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대학생들이'너덜너덜한 왕'을 한다.
이 일반인들이 발을 들여놓기 싫은 업계에서 ‘ 정규군 ’ 과 ‘ 잡패군 ’ 과 논쟁을 시작하여 수천 위안의 임금 대학생을 포기하지 않았다.
2007년 요녕사범대 졸업생 마경룡이 회수업에 오른 뒤 올해 두 대학생이 시장에 회수해 창업했다.
최근 기자는 입행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두 대학생을 인터뷰하여 그들의 창업 과정을 통해 ‘파장왕 ’이라는 직업을 철저히 분석했다.
[사고] 전망이 매혹적이다.
재생 자원 시장은 크게 할 수 있다.
기자는 취재에서 폐기품 인수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외성시에서 연루된 농부들이 발견됐다.
6월에 갓 입행한 대학생 유예와 왕유의 예의로 신분이 현저히 다르다.
두 대학생의 눈에는 허름한 것이 재생 자원이다.
"재생 자원 회수 업계 전망이 너무 커서, 이 환경보호 녹색 산업을 잘 볼 수 있다."
가맹 모 재생 자원 연쇄 하천가의 주인인 유예는 올해 23살이다.
유예는 항주가 폐구품 회수 업종에 대해 규범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대련도 이 시장을 점차적으로 규범할 것이라고 말했다.
25세의 왕유례는 지난 6월 뉴스를 볼 때 대련의'허름왕'이 정규군으로 변한다. 그는 재생 자원을 회수하여 연쇄점 관마점으로 공부했다.
6월 말 그는 장생가의 재생 자원 회수소에서 개업했다.
[행동!]
경영 패턴 은 전통 ‘ 타법 ’ 과 비슷하고 다르다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폐구품 회수 네트워크 중 기본적으로 4층으로 나뉘어 골목을 돌아다니는 이동 수매 인원, 소형 수매소, 대형 인수소, 생산 회수 공장.
유예와 왕유례는 인수소를 개업하고 인터넷을 회수하는 데 있어서, 1층과 2층에 개체돼 주민이나 유동수매자들이 폐고품을 보내야 한다. 분류를 거쳐 상가들에게 팔았다는 점, 유예는 기존 종업원들과 차이가 크지 않아, 심지어 차량을 한 대 샀다. 직접 고정점으로 화물을 보내기도 했다.
유예와 왕유례와 전통적인'허술왕'의 가장 큰 차이는 합법, 정규, 청결, 안전.
유예는 "매일매일 주식시장의 대판을 보고 철강 인수 가격을 조정한다"고 말했다.
유예는 인터넷으로 시장 시세를 파악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유예는 가방을 끼고 다니며 ‘대봉 ’ 업무를 하고, 좋은 매가와 연락을 하고, 구매자를 찾아가 중간 가격을 벌었다.
전자상거래를 배우는 왕유례는 자신의 고객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매매 정보를 발표하고 있다.
[반상] 곤란에 부딪히다.
경험은 ‘ 정규군 ’ 의 첫번째 관문이다
대학생이 파랑왕 이 길로 들어서는데, 이 길은 도대체 어떻게 되니?
유예는 한 달 넘게 입고량이 크지 않아 하루 수백 위안의 수입량까지 벌여 왔고, 그는 현재 200%의 정력을 다해 초창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왕유례의 인수소 경영 상황은 좀 좋아야 하지만 이상은 아니다.
그는 시장에 대한 시세를 짐작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누군가가 강철을 보내는 것은 감히 받을 수 없다. 아직 좋은 가격을 짐작할 수 없기 때문에 손해배상을 두려워 그 때문에 그는 또 여러 차례 경험 있는 노쇠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기자들은 유예와 왕유례가 거의 동시에 연쇄 연쇄를 가동한 20개 재생 자원 회수소에서 경영 상황도 괜찮고, 취업 경험이 있는 회수소가 매일 4000 ~5000원 사이에 판매량은 업계 인사들의 5%의 이윤율에 따라 매일 200여 위안을 번다.
대학생이 창업자로 바뀌는 것은 현재 이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업무량에 차이가 있다.
유예와 왕유례에 따른 창업 초기의 곤경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반년만 버티면 반드시 발전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관련 읽기
- 무역 정보 | '중국 -아랍에미리트 AEO 상인 '코브리 방직업체 통관이 더 편리하다
- 신발 속달 | 값을: 300만 원을 써서 47년 역사를 사는 니키 신발?
- 종합 데이터 | 데이타: 2019 방직 비수기: 폴리에스테르 시세는 력 반제품 재고 경신2년 만에 최고다
- 조류 풍향표 | 뉴욕 패션주는 1999달러를 지불하고, 너도 머리 위에 앉아서 쇼를 볼 수 있다.
- 법률 강당 | 의류 회사'levi &&39'에 의혹되어 법원이 소송을 제기했다.
- 터뜨릴 거야. | 성희롱 스캔들 때문에 Ted Baker 창업자가 사유화 브랜드
- 터뜨릴 거야. | 무인량품의 실망과 실의: 사기 열도 냉각 고객 분류 혐의
- 시장 연구 | LVMH 상반기 매출액이 15% 올랐다.
- 즉시 뉴스 | 한일 관계'교착 '유니폼 눕방 총 2도 사과 한국 택배원 저항
- 여성복 | 속옷 브랜드 월포드 최신 재보 하락 8% 중국 시장
- 5月24日东盟商品贸易协定启动早讯
- 복건화 시수 신흥 산업은 새로운 변혁을 추구한다
- 가정 녹화: 공백 시장 새로운 투자
- 인터뷰 실록: 남자는 아내가 어떤 옷을 입고 싶습니까?
- 5월 24일 양방직 공장 화물 대금 분쟁 & Nbsp; 하남에서 처음으로 변호사 수사령 "대표법원을 조사해 조언을 조사했다.
- 육일 어린이날 잠재된 돈 버는 상기
- 창업은 어떤 일을 잘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북경 화련의 한 슈퍼마켓에서 ‘ 짝퉁 명품 ’ 을 공개 판매하다
- 5월 24일 대경 석화 아크릴 공장: 두 가지 신형 섬유 제품 출시 아침 소식
- 온주 구두업 전형 총부 경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