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미터 스퍼, 한 번에 몇 백 건을 사면 누가 우량한 옷고를 광탈하고 있습니까?
오늘 아침, 유니폼과 KAWS 마지막 연명 트렌드 의상 판매를 예상하지 못했지만, 먼저 화가 난 것은 옷이 아니라 옷을 산 사람이다.
웨이보, 친구권 등 소셜미디어에 네티즌들은 모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옷을 훔치려는 동영상인 문구문을 완전히 열지 않았고, 물건을 사들인 사람들이 문틈을 대고 밑으로 뚫고 들어가고 광광광을 하는 장면이 혼란스러웠다.
일부 점포에서 이 옷과 배낭은 3초 안에 다 뺏기고...
사람들이 겹겹이 겹겹이 옷을 빼앗고, 사이즈 패턴도 보지도 않고, 심지어 대박을 하는 경우도 나타나고, 옷고에 옷을 선물하는 줄 알았는데...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직접 도면을 보러 오다.
백화점 에서 백 미터 의 스퍼드 가 광주했다
셔터 문이 열리자마자 문을 뚫고 기어 들어왔다
옷을 겹겹이 빼앗다
옷 뺏기 위해서 가게 앞에서 싸우는...
가짜 모델에 있는 것도 놓치지 않은...
'황소'는 좋은 옷고비를 출몰한다.
왜 이 옷고가 이렇게 핫해?
유니폼과 뉴욕 당대의 거리 아티스트 카워스가 출시된 6번째 UT, 카워스 클래식의 COMPANION 과 BFF 캐릭터를 합쳐 간판 XX 눈까지 디자인해 재미가 가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방송사 플랫폼의 유니폼 공식 플랫폼 플랫폼에 해당 티셔츠 상장 및 구매 방식의 정보가 있지만 이 티셔츠는 상품페이지마다'이 상품은 이미 하선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6월 3일 0시부터 판매되고, 일부 상품의 ID 마다 2건을 구입하고, 판매기간은 6월 3일 9일까지 판매된다.
해당 네티즌은 이 연명 티셔츠를 광탈을 일으킨 것은 주로 황소 사재로 알려져 있다.
쇼핑하러 가는 유니폼 매장 줄을 선 네티즌들은 모두 큰아버지 아주머니, 여러 가지 티셔츠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모두 같은 사이즈의 의상, 자용되지 않고 있다.
기자는 오늘 오후 3시쯤 광저우에 위치한 유니폼 가게로 찾아왔고, 입구에 눈에 띄는 화물대가 본래의 연명금을 진열하는데, 지금은 이미 다른 디자인을 보충했다.
나머지 소량의 연명금은 내부 상습으로 바꾸어 99위안이다.
기자가 이 가게에 머무르는 10분 안에 손님이 계속 연락을 받고 와서 점원들의 연명 사항을 물었다.
이 점원은 우리 가게는 인터넷처럼 동영상처럼 거칠지 않았지만 핫하다고 말했다.
아침 10시에 문을 열면 2분 안에 거의 다 뺏는다.
지금 돈이 하나 남았으니 세 가지 남았다.
지금 재고품이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떤 사람들은 2,300개를 사서 볶은 것 같은데, 어떤 사람은 한 상자를 사서 가고, 지금은 한가 물고기 위에 이미 400여 위안에 팔렸다.
기자는 이후 광저우의 또 다른 유니폼 가게에 와서 쇼핑을 하러 온 고객이 기자에게 "나 자신에게 사줄 생각이다.
나는 이 IP 를 매우 좋아한다. 이 연명금은 모두 보기 좋다.
매년마다 연명금이 한 번씩 있다.
내 친구는 더 세고 9시가 넘게 줄을 서기 시작했는데 벌써 아주 긴 팀이다. 6시 벌써 줄을 서기 시작했다고 한다.
기자가 왜 이 연명금이 이렇게 잘 될 수 있는지 묻자 고객은 “나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모두가 똑같은 것을 좋아하고, 네가 이 브랜드를 몰라도 모두 뺏을 것이다 ”고 답했다.
요즈음 이런 미친 듯이 매수패를 다투어 가격을 올리고 판매하는 행위는 이미 흔히 볼 수 없다.
