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정: 유니폼 모사 는 모든 소매상 을 초과 할 것 이다

2015/5/31 20:55:00 51

유정유니폼소매상

"2030년인데 왜 30조엔 안 돼?" 일본 신 마케팅 그룹 (Fast 133 10리타일링) 회장 겸 CEO 유정 회장은 최근 언론 인터뷰를 통해 기자들에게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정 씨는 202020에서 세계 최대의 의상 소매업체가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월에 그는 더 큰 희망을 드러냈다.

일본 신판그룹은 빠르게 확장된 의류 체인 브랜드 유니폼의 모회사로, 본부는 도쿄 2대 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류정 씨는 기자에게 풍부한 기본 의상과 하이테크 혁신 원단으로 세상에 알려져 있는 유니클로즈업이 2030년 30조엔 (2500억 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목표는 올해 월마트의 절반 가량의 연수익에 해당하며 이러한 이정표식의 진전을 실현하는 것은 신판그룹의 연간 매출액이 약 20배에 육박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유정은 진지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류정씨는 직장에서 5분의 1이 넘는 주식을 직접 보유하고 있으며'포브스'로 일본 갑부 를 기록했다.

그는 "이것은 결코 농담이 아니다.

나는 우리가 이 꿈을 이루리라 믿는다."

두 달 후 유정은 여전히 모두에게 미래의 웅대한 뜻을 담론하고 있다.

“네가 생각만 하면 너는 성공할 수 있다.”

그는 31층 사무실을 방문할 때 창밖을 내려다보는 고층건물을 굽어보고 말했다.

인터뷰 당일 유정은 캐주얼 룩으로 참석해 파란 스웨터와 회색 바지를 입고 유니폼 브랜드의 의류가 많기 때문.

그는 대다수 사람들이 우리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작은 목표는 격려의 역할을 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충분한 목표를 상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조금이라도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유정 양은 결코 부정적인 뉴스, 각종 쟁의나 의견을 꺼리지 않는다. 이 특징은 그에게 찬사를 받았고, 사람들은 그를 보수 기업이라고 불리는 ‘ 반란자 ’ 나 혁명가 ’ 라고 불린다.

유정 씨는 올해 66세로 지난 31년 동안 가족의 전통적인 의상 수입 업무를 바꾸어 아시아 최대 의류 제조업체가 되며 급속한 유니폼 체인 브랜드를 창립하였다.

그는 많은 일에 대해 직언을 아끼지 않고 전작 파트너 지엘 (Jil) 에 대해 “ Sander ” 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동행 소매업 거두에 대한 비판을 아끼지 않고 국가 차원에 서서 더욱 경쟁적인 생각을 할 것이다.

패션업계의 조기 경력에 대해 유정은 자연스럽게 의류업에 들어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서구 패션과 문화에 대한 그의 동향을 생동적으로 말했다.

이 모든 것은 유럽에서 발원해 이후 세계 각지에 확산된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일본인은 외인의 독특한 시각으로 서양 의상을 관찰할 것이다."

말하는 동안 그는 ‘ 전통 패션 ’ 이라는 제목의 서적을 펼쳐 스코틀랜드의 짧은 치마와 복고 아메리칸 패션의 페이지를 빠르게 뒤져 보았다.

유정 사무실을 살펴보면 역사에 흥미가 깊다: 벽에 사오십 년대 뉴욕의 흑백 사진이 걸려 있고, 책꽂이에 선 두 척의 모형 장식이 놓여 있다. 18세기 스페인 함정'Fragata (Fragata)'에 대해 "SigloxiiiiiiiiiiiI"를 한 척은 2차전의'SS President Cleveland 1947'이다.

1972년 도쿄 조다대학교에서 정치과학과 경제학 학사로 졸업한 지 1년이 되자 가족기업에 합류해 피에르크레딘 (Pierre Cardine) 에서 경비와 레비스 등의 브랜드가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처음에는 우리 집안이 의상 장사를 하고 있는데, 이 업계를 빨리 이해하게 해주세요."

