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후 복공하여 '비례' 위권 법에 의해 너를 돕는다
【사건 】 샤오리는 외기업의 농부들이며 이 기업의 후방 근무 직무에서 3년 넘게 일한다.
설날 이후 샤오리는 이 기업으로 돌아가 임금을 지불할 때 임금이 200여 위안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업관리층이 일방적으로 결정한 것은 기업의 효율이 좋지 않기 때문에 기업이 이선노동자 임금을 줄이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샤오리는 기업 인사 부문을 찾아가 인사 부문의 답변은 새해 신규 개정, 기업이 임금을 다시 확정할 권리가 있다.
새로 정해진 임금이 낮다고 생각하니, 갈 수 있다.
[평가] 임금은 노동 계약의 중요한 내용이다.
노동계약법 제29조 규정: 근로자와 협의하지 않고 근로자의 임금을 낮추는 것은 불법이다.
근로자들의 의견에 따라 근로자를 사퇴하거나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위법도 있다.
노동계약법 제30조, 제48조 규정: 고용인 단위는 노동 계약과 국가규정에 따라 근로자에게 제때에 노동보수를 지급해야 한다.
고용 단위 체불이나 미충분액으로 노동보수를 지불하는 근로자는 법에 따라 현지인민법원에 지불령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인민법원은 법에 따라 지불령을 발부해야 한다.
노상 (노상) 일민영 기업의 농부들이 기업에서 보일러로 근무한 지 여러 해 되었다.
노동계약법 실시 시 그는 이 기업에서 이미 8년여 동안 근무 기간의 노동 계약을 두 차례 서명했다.
설날 방학 후 출근, 노학피고는 방학 때 계약이 중단되어 계약을 다시 체결하고,
근무 연령
제로 기산.
이런 식으로 고정 기간 노동 계약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급 연휴도 물거품이 됐다.
【분석 】 설 연휴는 국무원의 규정인데, 계약이 중단될 수 없다 ” 는 원계약기한이 제로 되어 기업과 근로자의 노동 계약은 방학으로 중단되지 않는다.
명절 전, 명절 후 근로자의 근무 시간은 연속으로 계산해야 한다.
노동 계약법 제 14조 규정 은 다음 상황 중 하나, 노동자 가 제출 하거나 재정, 노동 계약에 동의 하 고, 근로자 는 고정 기간 노동 계약 을 제시 하 고, 고정 기간 노동 계약 을 체결 해야 한다.
(3) 연속 고정 기간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근로자는 본법 제39조와 제40조 제1항, 제2항의 규정 상황, 노동 계약을 재계약하는 것이 없는데...
농민공인 한여사는 모 부서에서 정비공으로 최근 5년간 일한다.
기업의 제도를 바꾸고, 직장은 한 여사와 3년간 노동 계약을 맺고, 절후 계약이 만료되었다.
설날 후 한 여사는 피고에 의해 부서가 설립되었고, 이들 보결공들은 단체로 파견회사에 옮겨 파견되었고, 노동 계약은 회사를 파견해야 하고, 임금, 복지 대우, 파견회사와 다시 상의해야 한다.
[평가]
역향파
근로자는 이미 고용인 단위에서 장기 근무를 하고 있지만 계약이 만료된 후 직장은 더 이상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노동 파견 계약을 체결하는 대신 근로자를 파견 계약을 체결하여 노동자를 파견하는 명의로 원래의 고용인 단위로 일을 계속하는 것은 법적 명문으로 금지된다.
《《
노동 계약법
>제67조는 “ 직장을 이용하여 본부서나 소속 부서에 노동자를 파견할 수 없다 ” 고 명확하게 규정했다.
노조는 한 화물 운송사에서 7, 8년 호송원으로 일하였으며, 이 회사 산하에는 10여 개의 지사가 있다.
기업의 개조 후 매년 지사가 분합해야 하고, 소속 직원은 여전히 원래의 일을 하는 것이지만, 계약은 1년에 다시 서명해야 한다.
일변일자 직원들은 아무런 변동이 없었지만, 그들의 임금은 대폭 감소했다.
설날 이후 노조는 회사에 출근해 노동 계약을 연장하겠다고 알려졌다.
“ 누구의 사람이냐? ” 이 문제를 밝히기 위해, 노교는 상위에서 한나절이나 달렸다.
【분석 】 직장 명칭으로 변경, 고용인 단위 자체에 변화가 없었을 때 노동자와 고용인 단위의 노동관계는 변화가 없었고, 고용 단위로 노동 계약 주체의 지위는 변화가 없었고 노동 계약의 효력도 변화가 없었고, 노동합은 계속 이행해야 한다.
직장 통합 또는 분립, 원주체 자격을 소멸하지 않은 상황에서 합병 또는 분립 후 용인 단위는 여전히 노동 계약을 체결할 때 당사자, 원노동 계약은 여전히 유효하며 계속 이행해야 한다.
기존 고용인 단위 소멸, 신용인 단위 단위 의 권리 의무 의 계승자 로 원고용 계약 에서 권리 와 의무 를 상속 해 원 노동 계약 의 효력 도 영향 을 받지 않 고 노동 계약 쌍방 도 계속 이행 했 다.
- 관련 읽기
- 고단 포럼 | 고급감 타당하게 골랐어!
- 전시회 | 창창력 항성을 휩쓸고 있는 2018 중국 오리지널 남장전 개막
- 수장 방송 | 문화 다국적, 패션 인항: 2018 강남 국제 패션 주간 개막
- 회사 뉴스 | 예보, 아디다스에서 New Blance, 악보 파산 보호 신청
- 임신 아동 | 앤밀리 아동복은 아이에게 바치는 사랑
- 새로운 마케팅 | 온라인 아동 생활 방식 쇼핑 플랫폼 Maissonette 1500만 달러 A 륜융자 완료
- 여성복 | 맨니벤 1244모래사장은 로오케, 조끼 하나로?
- 시장 시세 | 비밀'몰락'은?
- 여성집 | 목초기 식물 속옷, 정확한 선택
- 임신 아동 | HORSEDOUD 작마 뚜뚜뚜 네 공주 패션을 멋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