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인은 자신의 목소리가 있어야 한다.

2015/4/26 14:57:00 20

직장교제기교

친정적 우정에 납치되든 하급 관계에 굴복하든, 어떤 사람의 의견과 태도가 외부 요인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그들은 남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고 자신과 환경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조화롭다 ’고 생각하는데, 마음이 가장 진실한 느낌을 무시했다.

  

동료

사람들은 사천채관에 회식을 제의하였는데, 상사가 막 “ 매워 ” 라고 묻자 “ 시무를 알다 ” 하며 높은 목소리로 뛰어나와 반대했다: 나는 요즘 속이 불편하니까 우리 좀 싱겁게 먹자.

너는 그의 영리한 모습을 먼저 표명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주류의 의견이 나와 다시 기회를 보아야 한다.

그냥 밥 같은 거.

작은 일

남들의 눈치를 보아야 하니, 너무 시끄럽지 않을 수 없다.

… 에

상하

관계에서 개인의 독립적인 판단은 다시 한 번 양보하는 지도자의 의견은 언제나 정확하고 지도자가 좋으며 리더의 가치관은 팀 중 한 사람마다 호악을 결정한다.

이런 분위기에서 이 기술을 능숙하게 파악할 수 있다면, 정말 이대로 청운을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직업 발전에서 얻은 것이다.

하지만 의외라면?

개인과 단체의 발전을 누군가에게 맡기는 것은 그 자체가 위험 지대한 일이다. 다만 당신의 상사가 잘못된 길을 걷게 할수록 더 빨리 걸을 수도 있다. 눈앞에 작은 단취를 얻을 수 있으나 결국 일이 망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직장 수칙 첫번째: 사장은 언제나 옳다. 두 번째: 만약 사장이 틀렸다면 첫 번째 조에 참조하세요.”

이 말은 사장이 직원들에 대한 절대적인 리더십을 강조했지만, 이것은 사장이 너에게 내린 모든 명령을 네가 집행해야 한다는 것을 표명하지 않는다.

그래서'일치성'은 결코 단순히 리더의 응성충이 아닌 소통 기초에 있는 자유 표현을 만들어서 상사는 어떤 결정 뒤의 기회와 위험을 보며 보완해 본다.

물론 소통도 기교를 따지고 아무리 좋은 건의도 지도자가 관중들에게 물러설 필요가 없다.

일은 사람됨에 달려 있어 분수를 잘 파악하는 것이 왕도다.

관련 링크:

많은 때, 우리가 비판을 받았을 때, 자존심이 제1리액션 반응으로 튀어나와, 도대체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이런 비난과 상처를 겪어야 한다! 이어, 우리는 다른 사람의 비판을 개인적인 원망으로 받아들이고 분노에 휩싸인 감정에 대한 지적이 더 악화된 결과다.

다음, 다른 사람의 비판이 공격을 받고, 사람들에게 낮게 보이게 하는 것을 깨닫게 되면, 이 시간에 당신이 정보를 받는 방식이 어떤지 주의해야 한다.

당신의 반응과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이 서로 맞나요? 아니면 당신은 사람에게 공격을 받는 것 때문에 감정이 격해져요? 비판을 할 때 자신의 입장을 견지하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비판을 받아들일 수 없는 방식으로 귀를 닫지 마세요.


  • 관련 읽기

직장 비판에 직면하는 정확한 태도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25 21:26:00
17

직무에 맞지 않는 5가지 유형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24 22:40:00
23

성공한 직장 여성은 어떻게 해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20 23:09:00
7

어떻게 성공한 직장 여성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9 22:46:00
19

직장: 명령도 받지 않고 명령도 할 수 없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7 22:43: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외국 기업이 면접을 보는 뇌구는 밟을 수 없다.

외국 기업의 면접을 보는 레이커는 밟을 수 없다. 특히 외국 기업에 가서 면접을 보려고 하는 사람들은 이 문제를 몰라서는 안 된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