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비 가 세 파도 를 맞아 매 가지 소비품 을 다시 한 번 해 볼 만하다
8월 22일, 조각날의 양지 창시자 맹성 (인터넷 조각 나리)은 언론 플랫폼에서 현재 소비시장의 변화가 발생했고, "많은 전통 장사를 10년 20년 동안 하는 사람들이, 현재의 브랜드 논리를 철저히 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현재 무수한 전통 소비 브랜드, 신예, 왕홍 등 브랜드를 볼 때, 그 운영 원리를 전혀 알 수 없지만 젊은 소비자들은 미친 듯이 추켜올리고 있다.총괄하여 이번 ‘신소비품 ’의 거대한 물결 뒤에는 세 개의 큰 파도가 겹쳐, 이 세 가지 큰 파도가 각각 ‘새 매체 ’, ‘새로운 채널 ’과 신제품 ’이다.
이 세 줄기의 거센 물결 아래에서 중국 차세대 소비 업그레이드에 맞춰 결국 ‘새로운 브랜드 ’라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제품 정의, 공급 사슬, 전파, 서비스 등 각 코너, 모두 이전 교과서에서 말하는 소비품 생산과 다르다.그가 보기에는 모든 소비품이 다시 한 번 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맹성에 따르면, 자신의 상반기에는 이미 유명 브랜드의 안심 안심 관리사에 팔렸다.천안조사정보에 따르면, 조각부날의 안심은 현재 하나의 (베이징) 음식관리유한회사다.올해 6월 3일, 맹은 주주에서 탈퇴했다.양지레스토랑은 2012년 ‘가벼운 음식 ’을 주체해 요리의 양지의 비방으로 주성치 영화 ‘식신 ’의 원형 인물 ‘홍콩식신 대룡 ’으로 500만원으로 구매했다.
- 관련 읽기
- 타오바오 생중계 언니 웨이아, 패션 브랜드 영리 전략
- H &M과 Coach 가 소비자가 가장 회수하고 싶은 패션 브랜드.
- 금리래 영업, 순이익 평균 5% 하락은 소매업 단기내로 개선되기 어렵다고 한다
- 꽃남방 이현과 용감한 매니저
- 수입 사 시장: 경락 방적 가격 이중 인하 인도 사 축력 반탄
- 23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572원
- 중국의 따뜻한'기습 '캐나다, 보스덴 장심이 호평을 추구하고 있다
- 고단 비직제재에는 어떤 새로운 공간이 있습니까?제15회 비직천 창의기술 응용 정상 회의가 모두 해석되다
- 쇼, 특매회...브랜드들이 반계절 판촉을 시작하여'겨울옷'을 재고
- 여장점 운영 경험 없이 뭘 주의해야 합니까?여장점을 열어서 어떻게 입고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