그는 자신의 업무 실력으로 가족 기업에서 끊임없이 승진해 고관 대열에 오르며 1984년 회사 총재이자 10대 (CEO) 가 됐다.

같은 해에 그는 일본 남부 항구 도시 광도에서 첫 단장창고 매장을 개설했다.

(사실 유니que Clothing 이라는 점호를 시작으로 Warehousehouse, 이듬해에야 유닛 유니클로 룩의 이름을 채택했다.

) 이후 몇 년 만에 일본에서 확장 공사를 신속하게 열어 유니폼 매장을 일본의 거의 구석구석 마다 신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허트화이트 속옷 시리즈 등이다.

오늘 유니폼은 이미 신속하게 판매그룹의 가장 큰 자산이 되어, 전 세계에서 1500개의 문점을 덮었다.

올해 8월까지 매출액이 15.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조6조엔 (합계 130억 달러) 에 이른다.

유니폼은 규모에서 여전히 인디렉스, H &M, Gap 등에 뒤처졌지만, 류정은 이미 그것들을 따라갈 결심을 표했다. 모든 패션업체를 초월했다.

그는 현재 세계 복장 시장의 규모가 이미 1조 달러에 육박하고 있는데, 신속하게 팔리는 목표는 결코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가 한 모든 것이 미래를 향한 것이다."

류정 양은 이미 각 대륙에 매장을 만들어 유럽과 북미와 아시아를 포함해 빠르게 규모를 확장하고 신점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절대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11년 동안 신 판매 그룹은 다원화된 브랜드를 인수하여 인수 브랜드를 포함해 더리, 헬무ut Lang, Comptoier (comptoiers)를 비롯해, 페리노테스크 (Princesse Tam Tam, 최근 J Brand 를 인수 브랜드를 포함했으나, 이 모든 자산 규모는 너무 작아 보인다.

지난해에는 WWWD가 J Crew 협상 인수 사항과 관련해 협상이 결렬됐다고 보도했다.

유정은 잠재된 인수 행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2월 말까지 신 판매 그룹이 좌우하는 현금 등은 4628억 엔 (합39억 달러) 이다.

“제가 이번에 인수 상담을 했다면 우리 회사는 더 이상 인수활동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어떤 브랜드를 사들일지 그는 말다툼을 한다.

그러나 다른 소매상과 디자이너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그렇게 말을 지키지 않았다.

그는 Polo Ralph Lauren, Levi's 좋아하는데, Woolrich, Carhartt, 유럽에는 많은 좋은 점이 있다고 지적했다.

브랜드

.

또 다른 일부 소매상들은 세르스, Kmart, 월마트, 백사와 Gap, 그는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브랜드의 나이가 점점 많아지면서 그들이 하는 일은 갈수록 유행이 된다."

그가 말했다.

"그들은 때와 함께 나아가지 않았다."

그는 디자이너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갖고 있으며, 류정은 전 유니폼 컬렉터와 함께 전의고 협력자 지엘 산더에게 크게 찬양했다.

"지금은 일하지 않지만 Jil Sander 는 여전히 최고의 디자이너였다.

나는 그녀에게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한다.

그는 말했다.

이 독일 디자이너는 디테일을 특히 중시해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유니클로스 디자인 + J 시리즈 의상을 선보였다.

그녀는 회사를 떠난 후 동명 브랜드를 잠시 운영하고 3분기 만에 퇴직했다.

그녀는 완벽주의자이다.

그녀는 자신이 모든 일을 완성할 것이고, 그녀는 어떤 설계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러므로 우리가 계획한 납품 날짜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이 답변은 다음 질문에 답변을 피할 수 없다. 지엘이 이직후 접촉이 있을지, 미래가 다시 합작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냐.

"알릴 바가 없다."

