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만이 돈을 부숴 진군선에 진출하려고 했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전통적
패션 브랜드
잇달아 플래그숍을 열었을 때 브랜드들은 온라인에 가게를 열었다.
11월 23일 저녁 홍콩 신세계백화점은 인터넷 의상 브랜드 환미그룹과 합작을 선언했다.
후자 미래는 신세계기 아래 소매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선에 실체점이 열린다.
투하선
송미라는 이름을 말하자면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내 브랜드인 인만, 초어의 많은 쇼핑 달인들은 귀에 익는다.
2014년 이 두 브랜드는 201여장 판매량 순위에서 10위권에 올랐고, 시간을 1년 앞으로 밀고, 인만의 쌍십일 판매 순위는 전체 여장류 1위다.
이 브랜드의 소비자는 여전히 많은 것으로 보인다.
올해 초 환미그룹은 의류 상장업체에서 3억 2400만 위안의 투자를 받았다.
이후 이 회사는 바로 동작이 빈번하다.
유미그룹 회장 겸 CEO 방건화 대외로 공식 기내를 선언한 인맨은 연간 1000개 도시에서 10,000개 매장으로 개설할 계획이다.
8월 이 브랜드는 판웨이기가 모델로 서명했다.
인만의 첫 실체직영점은 올해 10월 상하이 파리 봄포건점에서 개업했으며, 10일 전야에는 범웨이기가 현장에 와서 많은 고객들을 둘러보고 있다.
솔직히 의상 브랜드가 새 가게를 개설하는 것은 전혀 신선한 일이 아니다.
이제 전통 채널 전체가 쇠퇴한 시세를 앞두고 신진입자는 돌파점을 찾아야 한다.
일반적인 브랜드 의류숍과 달리, 인만 주체는 O2O 로 옷을 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은 쇼핑을 제외하고 커피와 잡지를 뒤적거리고 수공품을 만든다.
또 브랜드 측은 선상선 아래의 플랫폼을 뚫고 소비자는 상품의 2차원 코드를 스캔해 구입할 수 있으며, 선상 배송을 직접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인만 측에서 제시한 설법에 따라 현재 점포 안의 모든 상품 선상 아래 가격을 통일하고 갱신 속도도 일치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계획은 아름답다고 보는 업계가 적지 않다.
우선 방건화는 선 밑 실체점의 계획은 브랜드 측 자체 개점을 제외하고도 인만의 팬덤이 함께 개점하기를 바란다.
까발렸으니, 이것이 바로 전통 의상점의 가맹 패턴이다.
전통 의상 업계는 왜 전기상을 잘 못 합니까? 가맹점이 너무 많아서 소매가격을 통일하기 어렵다.
공식 선상에서 일단 창고를 세일하면 가맹상은 반드시 항의해야 한다.
호근동 한도의가전제품 부사장은 능치 라하벨 같은 전통 의상 그룹은 의류 브랜드 중 소수라고 생각하며, 그것들은 모두 직영적이기 때문에 가격상 그룹이 통일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런 브랜드는 전통적인 경로를 10여 년 동안 경작하고 기초가 깊고 선상에서 탄생한 새로운 브랜드는 사실 이런 전통 브랜드와 맞서기 어렵다.
큰 카드의 압력
업계 에서 이런 인터넷 에서 탄생한 브랜드 ‘ 갑작스런 ’ 이투하 에서 개점 하는 또 다른 설 은 천고양이 가 대량 의 전통 브랜드 를 끌어들이는 것 이다
전자 상거래
루트는 선, 선 아래 연결된 우세로 타사 브랜드의 생존 공간에 압박을 형성했다.
봉황위성TV의 MC인 죽유정이 지난해도 타오보의 쌍십일부는 원작 디자이너 브랜드를 추정했으나 올해는 완전히 국제범으로 떠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천고양이 쌍열 의류의 순위를 빗어 보니 이런 추세가 드러났다.
2013년 천고양이 여장 중 오프라인 브랜드는 이미 타사 브랜드와 동일하게 팔리고 판매량 10위 중 5석을 차지했다.
반면 지난해의 쌍열, 전자는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니폼은 한도의류에 버금가는 2위, 전통브랜드는 상위 6위, 타타타타타타타타타와 평평하고, 남성복 분야는 더욱 엄격하고, TOP10 차트는 브랜드의 종적을 감추지 않고, 선 브랜드'일통천하'다.
2015년에는 유니폼 전체의 코스를 점령하고 천고양이의 여장 5차트에 한도의만 남기고 타타타브랜드를 남기고 나머지는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라하벨, only, 유럽력 같은 전통 브랜드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후근동도 이런 추세를 주목하고 있다. "내년 이런 전통적인 브랜드 판매량과 순위가 상승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한도의사는 여전히 오프라인 하점포를 개설하기 싫기 때문에 우리는 선 아래의 패턴을 전혀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대량의 자금을 투입하고 인력을 들여 새 가게를 개설해야 한다.