나이키는 지난 11월 11일 발매된 Air Jordan 1x Travis Scott'훅'을 비롯해 전례없는 판매량을 갖고 있지만, 발매 후 원가로 직접 볶은 수배로 네티즌은'갈고리, 탕산'이라 불리는 상황에서'갈고리'가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없다.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회사 사장이 매일 경제 뉴스 (마이크로시그널: nbdnews) 기자에 대해 "유니클로즈업 의상은 기본 아이템 위주로 기본 디자인을 뛰어넘는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IP 브랜드의 연명을 통해 하나의 폭발점이 형성되고, 이런 대중화 소매상들이 더욱 유행하고,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연명금은 18 -25세의 젊은이들이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름이란 자체 이념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유행의 폭발점이 생기면 소비는 더 이상 단순한 매매 행위가 아니다. 아니면 하나의 문화적 행위와 패션 기호를 갖춘 행위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미친점은 우의고 주식을 이끌지 않은 듯 항주, 미주, 우의고모회사 신매매매그룹의 주가가 소폭 하락한 것 같다. 그중 항주 FAST RETAIL -DRES가 오늘 1.69% 하락했다. 미주 Fast Retailing Co Ltd ADR (FRCOY)가 0.74% 하락했다.
일주주가 소폭 상승하다.
연명 상품이 폭발하여, 우수한 옷고가 큰 이윤을 촉진시키다.
올해 들어 유니폼은 이미 여러 유명 ‘IP ’을 포함해 ‘주간 소년 Jump ’, KAWS ‘참밤거리 ’, 폭설, 마웨이, 도라에몽 등 합작상품이 판매되자마자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써 이들 연명 계열들은 대량의 팬들을 끌어들이고 폭로도 높아질 뿐만 아니라 결국 중국 시장의 실적을 직접 추진했다.
지난해 10월 유니폼 (Uninqlo) 모사 신 판매 그룹 (Fast Retailing)에 따르면 2018재년재보에 따르면 이 그룹은 2018재년 실적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신판그룹 계열에는 유니폼, GU, Theory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유니폼은 그 주요 수입원이다.
2018재년에는 유니폼 브랜드 수익이 1.76억 엔으로, 이 중 일본 시장은 약 49%, 전년도 대비 6.7%, 해외 시장 비약 51%, 재년 전년도 수익 대비 26.6% 증가한 것은 처음이다.
그중 중화시장은 이미 적의고 해외 시장이 되었다.
지난해 8월 31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6개월간 신판그룹 매출은 전년대비 6.8%에서 1.27억엔까지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4%에서 1729억엔으로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9.5%에서 1140억엔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중 중국 대륙시장의 수익, 이익 증가율은 약 20% 의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그중 전기 채널 매출액은 30% 증가했다.
2018년 8월 말까지 유니클로즈업 전문점 2068개, 일본 827개, 일본 1241개.
이 중 중국 시장 726개 매장, 2019재년, 유니폼 창고 전체 중국 시장에서 100개 매장, 개점 속도가 불쾌했다.
유니폼을 빠르게 확장해 신판그룹의 창시자 유정 (타다샤 Yanai)도 올해 4월 포브스가 발표한 일본 50대 부자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정상에 올랐다. 은장문 손정의 249억 달러를 넘어 240억 달러를 넘어섰다.
유정은 올해 70세 생일을 맞아 자신이 설치한 수석 집행관의 기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6크립톤에 따르면 새 최고경영자는 외부에서 채용되지 않고, 이사 등 내부 인원에서 선택한다.
현재 신판그룹은 모두 40여 명의 이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유정의 두 아들도 그 가운데, 유정씨는 일찌감치 아들을 최고경영자 후보로 인정했다.
출처: 매일 경제 뉴스 작가: 왕범
- 관련 읽기
- 규칙 제도 | 작업 설비 손상은 도대체 누가 배상합니까?
- 추천 | 임시 우주 유전, 정말 아름답고 영존 — LULU LAM
- 노동법규 | 회사 를 경영자 로서 더 많은 책임 을 져야 한다
- 직장 계획 | 직업 여성 의 잠재 위기 를 해석 하다
- 교제 소통 | 어떻게 해야만 사무실 투쟁에 휘말리지 않을 수 있다
- 겉감 | 일류 품질의 융모 제품 — 내몽골드 승진
- 인사 노사 | 우아한 자태로 퇴직하다
- 추천 | Artfusion CHIC2017 CHIC SHOWS
- 효과적 소통 | 직장에서 너의 결점을 확대해서는 안 된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너의 직장 높이는 너의 태도에서 온다
- 유니폼 티셔츠가 미쳐 ‘현상급 마케팅 ’이라는 남자
- GAP 는 전면 후퇴의 일분기 연간 흑자 를 인용 하여 하향 되었다
- 유니클로스 문화셔츠의 배후에는 무엇을 위해 사는지
- 아마존 프리미엄 프리미엄 프리미엄
- 중미 무역전이 유발된 면 시진탕 면방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 미국 의류업 혈유성강 논란 브랜드 CK 모 기업이 “ 학살 ” 을 당했다
- 이애평 사업가 가 가 직업 학교 전승기예 지도 취업
- 희망: 시장 전체 불황 대기후 면사 생산율 하락 폭 증가
- 면시 무인문진 3급 피면 하락 900 -1000원
- 외면 시아프리카 면 팔기 인도 면 가격 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