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P 협정 (TPP) 은 3대 분기 (베트남 방직업) 에서 제로 관세의 가장 수익을 받는다.
TPP
새로운 협상이 끝났는데, 농산물, 자동차업, 지식재산권 등에 카드가 걸려 있는데...
새로운'태평양 전략 경제 파트너 협정'(TPP) 장관급 회의 7월 31일
미국
하와이 모이도가 막을 내리고, 협상은 농산물과 자동차 시장의 진입, 지적재산권 보호 등 관건상 돌파를 이루지 못하고 합의를 이루지 못했다.
이 TPP 장관급 협상은 7월 28일부터 참여자는 12개국을 포함한다.
미국 무역대표는 마이클 프로먼이 회의에서 폐막뉴스브리핑에서 지난 일주일간 협상이 뚜렷하게 진전되었지만 여전히 소수의 미결된 의제에 대해 더 협의를 해야 하는데, 아직 다음 협상의 시간이 확정되지 않았다.
뉴질랜드 무역부장 티엄 그로택은 TPP 협상이 아직 한 두 개의 까다로운 문제가 해결되자 그 중 하나는 유제품 시장이 진입했다고 말했다.
캐나다 올해 10월 연방대선에 직면해 정부가 유제품 시장을 더 크게 개방하기 싫은 만큼 미일 등 국가들이 설탕, 쌀 등 민감한 농산물시장에서 협상 허가를 받기 싫은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캐나다
무역
에드 파스터 장관은 이 선거가 TPP 협상을 가로막는 것을 부인하고 캐나다 협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상 각 방면에서 가장 큰 두 경제체로 미국과 일본은 여전히 관세와 자동차 무역 관세 및 기타 관세 문제를 합의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무역과 투자부 장관은 미국, 일본, 캐나다와 멕시코는 자동차 무역 관세 및 원산지 규칙에 대해 모두 크게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또 생물제약의 지적재산권 보호 기간에 미국은 다른 TPP 멤버들과 일치하지 않았다.
오바마 정부는 가능한 한 빨리 TPP 협상을 완수하고 연말까지 TPP 협정을 미국 국회에 납부할 계획이다.
미국 대통령은 무역협정을 체결하기 전에 최소 90일 일찍 국회를 통지하고, TPP 협상 완료 후 미국 국회가 TPP 협정에 대한 심의절차를 2016년 초반까지 미룰 수 있기 때문에 미국 대통령 선거 초선 단계에 대한 영향을 불가피하게 될 것이다.
미국 지고전략과 국제문제 연구센터의 자심고문 고문 유럽네스터 폴은 미국 국회가 2016년 1분기 전에 TPP 협정을 비준할 수 없다면
오바마
정부 임내 TPP 협정 비준의 희망은 막막할 것이다.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유제품, 캐나다
뉴질랜드는 유제품 업계에 대한 각국의 높이 보호를 깨지 못하면 뉴질랜드는 받아들일 수 없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유제품 시장이 개방됨에 있어서 뉴질랜드는 캐나다의 강력한 저항에 직면했다.
캐나다는 올해 10월 연방대선에 직면한 만큼 유제품 시장을 더 크게 개방하기 싫은 만큼 미일 등은 설탕, 쌀 등 민감한 농산물 시장이 협상에 진입해 양보하고 있다.
자동차 업계, 멕시코는 매우 저항한다
오스트레일리아 무역과 투자부 장관은 미국, 일본, 캐나다와 멕시코는 자동차 무역 관세 및 원산지 규칙에 대해 모두 크게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일본은 도요타 등 자동차의 거대한 아시아 공급 네트워크를 TPP 프레임에 완전히 합쳐 ‘ 거대한 가치 사슬 ’ 이라고 부르지만 멕시코의 세계 4대 자동차 수출국들의 강렬한 저항을 받았다.
일본은 미국이 수입 관세 중 일본 차 부품 의 비중을 즉각 철회하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일본차 부품의 비율은 최소한 절반은 줄어들지만 일본의 입맛과 기대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제약업, 미국 고립무원
신약 데이터 보호 측의 차이는 미국 제약사들이 12년 동안 보호기를 얻기를 희망했지만 호주는 5년간 보호기간에 불과해 칠레는 보호기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루투원은 미국 측이 아닌 신약 보호기 문제에 대해 미국 고립무원, 다른 나라들은 모두 반대편에 서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은 또 각 측이 느슨한 기미가 보이지 않고 모두 그들의 적선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베트남 최고 수익?
전문가들은 만약 TPP 가 체결된다면 가장 큰 이긴 사람이 베트남이기 때문에 베트남에서 가장 주요하기 때문이다
방직
산업의 미래수출은 미국으로 영관세를 누릴 수 있으며 현재 17%에서 32%의 세율보다 훨씬 낮아 가격에 경쟁력이 극히 있기 때문에 베트남 수출도 32%로 성장할 수 있다.
아시아 무역 센터 의 집행 주관 데바라 엘ms 는 TPP 서명 후 가장 큰 수혜자 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베트남
대량의 투자자들이 몰려들어 말레이시아와 일본이다.
베트남 최대 수출산업은 방직업의 의류와 신발류를 향한 뒤 방직업의 수출을 자극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 관련 읽기
- 여성복 | 트임 스커트를 입으면 방자한 발걸음!
- 특제 취재 | 학산투버트 방직 유한회사가 SIUF2016 속옷 전시회를 선보였다.
- 특제 취재 | '수입 스타킹 제품 'NO.1 일본 ATSUGI 두꺼운 목재 브랜드가 선전 속옷전.
- 광동 | 신세대 하의 ‘ 광물 ’ 은 어떻게 정의해야 합니까?
- 상회 협회 | 중미 가죽 산업 원탁회의가 베이징에서 연합하여 개최되다
- 제화 재료 | 중경피혁경기지수가 해마다 하락한다
- 신발 속달 | 고추잠자리: 전통 제조 기대'녹색 제조 '
- 조류 풍향표 | 디자이너 밥그릇은 인공 지능에 의류 설계를 보존하기 어렵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사장이 직원들을 이끌고 침실에 들어가서 강도를 하면 직원들의 체급을 지불할 수 밖에 없다
- 일본 추세 | 초여름 정취가 한범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치마 자락이 날린다
- 2015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 복장 비수기를 앞두고 7.8 월에 어떻게 세일을 합니까?
- 중국 피혁 생산량 환산 기준 은 7000만 장 이 전 세계 가죽 의 23.33% 를 차지했다
- 위씨현 케화 피혁 유한회사 암관 배출 입찰 초과 공업의 심각한 위법 행위
- 가죽 산업 구조가 전면 최적화 증가 다원화 가죽 산업 목표 전환
- 가죽 가공 촉진 우리나라 축목업 발전은 국가 이익 보호에 걸맞지 않는다
- 오늘 피혁 시세: 우남습혁 가격 안정
- GDS 전시회에서 온주 구두업 추진회 개최
- 여름 셔츠 패션법 따라 유행
- 당연은 티셔츠를 입고 나가면 더 뽀송뽀송해 보이고 더 청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