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율이 다시 고장이 나요?자본 시장에 대해서는 항상 경계심을 유지해야 한다.

2016/9/18 16:53:00 21

환율A 주투자

지난 2주일에 각 기관의 로공연은 거의 같은 질문에 홍콩주가 최근 왜 그러는가? 확실히 지상에서 반년 간 A 주식을 등진 것에 비하면 홍콩 주식의 활약은 정말 훌륭하다.

2월 저점부터 지난주까지 항생지수 반등폭이 33% 에 이른다.

그러나 하늘에는 뜻밖의 풍운이 있다.

미국 연방예금 가동 예기 급기된 ‘ 폭풍우 ’ 에 무사히 피풍항구가 있었습니까? 방금 일주일 폭등한 항주가 연이어 몇 일 하락했다.

항주 자체에 대해 몇몇 교역일의 상승은 단기적인 파동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A 주의 연구원과 투자매니저들은 이 며칠 홍콩주 등락의 논리가 그리 간단치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상승할 때 많은 우려가 쏟아졌을 때도 우려와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

이게 무슨 상황이야? 총결산은 세 문제야.

첫째, 지난 몇 주 동안 홍콩 주식이 계속 상승할 때, 사람들은 자금이 항주주에서 연속으로 순입되어 뚜렷한 남하의 특징을 드러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러한 시점에서 항구의 내적자금으로 유입될 경우 인민폐의 평가 하락과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 같은 평가와 자본 외류의 예상이 SDR 에서 본격 효과를 거둘 것 아니냐? 환율은 과연 틀린 것이 아니냐?

둘째, 상하이항통 총액 상한로, 보험허용 직접 참여, 내륙 자금이 항주로 유출되어 더 저렴한 고주율의 주식이 트렌드로 떠오르지 않을까 우려, A 주식에 대한 분류?

제3차 보스턴 연방주석 에릭 로제린은 "충분한 취업을 유지하기 위해 화폐 정책을 조종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말했다. 이틀도 미네네일랜드 리엘 (Lael) 은 "더 이상 부랑을 우려하는 것이 목표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혼란스럽고, 일단 연말이 되면 A 주가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 이 세 가지를 겨냥해 모두를 위해 온갖 정력을 다하게 하는 문제를 고려하고 판단을 해보자.

8월 하순부터 시작된 경연 중 우리는 따라간다

투자자

교류, 절대다수 투자자들의 보편적인 예상은 G20 과 10월 1일 SDR 에서 효율을 발효하기 전에 환율 문제는 모두 안전한 것이며, 모두 차원 확률을 단호하게 표시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최근 한동안, 시장은 인민폐 환율 문제에 대한 토론도 적지 않다.

소홀한 위험점은 일단 폭발하면 시장에 대한 영향과 충격이 예상할 수 있다.

최근 2주

G20

회의의 종영, 환율 문제는 점차 선각된 국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만, 우연적이든 의도적이든, 최근에는 거의 매일 하룻밤을 통해 항구에 투항하고, 투자자들을 만나 두 마디 이야기할 것이다.

이제 그만하면, 모두들 이야기를 나누고 웃었다.

번거로운 일은 지난 일주일 동안 인민폐 환율 가운데 가격은 줄곧 6.7으로 올라가고, 홍콩은 인민폐 은행과 동업과 동업이월 사이에 금리 (HIBOR) 를 7개월 동안 승진했다.

평가절하 의 원인 은 다양하고 그중 에 있다

회보율

요소가 분명하다.

한 나라의 보답률은 하나의 선이 아니라 복도이다.

실체경제회보율은 회보율 복도의 상연을 구성하고 가상경제의 무모험 회보율

회보율 복도가 무너지면, 평가절하는 거의 불가피한 결말.

그래서 어떤 비세계 화폐 제공국도 경제위기가 나타났고, 통상 환율 위기에 동아시아 경제 위기가 동아시아 경제위기에 동반할 것이며, 러시아 노포 위기는 이미 무수차례 입증됐다.

그러므로 어느 나라 금리가 급강하할 때는 통상 환율 평가 압력을 동반한다. 금리 평가 이율의 핵심으로 전개할 필요가 없고, 흥미가 있는 직접 경제학 교과서를 뒤져본다.

우리가 우려하는 것은 두 번째다. 회보율이 붕괴로 인한 하락으로 통상적으로 대량의 자본 외류에 따라 자본시장에 대한 피해가 가장 크기 때문이다.

국내 자산수익률의 각도에서 특히 실체경제수익률의 경우, 왜 15년 8월, 16년 1월, 16년 2분기, 세 차례의 환율이 크게 떨어지고, 자본 외류에 대응하는 상황에 따라 하도 점선 네모에 나타난 것이 분명하다.


  • 관련 읽기

황금 증진, 중국에서는 이제 시작이에요.

재경 사전
|
2016/9/13 15:56:00
32

평가 수준: 시장 흑자율, 시정률, 국채 수익률 대비

재경 사전
|
2016/9/6 11:58:00
53

‘ 자산부족 ’ 은 여태껏 퇴장해 온 적이 없는 것 같다

재경 사전
|
2016/9/5 17:16:00
37

제3자 이동 지불 의 부상 데이터 유출 은 큰 문제 다

재경 사전
|
2016/9/5 15:14:00
86

펀드 회사는 연중 단계에서 기본적으로 안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

재경 사전
|
2016/8/9 14:52: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유시시 유역비 모두 스웨터!

가을이 오니 겨울도 멀지 않을 것이니, 너 자신에게 옷을 준비했니?빨리 꽃 스웨터를 골라 주세요. 추위를 막고 비주얼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