈을 뿐만 아니라, 교외 동네에서 작은 가게를 세냈고, 외지 양지의 민족 의상과 미용품 공장과 장기간 협력 관계를 맺었다.

아주 빨리, 어떤 사람이 바람을 맞춘다.

여추련은 매우 급해서 몇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그녀는 종이에 일부 철주인 명단을 열거해 방문 등을 통해 시장을 개척했다. “ 철주고객이 20개 고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가게 장사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얼마 되지 않아 여추련이 지화대 교외 에 또 연쇄점포 를 열었고, 남자친구 가 돌보았다.

9개월 동안 5000위안을 빌려 발걸음을 시작하여 여련은 10만 위안을 벌고 벌었던 돈을 모두 장사에 썼다.



캠퍼스 열의: 대학생은 장사를 해야 합니까?



학교문을 나서지 않았는데 여추련은 이미 백화점에서 성공한 황금을 타는데, 비록 매우 저조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교정 명인이다.

여추련에서 공부하는 상학원에서는 이 생김새가 예쁜 여성을 언급하며 모두 ‘캠퍼스 부자 ’라고 놀린다.



“대학생들은 학업에 정력을 두어야 하는데, 교문을 나서서 장사를 하는 것도 늦지 않구나.”

취재에서 상학원에서는 학생들이 장사를 하면서 학업을 늦추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교사가 있다.

이런 의론을 듣자 담임 선생님은 여전히 지지했다. "상학의 대학생이 경영 실천 활동에 종사하고,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사업에서 얻은 경험과 능력은 그녀를 일생으로 받아들일 것이다"고 말했다.



졸업을 앞두고 많은 학우들이 직장을 구하느라 바쁜 나머지 추련은 입항을 밟고 대학 주변에 연쇄점을 마련해 “내 동창들을 채용하고 출근할 지도 몰라, 가족들이 공무원 시험에 나가라고 부르는데, 나 혼자 사업을 하고 싶다 ”는 전설적인 여학생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

빈곤 대학생 창부 전기 이야기 & Nbsp

대학생 창업
|
2010/5/24 10:52:00
16

많은 대학생들이'너덜너덜한 왕'을 한다.

대학생 창업
|
2010/5/24 10:50:00
17

大学生当老板有哪些最难

대학생 창업
|
2010/5/22 18:04:00
35

대학생 의 창업 은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대학생 창업
|
2010/5/22 17:59:00
28

대학생은 어떻게 창업해야 합니까?

대학생 창업
|
2010/5/22 17:1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5월 25일 절강장흥 경방성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시세안내

안감, 원단: 이번 주, 전체 평면 안감 시장은 여전히 체화 시세, 경경 방적 품종 가격으로 인하되었다.반면 시장 위의 비단 다섯 개, 색 반제품 판세는 여전히 괜찮지만, 가격 추세는 침몰하고 있으며, 주로 견사 FDY 의 유광 가격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폴리면 안감 생산과 판매의 균형으로 가격은 변함없이 유지된다.안감 판매량이 감소하고 비수기 특성이 드러나다.면모 판매량도 반등하며 주로 봄옷 만드는 데 쓰인다.토네이도 제품 사문 계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