지금 천만 원을 던지고 있는 판매량은 내가 온라인에 백만 원을 던지면 할 수 있다."
후근동에서 보면 선상 브랜드의 압박이 선상 브랜드보다 라인 아래로 내려가기 쉽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전통적인 브랜드가 많은데 가게를 닫을 리가 없다.
둘 사이의 어떤 측면이 있는지, 그것들도 망설일 것이다.
체험하다.
혹은 전통의상 브랜드 경쟁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인만 같은 브랜드들이 새로운 출로를 찾기 시작해 하선 개점을 시작한다.
"옷도 입어봐야 돼. 만지는 것, 우리는 고객을 선으로 끌어서 체험해야 한다."
방건화설.
하지만 몇 집을 열어 어떻게 놀 것인지, 최종적으로 치열한 경쟁에서 한 자리에 앉을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후근동 말대로 전통 브랜드와 신브랜드에게 이런 과정은 지속적인 톱전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백화점 쇼핑센터에는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소비자들이 백화점의 전통 할인 가격에 대해 항체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새 얼굴이 많다면 더 많은 객류량을 가져올 수 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파리에 대한 봄은 이렇다.
모사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일반적인 연말 세일 때 21 이후, 하지만 선 아래 루트에서 우리의 힘은 선상에서 못지않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공급업체 브랜드 (가게 브랜드)가 현재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올 시즌 신상품이다.
올해 신상품은 7퍼센트 정도이다.
이 관계자는 신형 O2O 체험점은 새로운 브랜드에 호기심과 구매욕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인만은 파리의 봄날 O2O 신조점에서 약 20%의 수익을 점포 외의 거래를 하고 있다.
그러나 후자는 앞으로 인터넷 구매로 돌아갈 우려가 없다.
이 같은 신세계 관계자는 새로 설립된 O2O 모드: 파리 봄가게에서 스캔한 경우 주민정보가 뒷부분에서 자동으로 이 가게 판매시스템에 인식된다.
첫 번째는 파리 봄에 구입한 것이고, 나중에 다시 구매 의구히 이 가게의 매출에 귀속될 경우 상가가 결산할 때, 상가는 한 거래금액 중 계약서에 따른 약례로 추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보니
O2O 모드
가져온 지속적인 수익은 매우 뚜렷하다.
미래는 또 이런 패턴으로 새로운 상인을 확장하고, 우선 의상류 기업이다.
그녀는 말했다.
한 차례의 변혁이 막을 올리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나이키 2019 Doernbecher Freestyle 자선화 시리즈 발매 날짜 발표
- 유행화 | Nike Air Max 200화 전신 보르도 와인 배색 상가 발매 ~
- 패션 브랜드 | EASTPAK X Alpha Industries 전신 연명 군사스타일 가방 시리즈
- 패션 브랜드 | F -LAGSTUF -F 2019 가을 겨울 콘셉트 스타일링이 출로, 영상 감상
- 즉시 뉴스 | 신발 신발 이행 브랜드 구희모 회사 흑석 약 9억 달러 투자 디지털화 확장
- 즉시 뉴스 | 이녕동산재기: 거액 31억부터 연간 100억
- 즉시 뉴스 | 여러 가지 섭사 사치 브랜드 주가가 좌절하다
- 즉시 뉴스 | 이우의 ‘ 왕홍 경제 ’ 는 ‘ 왕홍 생방송 ’ 에 종사자 6천여 명이 있다
- 회사 뉴스 | Michael Kors 수입이 4.8% 하락했다.
- 회사 뉴스 | 초연은 Valentino 와 마리오 Valentino 재차 장부 공당을 일으킨다
- 뜨거운'블랙 금요일 '내습은 여전히 해외에서 사는 홈?
- 흑오성경전상 신매점 진정한 해타족은 계산하지 않는다
- 한파가 내리는 패딩을 입고 가장 유행하는 건 여기 있습니다.
- 스웨터 코트는 따뜻하고, 마음은 스웨터가 없고, 더욱더 큰 거리도 없을 거예요.
- 길거리 오메 스타일 걸을 때 가장 롱 코트 코디 스커트
- 검은색 가죽을 입고 매치하는 게 너무 멋져요.
- 모직물 코트 스타일이 중요해요. 10년 입는 것도 고전적이에요.
- 비비엔젤 해몽 이렇게 입어!우아하고 매혹적인 매력
- 치마를 입은 여자는 모두 추구하는 여자들이다
- '북상광불신 눈물'의 히트작 마이천, 직장 시범 좋은 옷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