그는 더 크게 웃으며 사무실 전체가 그의 웃음소리에 메아리쳤다.

"하지만 합작은 우리에게 유리하고, 그리고 그녀에게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류정은 Alexander Wang 에 대한 칭찬과 함께 2008년 유니폼과 함께 디자이너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금의 최고의 재직 디자이너일 것 같아요."

다시 합작을 원하는지 묻자 유정이 다시 웃었다. "그랬으면 좋겠다."

그는 미래와 다른 디자이너와의 협력에 관심이 많지만 디자이너의 자기스타일은 단장하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디자이너

스타가 되어야 한다.

그가 말했다.

그들이 디자인한 옷을 입을 수 있는 사람이 스타가 되어야 한다.

이제부터는 소비자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가 되고,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옷을 설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찬가지로 우리처럼 옷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사람들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일은 유정 씨가 가장 중시하는 생존 법칙이다.

그는 2003년 자서전'일승구패'를 발표하여 직원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그는 보통 아침 7시에 출근하고 오후 4시에 퇴근한다.

유정은 새로운, 잠재력 있는 지도자들을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시간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나는 퇴직하고 싶지 않으니 퇴직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있다.

나는 회사의 창업자이기 때문에 이 회사가 더 성공한 모습을 보고 싶다."

그는 말했다.

그는 마땅한 후임자가 그의 일을 대신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 차례 밝혔다.

그는 이미 두 아들의 아들 (Kazumi 와 Koji 와 Koji)의 후임 가능성을 배제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길을 되풀이하기 때문이다.

카지미와 코지는 현재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미국 유니폼과 일본 유니클로즈업 창고, 각각 4.51%의 지분을 소지하고 있다.

나는 그들에게 회사를 맡길 의사가 없다.

나는 이것에 대해 항상 착실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의문을 품고 있다.

그는 아들이 회장 같은 직무를 맡길 수 있고 CEO 가 아닐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회사가 한 회사를 관리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아들들이 재능이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모두 양호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른 고관과 똑같이 우수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그들에게 “ 10대 CEO ” 라고 생각하지만, 이런 회사는 소유권과 관리권을 분리할 수 있는 회사를 할 수 있다.

  

버드나무 정정

회사의 고관진은 CEO 를 포함해 회사의 실제 관리권을 계승하기를 바란다.

그는 이름이 높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신매매그룹의 고위경영진은 곧 브랜드인 G.U. CEO Osamu (CEO Osamu) 를 포함해 유노쿠, 우의고중화구 CEO Ning Pan, CEO 와 양의고를 구매하고 프랑스 앞 CEO Nobuo (CEO) Nobuo (CEO Nomae) 를 모았다.

누가 최종 자리를 차지하든 유정 씨는 차기 지도자가 그의 스타일을 모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누가 CEO 를 대신하든 내 방식을 따라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들이 이렇게 한다면 그들은 실패할 것이다.

나는 창시자이고 회사의 소유자이고 회장이고 총재도 CEO 다.

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지, 그는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일상을 관리팀에게 맡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또 혼자 복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리일리 창시자 의상 디자인 이념

특제 취재
|
2015/5/31 20:24:00
48

매일 금백 내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

특제 취재
|
2015/5/31 20:18:00
40

금백 은 어떻게 빠른 패션 브랜드 가 될 수 있을까

특제 취재
|
2015/5/27 22:35:00
31

대화 Nike 디자인 부회장 Martin Lotti

특제 취재
|
2015/5/25 21:41:00
40

대만 디자이너 왕대성 (Daniel Wang)

특제 취재
|
2015/5/24 21:04:00
97
다음 문장을 읽다

문하화 여사: 창업 21년 여성 기업가

이 지혜로운 여인은 자신의 강대한 신념으로 같은 꿈을 이끄는 이들이 함께 일을 완성하고 있다: 중국에서 비롯된 세계 최고급 브랜드를 만들어낸다.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