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트 Nastygal 파산 보호 신청

미국
패션
전신자 네이처가 법원에 파산 보호 신청을 건네주었다.
인사는 회사 창시자 Sophia Amoruso 가 회장 직무를 그만두겠다고 밝혔다.
회사 최고경영자 Shheree (Waterson) 는 "현재 현금 유통 문제를 유효하게 해결하고, 재건회사와 채권자들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올해 6월 소파피아 (Sophia) 가 10모모르스오에서 2억 8천만 달러의 출생으로'포브스','가장 부유하고 있는 여성 '순위에 올랐다.
2006년 eBay 에서 중고옷을 전문으로 팔았던 Sophia (Sophia) 는 무려 22세였다. 그는 8달러에 팔았던 중고 샤넬 재킷을 1000달러로 팔았다.
이 판매 경험으로, Sophia
전자 상거래
플랫폼 NastyGirl (중국어 뜻으로 ‘나쁜 여자 ’를 뜻하고,
뉴 패션
섹시 불구속으로 자리매김해 젊은 여성의 개성 분장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Sophiaamoruso

Sophiamoruso 자서전
이후 몇 년 동안 Nasty (Nasty) 가 줄곧 인터넷 시대에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로 간주해 왔다.
2012년 미국 상업신문 인씨메이지는'성장 최신 급격한 소매상'으로 평가했다.
2년 뒤 네이즈갤 최초의 실체점 개업, 회사 연간 2억 달러.
인터넷을 제외하고는 패션 산업에 대한 궁금증과 열정도 나스틸 일로의 맹렬한 배후에서 추진한다.
패셔니스타 Farfetch 와 Net -a -Porter 가 주식을 소유하는 바람투기 인디x 인디엑스 (Nasty Gal) 에 4900만 달러를 출자했다.
지난해 C 융자 당시 애플의 소매 업무를 담당한 아버지 로젠슨이 투입해 1600만 달러를 받았다.
그러나 숫자에서 보면 C 휠 융자 수치가 적지 않다.
투자 업체가 의흥이 심해졌을까. 인터넷 회사가 갑자기 투자자들이 허리띠를 쥐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미장전자상인 비크박스가 올해 15%를 절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전업체 Onekings (Onekings) 는 1178만 달러를 전수하며 거래가 원활하지 않은 2억 달러를 원활하게 투자했다.

NastyGal
투자회보를 추구하는 현실파 기관에 대한 투자액의 차이는 회사의 실적이 이미 하락했다는 뜻이나 최소한 악화 추세를 보여준다.
Sophia (Sophia) 는 1010대 Amorus 본인이 앞서 잠재투자자에게 과대 기대를 품지 않기로 했다.
그녀는 지난해 초 최고경영자의 자리를 내놓고 퇴각하고 브랜드 창의와 시장 팀을 이끌었다.
새로 부임한 Shheree (Sheree) 는 Waterson 이 스페이스, Levi ’ s, Lulemon에 힘을 쏟았다.
잘생긴 후 네이즈갤은 10%의 직원을 베었다.
CEO 는 의류 산업과 관련이 없고 소매업의 전체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지난 4년 동안 Nasty Gal 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두 개의 실체점포를 열었다.
오프라인을 지석으로 오프라인을 넓힌 매장은 이미 대부분 인터넷의 패션 브랜드로 채택했으며 Everlane, Warby (Warby) 일단은 10대 Parker 가 이렇다.
실체점포와 비교하면 홈페이지는 진실도에서 진 것이다. 자연빛에서 관찰할 수 없고 옷에 닿는 것은 더더욱 입어볼 필요가 없다.
하지만 일단 이 발걸음을 벗어나면 인터넷이 바로 붙는 지름길은 끝이 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는 이 순간부터 전통패션회사와 함께 라인을 달리며 복합형 소매상이 됐다.
점포 관리, 운영 지출 등 기존 인터넷 패션 브랜드는 생각할 필요가 없었던 문제를 맞받아 왔다.
현재 Nasty 갤은 법원에 파산 보호 신청을 제외하고는 새로운 투자자들을 찾아서 국면을 만회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보승은 Centric 소프트웨어와 장기간 협력 관계를 맺었다
- 슈레 사자 2017 봄 봄 여름 신상품 주문회는 복건진강에서 열린다.
- 트럼프가 New Blance에서 가장 부상을 당했어요.
- 아디다스가 미국 시장을 부흥하고 있다
- 이역봉 런던은 쇼패션의 매력이 빠지지 않는다!
- 지난 9개월 동안 3부 야외 영업 수입이 동기 대비 9.22% 증가하였다.
- 쿠데타 단발 헤어 스타일은 논란에 휩싸여 더 청춘 소녀풍일까?
- 구멍신 소매상 크로크스 3분기 실적 하락
- 지난 3분기 유원 그룹 소득 0.3% 의 증폭
- 영국 여성 운동화가 하이힐 매출을 뛰어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