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기 개술
재단기는 일부 경공업 업계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설비이다.
전통 관념, 재단기는 기계 운동의 힘으로 칼로 압력을 가하여 재료를 절단하는 기계다.
근대 의 재단기 에 변화 가 발생 해 고압 수압 빔, 초음파 등 선진 기술 을 피혁 창절 기술 에 쓰 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이 장비 를 재단기 류 설비 에 귀납 했 다.
자동화 정도 높은 재단 설비는 컴퓨터 제어의 동두형 재단기, 레이저 재단기, 고압 수압 단절기, 컴퓨터 재단기 등이 있다.
또 이탈리아와 영국 USM 은 투영 재단기를 생산하고, 이런 장치의 하원대 위에 진동형 칼 및 목시관찰장치가 설치되어 가죽에 대한 윤곽 스캐너 를 사용하거나 가죽에 투영을 하거나 재단공을 이끌어 재혁의 견본을 가죽에 배치하는 세트를 연출한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 각종 모델이 국내외 다른 공장에서 생산되는 재단기가 있습니다. 현재 제품성능에 근거하여 다음과 몇 가지 측면에서 대비 선택할 것을 건의합니다.
하나, 그것들의 전동 방식에 따라 구조와 용도가 아래와 같다.
1, 전동 형식에 따라 나누기:
A, 기계 전동 재단기: 비교적 오래된 기계다.
B, 액압 전동 재단기: 현대 비교적 통용된 재단기입니다.
C, 전자동 롤러 재단기: 샌드위치 방법으로 가죽 소재나 방직품 등을 가공한다.
D, 컴퓨터 제어 수빔 재단기: 현대 비교적 선진적인 재단기, 도형 사용 필요 없이 입력 프로그램에 따라 재단한다.
충절원은 고압 수속 발생기다.
E, 컴퓨터 컨트롤 초음파 재단기: 제어 형식은 수속재단기와 비슷하며, 초음파 발생기입니다.
2. 구조 방식에 따라 나누기:
A, 팔뚝 재단기: 충전 위젯 을 흔들 수 있는 팔 로 천연 소재 의 충전 에 적합 하다
B, 용문식 재단기: 충격 위젯 을 받 어 옆 으로 이동 할 수 있 는 돌멩이 머리 에 고정 되 면 가공물 에 넣 을 수 있다.
대형, 컴퓨터 컨트롤 용문 재단기 머리에 회전할 수 있는 칼틀이 설치되어 있어 프로그램에 따라 배포할 수 있으며, 당연히 자동송료 기구를 갖추어야 한다.
C, 평판식 재단기: 용문식 재단기의 차이는 가로로 직접적으로 직접적으로 직접적으로 썰 수 있는 돌촉이 없다.
판넬 재단기는 또 가로 고정 또는 가로대 이동 및 작업대 미끄럼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
D, 4주형 정밀 재단기:
더블 기름통
서다
기둥 자동 균형 연결 구조
3. 가공 위젯 용도에 따라 분할:
A, 전용 재단기: 크래커 가공에 적합한 플라스틱 재단기.
B, 침식 재단기: 타이어 가공에 적합하다.
기계 전동 재단기:
일반 기계 전동 의 재단기 속도 가 비교적 빠르고 가동 안정 (조정 후 충전 하한에 변화 가 없다), 충전력이 비교적 크다. 가장 큰 단점은 소음이 비교적 크다.
그래서 60년대 이후 액압 전동의 재단기가 대체됐다.
셋
액압 전동 재단기:
액압 재단기 기능을 판단하는 주요 근거는 충절력 크기와 충전 속도다.
충전력은 매우 강하지만, 촉촉 속도가 낮거나, 절단속도가 높지만, 절력은 작은 기계를 충실하게 완수할 수 없다.
기계 전동에 대한 재단기는 일반적으로 충격 절단속도가 비교적 높고, 약 250회 /분, 그 충격 속도는 변절치이며, 평균타절단속도는 200밀리미터 /초.
액압 재단기의 충전 속도는 일반적으로 75밀리미터 / 초보다 크다.
기계 전동 의 재단기 와 액압 전동 의 재단기 는 각각 두 가지 전동 의 다른 특성 으로 결정 한: 기계 전동 은 강성 전동 되 고, 액압 전동 은 일정한 유연성 이다.
액압재단기의 특징: 절단기 모형이 가공물의 순식간에 작용할 때, 작용 유통의 압력이 초과 압력에 미치지 않고 압력은 접촉 (절입작업물)의 시간이 증가하면서 전자자기가 밸브로 연결되어 밸브 교환 방향으로 바뀐 방향을 바꾸어 재위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때 유조선 내의 압력이 유통에 들어가는 압력 시간의 제한으로 설정된 규정에 이르지 않았다는 것이다. 시스템 압력이 설계치를 달성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충격은 이미 완성되었다.
4. 재단기 사용 현황:
1. 기계 전동 재단기, 제조업체가 계속 생산하고 있지만, 일부 소형, 개인 업체들이 여전히 사용하고 있지만 이런 형식의 재단기는 탈락될 것이다.
2. 액압 전동의 재단기는 지금도 주류 지위에 있다.
액체 프레스 재단기에서 대량으로 채택된 것은 톤이 14 -18톤의 로큰팔 재단기이다.
플랫폼과 용문 재단기는 대형적인 생산업체에 사용되며 인조 재료에 대한 충절에 적합하다.
3. 전자자동 재단기는 우리나라에서 이미 사용하기 시작했고 제조업 산업의 현대화 정도가 높아져 조만간 일정한 시장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액압 재단기를 대체할 수 없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심입 기초: 시위 부서기, 시장 상서명은 삼성 유니폼 연구
- 뉴스 택배 | 삼성제옷은 대학생 창업실훈기지로 초심을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졸업생에게 실습기회를 제공한다.
- 브랜드 건설 | 초심은 진중시 인대 1행부터 삼성 제복 확산 프로젝트 기지 조율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장군호가 2019'농행컵'진중시 첫 시 직업기능 대회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 장군호 ’ 의 수공예의 전승과 발전이 창업상을 수상하다
- 회사 뉴스 | 대열병 배후 의 봉헌자: 산서병연 제의 유한 회사 가 원만히 국경 대열병 의류 생산 임무 를 완성 하다
- 패션 브랜드 | 지쇼크(카시오) X CONVERSE TOKYO 가 새로운 연명표를 내달 로그인
- 패션 브랜드 | 조기 424 X Arsenal (아스나) 연명 신사복 시리즈 발표
- 겉감 | 모직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제18회 《직물교회》는 11월에 열린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의 주요 유행 추세 는 양복, 와이드 팬츠, 큰 어깨 양복 과 복고 의상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