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해주: 시세가 따뜻해지기 때문에 티+ 0

2015/3/12 9:29:00 17

피해주T +0시장 시세

전국 정협위원, 계민걸 상교소 이사장은 T + 0제도 출시 기술장애가 없다며 대규모 블루칩에서 T + 0을 내놓는 조건이 성숙해졌다고 밝혔고, 또한 증권 회장도 “블루칩 거래가 활발하지 않으며 T + 0제도를 미루면 일부 블루칩을 뽑아 시점도 검토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1년 후 올해'양회'에서 T +0은 이외의 화제가 됐다.주식시장인 T + 0 거래의 확고한 지지자로서 전국 정협위원, 중앙재경대 금융대학 교수 하강은 한결같이 올해'양회'에서 다시 한 가지'주식시장 회복에 관한'주식시장 회복에 대한 관건을 제출했다T +0 거래의 제안.그러나 인증회 회장은 현재 시장의 유동성과 환수율도 좋기 때문에 T + 0의 거래 체제를 회복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지난해 T + 0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계민걸도 T + 0은 양날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시장을 활성화시키지만, 파동적이고 투기성이 강한 문제이기 때문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계민걸은 주식의 T +0은 아직 준비 및 통일인식 과정에서 이 일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T +0은 지난해'양회'의 이슈에서 올해'양회'까지 화제를 모았고, 계민걸은'대판 블루칩'에서 T +0의 조건이 성숙해지고 있다 "고 밝혔다.이처럼 커다란 변화가 발생한 것은 분명 시장 환경의 변화와 큰 관계가 있다.지난해'양회'에 대해 적극적으로 T +0을 추진한 것은 당시 상증 지수가 매우 저조했기 때문이다. 당시 상증지수는 2000시 부근에서 발버둥쳤다.1년이 지나자 상증 지수가 3200시까지 높아 60% 를 넘었다.주식시장은 이미 작별을 고하였다.쇼강 주석의 말대로 “ 현재 시장의 유동성과 교환률도 좋다 ” 는 이런 상황에서 T + 0은 당연히 급선무가 아니다.그래서 T + 0은 "한 걸음 한 걸음 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관리층이 관리층에 있는 두통의 머리, 발과 발의 치료를 받는 것을 반영한다.더 나아가 관리층이 T +0에 대한 진실한 인식을 드러냈다.즉 T + 0은 시장 투기 투기 공구일 뿐이다.물론 당당하게 말하자면 시장이 유동성을 제공하는 것이다.이는 주식 시장이 저조할 때, 상교소가 T + 0을 내놓는다는 주장을 기울이고 있다. 이는 자칫하면 T + 0을 내놓는 문제에서 시종 망설이고 있다.

관리층이 T + 0에 대한 이러한 인식을 완전히 잘못한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전면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T + 0 은 투기 볶음 도구 뿐 아니라 T + 0 은 투자자 의 일종 의 오류 도구 로 시장 의 '삼공' 원칙 까지 언급 했 다.예컨대투자자투자활동이 조작 오류가 발생한 상황에서 투자자가 주식을 잘못 샀다는 것을 발견하면 T + 0 조작을 할 수 있다면 투자자가 제때에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다. 반대로 T + 0 이 없기 때문에 투자자가 손실의 증가를 눈 뜨고 당일 제때에 중단할 수 없다.이것은 분명히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불리한 것이다.

특히 중요한 것은 T + 0 이 없기 때문에 더욱 심해졌다주식 시장 제도불공평하다.예를 들어 2013년'8.16 '광대증권 우롱지 사건에 직면하면 기관투자자 및 개인투자대인들이 개공지손가락을 통해 투자위험을 적발할 수 있으며 융권의 빈틈없이 투자손실을 줄일 수 있으며 펀드 ETF 를 통해 투자손실을 줄일 수도 있다.그러나 중소투자자로서는 자금 실력의 제한으로 이런 조작은 불가능하다.더불어 T + 0 조작은 불가능하고 투자자는 곤수상 으로 투자손실을 방임할 수밖에 없다.이것은 중소투자자에게는 분명 불공평한 것이다.

이에 따라 T + 0의 출범은 주식시장의 시세와 상관없이 시장의 오류와 관련해 시장의 공평여부와 관련이 있다.그래서 주식시장은 시세가 따뜻해지기 때문에 T + 0 출시를 늦춰서는 안 된다.반면 시세가 부진하기 때문에 T + 0 을 내놓고 시세가 좋아졌다고 주장하고, T + 0이 출시되는 문제에서는'한 발자국'이 반영되는 것은 감독의 공리성, 중국 주식시장의 감독이 성숙되지 않은 표현이다.


  • 관련 읽기

관청우: 중국판 QE 안 나타납니다

전문가 시평
|
2015/3/11 11:56:00
24

피해주: 투자자들을 어떻게 늘릴 수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전문가 시평
|
2015/3/9 9:48:00
17

이견:라고감창 학회 밴드 조작

전문가 시평
|
2015/3/8 20:33:00
27

주소천: 경제성장, 인플레이션 지표를 M2 보다 더 무겁게 봐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5/3/7 17:23:00
22

피해주: 투자자 집중 어디

전문가 시평
|
2015/3/5 13:08: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조중명: 화예풍 전보로 출시되면 더 A 주의 일면인 거울 같다.

화예풍의 신주 발행 및 야기된 후속 효과는 이전에 증상과 같았다.사실상 화예풍의 전신에서 발생한 장면도 여러 가지 신주에서 발생하고 이는 또한 A 주식시장의 또 다른 풍경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