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선미와 손이는 두 다리의 알코올, 같은 회색 슬립 스커트를 입은 각기 천추

2019/8/31 13:49:00 4

손이이선미다리

남한의 첫 다리짱 이선미는 모두 낯설지 않다고 믿는다. 이 비율은 놀라운 여자다. 166cm의 키는 110cm 다리지만.물론 선미의 댄스도 남한섹시 스타 중 손꼽히는 가운데 무대에서 춤을 추는 그녀는 정말 치명적인 유혹력을 발산했다. 이런 매력은 누가 사랑하지 않을 것인가?

손이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생김새가 달콤한 170cm 우월한 키를 자랑하며 좋은 남편이 귀여운 딸을 낳았다.인생에서 이긴 사람이고, 사업과 사랑이 풍년이라고 할 수 있다.물론 손이는 우수한 배우로 많은 영화 작품에 출연해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이 두 사람은 괜찮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이번에 셔츠를 맞췄다. 두 사람은 같은 회색 슬립 스커트를 선택했지만, 두 사람은 모두 자신의 맛을 드러냈으니 선미 선생님의 이 몸부터 살펴보자.이 슬립 스커트의 스타일은 달콤하고 섹시한 스타일로, 네크라인은 꽃잎 모양으로 만들어졌고, 대수의 몸매와 함께 전체 스타일링에 달콤한 느낌을 더했다.

물론 이 치마의 슬림한 재단도 이선미의 몸매 라인을 잘 드러내며 섹시함을 극한으로 발휘했다.짧은 치마의 스타일은 선미의 그 110cm의 긴 다리가 드러났다. 정말 하얗고 가늘고 곧다. 모든 아름다운 어휘를 다 써도 과언이 아니다. 이 다리는 정말 인간극물이다!

이번 선미는 미니스커트 바깥에 오버시즈의 양복을 매치해 스타일링이 더욱 풍부해 입체적이고 멋스러움을 더했다.여기에 발에 검은색 장화, 금발 이선은 친구도 없이 섹시함을 발산하고, 대홍치마를 매치해 전체의 카리스마 를 뽐냈다.

매콤 손이는 늘 유명한 다리짱이다. 많은 남자 스타들이 그녀의 옆에 서서 스트레스를 느끼게 된다. 그 다리는 정말 길고 말랐고, 그 사람이 더 말랐다.비록 이미 한 딸을 낳았지만, 손이의 몸매는 여전히 말할 나위도 없고, 이 회색 슬립 드레스를 입으면 여전히 아름다울 수 없다!

손이의 몸매는 선미보다 좀 더 야위어서 이 치마를 입은 그녀는 더욱 뼈가 깊어, 이 섹시한 쇄골은 정말 안에서 양어할 수 있다!물론 이 치마 가슴에 검은색 리본이 있는 디자인을 더해 편하게 헤어진 긴 머리와 어둠 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한 듯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악마였다.

발에 블랙 마틴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시크한 여자의 느낌을 더해 소파 위쪽에 앉아 미소를 짓는 모습은 정말 활기차다. 이사건이 이렇게 예쁜 아내를 장가해 행복하다.손이의 다리는 정말 길고 예쁜데 이렇게 앉아 있어도 긴 다리를 막을 수 없다.

이번 한중 허벅지는 같은 회색 슬랩 스커트를 입었다. 이선미는 166cm 정도였지만, 다리 길이는 전혀 170cm 손이가 아니구나. 다리길이 아니면 이길 수 있었구나!같은 치마 두 사람은 모두 다른 맛을 드러냈다. 이선미는 섹시한 패도녀, 손이는 달콤한 쿨한 여자다.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의 다리가 정말 예뻐요!

  • 관련 읽기

155Cm 모던가정의 둘째 누나 예어, 오프숄더 맨투맨을 입고 살찌기도 아름다웠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9:00
4

임윤은 티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소백화를 밟고 비행기를 타면 매우 잇닿는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9:00
6

장천애 검은색 나시 캐주얼 팬츠 1M 2의 긴 다리를 입고 분홍색 더러운 머리 멋있다

스타 옷장
|
2019/8/31 13:48:00
3

범승승의 옷은 너무 전위인가?노른색 셔츠를 입고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는데 이게 무슨 옷이에요?

스타 옷장
|
2019/8/31 13:02:00
0

황몽영은 맨투맨을 입고 검은색 가죽 스커트를 입고 앞머리를 자르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럽다

스타 옷장
|
2019/8/30 15:42:00
2
다음 문장을 읽다

155Cm 모던가정의 둘째 누나 예어, 오프숄더 맨투맨을 입고 살찌기도 아름다웠다.

Ariel Winter 아예르 온트는'모던 가족'의 둘째 누나로 분해, 얼굴에는 베이비 를 조금 얹고 게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