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업은 “ 목축성 ” 에 함락되어 소매업 2016년 전망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전기상들이 시작을 앞두고 앞으로는 선 아래 체험을 하고 선상에서 구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그러나 최신 통계된 중국 소비자 인터넷 쇼핑 습관에 따르면 소비자 20%는 온라인에서 훑어보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들 중 고객이 제품 체험 등 관련 부분에 관련돼 있기 때문이다.
아리의 궐기 가 일다브랜드비범한 성공을 거뒀다는 것은 전통의류 회사가 전기회사에 중금을 크게 부추겼고, 미특스본은 12억원을 투입했다.그러나 전통의상 브랜드가 잇달아 올라올 때 브랜드 인만은 온라인에서 발력해 1만 가직영 실체점을 개설한다고 한다.한쪽은 선상에서 포위를 뚫고 한쪽은 선을 향해 급습한다.의류 업계는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습니까? 이 에워드 경기에서 의류 업계는 어디로 갔습니까?

O2O 시장의 합병 습격은 해일 처럼 습격 될 것이다
중국에서는 O2O 가 현재 가장 큰 창업 분야라고 할 정도로 핵심 이념은 휴대전화 응용을 이용해 사용자를 실체점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그러나 한동안 허화 끝에 정세가 급격히 떨어졌다.
스마트폰의 폭넓은 보급, 이동 지급의 빠른 성장 및가격저렴한 노동력, O2O 는 중국에서 강력한 발전 시기를 가졌고 창업자는 다양한 O2O 를 개발했다.시장연구회사 CBInsights 통계에 따르면, 대형 인터넷 형세 아래 중국은 수많은 독각수 회사 (10억달러가 넘는 사유회사)가 등장했다. 그러나 이 회사들은 거의 이익이 없는 만큼 O2O 라는 무서운 거품이 생겨났다.
많은 회사들이 시장을 열기 위해 끊임없이 돈을 태우고 있다가'독각수'가 독각 시체로 바뀌었다.창설 창시자 겸 이사장 캘리 레이첼 (개리리리리리스첼)은 "'독각 시체'(유니코퍼스)의 수량이 곧'유니콘'(유니슨)을 넘어설 것이다"고 말했다.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버버, 신미대, 찹쌀과 배가 고프거나 여러 분야에서 서로 싸우고 있다. DCMVentures 공동 창시자 겸 일반 파트너 임희는 "군비경전이다"고 말했다.
O2O 시장은 이성을 잃고, 시장 보조금이 너무 커지고, 새로운 사용자의 원가를 얻으면 점점 커지고, 이익이 갈수록 작아지고, 융자는 한 마디의 공담이 되고, 여식후의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창의한 레이첼: “ 융자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누드헤엄을 발견하고 진정한 비즈니스 패턴이 결여될 것이다. ”
브랜드 이윤율이 해마다 떨어지다
사실 O2O 의 생활은 좋지 않다. 브랜드가 전성된 것은 물론 결점도 드러났다.의류 소매업이 전반적으로 저조한 상황에서, 성가가 소비자가 의류 제품을 선택하는 것보다 중요한 기준이 된다.영업 수입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하에는 이윤율이 해마다 줄어든다.
2008년 선상에 설립되다여성복브랜드 한복사 성장 속도가 빠르고, 연간 매출액 300만 위안, 팀 40명, 2014년 두 숫자는 각각 15억원, 2600명으로 늘어났다.
가붕 한도의사 부사장이 2015 상업평론대회에서 밝힌 숫자에 따르면 현재 한도의숙사 점포 1인차 500만명을 달성하고 있다. 홀수 최고 방문량은 1억 3000만 명에 이른다. 매출액은 2억 84억 원에 이른다.
동속타사 첫 캠프의 인맨은 세부 브랜드와 품성을 갖는다.또한 2008년 인맨을 시작으로 2013년부터 다브랜드 운영을 시작했다. 모사 송미그룹 계열은 현재 인만, 초어 등 9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쌍십일 ’은 인맨의 매출 총액이 1.66억 위안에 달했으며, 처음으로 출범 브랜드 ‘인만 호미 ’의 최대 주문액은 31만 위안을 넘어섰다.
