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 달러 후시는 여전히 한층 더 반등할 가능성이 있다
유로화가 일고소폭으로 반락하여 휴가가 일부 투자자들에게 매듭을 지었다.
뉴욕 시간대, 유로화가 불황의 비농 수치로 대폭 상승해 환율 최고가 1.1026로 올라갔지만, 이후 환어음은 또 일일 고소폭에서 1.0970, 휴일이 다가오자 투자자들은 일부 비농후 환율의 상승폭을 토로했다.미국 경제의 데이터가 부진하고 연방적으로 이자를 올리지 않는 환경 아래에서 유로화가 달러의 후세를 환전할 가능성이 여전히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외국의 한 거래원은 유로화가 1.1040선에서 비교적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이 위치는 이전 가격 거래밀집 구간의 저항력이다.그러나 이 위치는 상향 돌파할 것이며, 부진 경제 데이터가 미 연방가이자 정책이 재차 연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내미국근로부가 발표한 자료는 미국 3월 비농취업 인구 12.6만명으로 2013년 12월 이래 최대 24.5000명, 미국 3월 실업률 5.5%, 5.5%, 전치 5.5%를 예상했다.
그리스에서 온 소식은 유로에게 연루되지 않았다.그리스 차무재정부장 디미트리스 (Dimitris) 는 “ 우리는 적시에 빚을 갚으려고 노력했다. 4월 9일 빚을 갚을 준비가 되어 있다 ” 고 말했다.그동안그리스Voutss 내정 장관도 독일 명경주간에 대해 "4월 9일까지 자금이 없으면 그리스 국내의 임금과 연금을 우선 지급하고 임명료는 제시간에 갚을 수 없는 4.5억 유로, 해외 동료들의 양해를 구하겠다"고 밝혔다.
또 담판 침체 때문에IMF임시 직원이 그리스에서 되돌아갈 것을 요구하다.그러나 이후 그리스 재정부는 이 보도를 부인했다.그리스 정부는 IMF 의 개혁담판과 4월 중순에 재개될 예정이다.
그리스 자금은 곧 소모될 것이지만 유로구와 IMF 채권인들은 그리스의 원조 자금을 동결해 그리스의 좌익 새 정부가 일련의 개혁조치와 유럽연합과 IMF 에 합의했다.
기술상 유로화가 달러 시간도를 환율 중 환율 추세가 한창이다.기술 지표 MACD (12,26,9) 주선과 신호선이 영축 위쪽에 운행되어 가격의 추세를 설명하고 있다.상대 강약 지표 RSI (14) 는 50균형 위치에 위치해 가격의 강도가 다소 높다는 것을 설명한다.기술상의 추세는 유로화가 달러의 후시를 탈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북경 시간 0:49 유로 달러 신문 1.0973 /75.
미국 경제의 데이터가 부진하고 연방적으로 이자를 올리지 않는 환경 아래에서 유로화가 달러의 후세를 환전할 가능성이 여전히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