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식 시장이 활발한 제재와 판덩이는 여전히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2017년 들어 항구시장은 투자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시장이라고 볼 수 있으며, 항생지수는 2400포인트 관문을 빼놓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9월 단계를 돌파했다.
반면 상증 지수는 1분기에도 안정적으로 올라가지만 전체의 상승폭은 조금 뒤떨어진다.
하지만 A 주식 시장이 활발한 소재와 판덩이가 여전히 쏟아지고 있다.
올해 권익시장이 2016년보다 더 많이 오거나 작년보다 권익시장이 더 좋다는 판단이다.
연초부터 연말 시장의 주요 지수는 진탕이나 소폭의 수익 태세일 것이다. 물론 중간 기복이 있을 것이다.
천홍기금 사장은 진근을 보조해 말했다.
2분기 주기와 소비간의 전환이 중요한 기회다.
모든 것은 이러한 판단 기조가 있을 것이며, 진근은 올해 전체의 거시적인 형세는 편협한 화폐이며, 넓고 재정, 신용의 한 해이다.
이 거대한 거시적인 환경 아래에서 과거의 역사적 경험으로 볼 때, 대규모 자산 면에서 채시장의 올해 기회는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또 권익은 큰 소시장이 되기도 쉽지 않다. 즉, 즉, 즉, 즉, 즉
지수
너무 큰 상승폭이 나타나도 쉽지 않다."
지수가 대략 구간 운행을 유지한다면 기회에 대한 확신이 더욱 중요하다.
비록 시장에서도 약간의 핫보드가 적지 않지만, 왕래로 보면, 진정 단계를 밟아야 할 정도의 힘이 필요하다.
진근도 올해 블루칩과 성장 사이의 전환, 주기와 소비 간의 전환이 중요한 기회라고 지적했다.
한편, 나는 블루칩이 탁보가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중소평가는 아직 하행통로에 있지만 예전보다 많이 바뀌었고 전체적으로 하행 공간은 크지 않다.
그리고 그 중 일부 우수한 주식은 비교적 빠른 이익 증속을 통해 이미 떨어지는 평가치를 더 소화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더 큰 기회가 될 것이다.
또 가까운 시점에서 보면, 2분기까지 성장이나 소비 등으로 전환될 수도 있다.
특히 올해 7, 8월 인플레는 연내 1분기 하행에 다시 올라갈 가능성이 있다. 그 점에서 소비류를 포함해 인플레를 포함해 상대적으로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혹은 기회가 좀 더 크다는 점이다.
진근하여 한층 더 이야기하다.
업계나 판덩이를 밟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구체적으로 주식의 선택을 선호하는 것은 더욱 더 필요한 연구이다. 특히 현재 시장 전체가 컴백하는 배경 아래 특히 일부 티켓의 선택에 대해서는 과거의 상상력에 따라 다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진근도 자신의 것을 드러냈다
주식 선택 방식
.
그는 주로 정형과 정량을 통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일부 양화지표를 통해 초체 (재무와 평가)를 통해 기본적인 연구를 통해 회사 소재업의 공간과 성장성, 회사의 이윤 성장성, 회사의 수익 성장성, 회사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수익 성장성, 회사의 상품의 업그레이드, 평가 가치를 높일 수 있을지 등이다.
"중국 많이 봤어요.
상장회사
국내외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제품의 부단한 업그레이드까지 할 수 있으며, 심지어 많은 수입 대역까지 할 수 있는 회사들이 전체 국제 업계에서 비교적 큰 몫을 차지하는 회사로 변한다.
나는 이 같은 회사들이 장기적으로 보유하고 있고, 시장이 그것의 가치를 점차적으로 인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근은 "성장형 기업에서 상대적으로 성숙한 기업이 된 기업으로 바뀌고, 회사의 생명주기나 제품 주기로, 초급단계부터 고속성장단계까지 성숙한 단계로, 성장계급에서 성숙해지고, 성숙한 후 주기로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이때 업계의 속도가 급속히 완화되기 시작하면 상대적으로 저속성장에 들어가면 업계의 전반적인 평가 수준이 하락할 수 있다. 그 다음에는 업계의 시장 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위치에 올랐는지, 이 업계가 비교적 빠른 성장을 지속할 수 없다면 시장의 평가치를 아래로 내려갈 수도 있다.
그러나 "이 때 새로운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면, 이 새로운 영역의 공간은 기존 공간과 마찬가지로 큰 공간이 될 수도 있고, 대체적인 양의 공간이기도 하고, 또한 이 새로운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시장은 또 하나의 평가가치를 높일 것 같다. 다시 한 번 업계와 회사의 수익 성장이 안정기에 진입한다면 새로운 분야나 제품 구조가 증가하는 속도를 높일 수도 없고, 시장의 저평가와 고주가가치율은 다른 대규모 자산과 비교할 수 있는 투자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진근이 한층 더 지적하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온녀화'이군돌기'&Nbsp; 6대 기발 발전 난국 돌파
- 캐주얼 | 이녕 대중 시장 & Nbsp; 중도시 공격
- 신발 속달 | 강넬 구두'삼보 걷기 '전략 실현 5 년 개점 1000개
- 복건 | 복건돌사자: 제조업 변형 모색
- 노동력 부족 | 산동 제남: 의류 업계'품삯 '
- 특제 취재 | 아르바이트를 1년 만에 마려한 파마점을 열었다
- 법률 강당 | 온주화 기업인'몬라니 '특허권 승리
- 설계 전방 | 들꽃 을 팔아 차 와 집 을 팔다
- 절강 | 안길 좌구 장흥 방직 선발'절강성 수출기지 '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비누에서 상업기를 찾고, 주력력 2011!
- 이 다섯 가지 헤어스타일은 2017년 최고의 헤어스타일이 될 것 같아요.
- 복숭아꽃 아이라인은 심기 섀도 블러셔
- 중국 주식시장의 장기 우시가 막 시작하였다.
- 이단단: 작은 은행이 자금을 구하면 큰 은행도 차입하고 있다.
- 초변백자 인형, 안팎을 고려하는 것이 더 좋다. 이 봄날 우유는 너를 동반한다 ~
- TPF2017 네게 디지털 잉크 잉크와 노즐
- 광휘 방직이 선보인 2017PH Value 봄여름 니트 수용사 창발 첨단 기술
- M ·SUYA 몽샤가 CHIC2017 -24년 장심 여바지의 물박 양산
- 2017 지게차 후 시장의 기회가 닥쳤는데, 준비됐습니까?
- 이탈리아 패션 소매 그룹 OVS 에서 닉 패션 PLM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