하지만 다브랜드가 운영해 온 자연히 마케팅 보급비용이 대폭 상승할 수 있다.
재무자료에 따르면 환미그룹은 2012년도 2014년도 영업 수입이 2억 1600억 원, 5.9억56억 원, 순이익은 각각 2001.7만원, 3412.53만원, 3890만 77만원, 순이익이 상승하면서 순이익률은 하락했다.
이에 대해 진열해 기자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환미는 다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브랜드는 초기에 발생한 적자, 그리고 성숙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은 모두 순이익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2015년 2월 라하벨은 주주항주 암섭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주로 선상 브랜드 ‘칠그그그그 ’(54.05%) 지분을 총가로 강화했다.현재 라하벨 역시 다브랜드 운영 전략이다.하지만 그 빠른 패션 브랜드는 자ara, Hamp, M 등 외자 브랜드의 음영에서 탈출될 수 있을지, 회사의 새로운 이윤 성장점은 아직까지 정해지지 않는다.
어떻게 소매업과 O2O 의 난상을 벗어날 수 있습니까?
브랜드가 선 아래로 확장되면서 전통선 아래 의상 브랜드도 돈의 발전 라인을 부수고 있다.2013년 미테스본웨이는 O2O 체험점을 내놓았고, 동시에 전신상 플랫폼'방쇼핑망'을 정합했다.올해 상반기 미토스크바의 주영 업무 수입은 27.777억 원, 순이익은 처음으로 마이너스로 전락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2.98% 감소했다.
미테스크바의 전기상, 가맹점, 직영점 3가지 채널, 가격, 할인 활동은 조화되기 어렵고, 미테스본웨이의 재고 부담이 더욱 무겁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중투고문 경공연구원 주경경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다브랜드 전략 실수, 광고 마케팅이 크게 투입됐지만, 높은 생산을 가져오지 않고 오히려 기업적 부담을 가중시키고, 실체와 전기상과 발전과 직영과 가맹이 함께 생존해 결국 경로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신복업계 독립평론인마강은 기자에게 인맨이 가맹 체계를 이용하는 것은 남의 자원을 이용하고 위험이 비교적 작지만 관련 운영지도와 문점의 정세화 관리에 있어서 많은 자원을 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인만과는 달리 한도의사는 현재 라인 아래로 체량을 확대하고 싶지 않다. “ 우리도 O2O 의 사례를 많이 연구한 적이 있지만 특별한 성공을 발견하지 못했다.우리는 선상의 시장이 충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가붕은 기자에게 말했다.
천하의 음창업자 장동은 인터넷의 강대, 신매체 시대가 도래하고, 전자상들이 서로 융합하여 새로운 패턴을 형성하고, 개선 우세자원, 현재의 화재 가격전, 저비용 우위 자원, 품질 우수한 생산품, 미래, 소매업, O2O 모드로 죽지 않을 것이다.난잡한 것 같지만, 재란에서 생존을 구하고, 난중으로 이익을 얻고, 돈을 태우고 가격전만 하면 차품, 위조품, 저속한 서비스가 더욱 창궐하고 실업률이 높아지고, 결국 소비 불안이 커지고, 투자 위험이 커지고, 시장의 혼란이 커지고, 상상할 수 없는 후과가 더 많은 무지개, 결국 피비린내 나는 면으로 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선 아래: O2O 는 상업의 미래 발전의 길이다
- 2016 봄 여름 신상 패셔니스타 — 로맨틱 바캉스 주제 < 자유 봉기 >
- 새해가 다가오는데 옷가게가 어떻게 인기를 끌어올까?
- 의류 점포: 상품 구입 시 상품 선택 경험
- 이동전자상들은 국산 빠른 패션 브랜드 미방의 전형 해제입니까?
- 2015 방복업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 천만 홍백 ·세배 이벤트 곧 열린다. 몇 억을 놓치겠다!
- 첼시 부츠 완벽 내습 상호 청춘
- 능력이 있어야 총검을 휘두르고, 가장 전문적인 구상 플랫폼을 한다.
- 중국 의류업은 여전히 연말에 아름다운 답안지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