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상 비교: 집미성 이 최고 알리 보다 가장 크다
2015년은 지난 한 달 가까이 다가왔지만 2014는 투자계에 선보인 깜짝 놀라움과 진요가 눈에 띈다.
이 한 해 중 8명의 출신 타오망의 서민들이 마운을 대신해 나스닥을 울리는 종소리, 이들 중 점주, 모델, 고객, 택배, 크로스컨트롤은 거의 전기 업체 각 서비스 영역을 휩쓸었다.
중국
인터넷
급속한 발전도 갈수록 많은 인터넷 업체들이 국제무대로 나아가고 있다.
이 한 해 동안 알리를 제외하고는, 우리는 또 미국, 경동, 신뢰 대량의 기업이 IPO 로 향하는 길을 증명하였다.
이러한 성취의 배후에는 대량의 투자자 자금의 추진으로, 결국 풍작의 열매도 투자자들을 맛보게 했다.
2015년이 다가오면서 2014 투자계에 추억을 잊을 수 없는 투자사례를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것도 좋다.

모이다 우량품 ——성가가 최고 투자보다 높다
2014년 5월 16일, 여성류 수직전기 업체인 미국 우량품 상륙 나스닥이다.
이때 진유럽의 집합미 창출이 3년이 지났다.
3년 동안 검을 한 번 갈고 아름다움을 모은 우수한 상장에는 옛말 한 마디가 찍혀 있다. “ 몇 집안의 기쁨과 근심 몇 가지를 증명하였다.
평균 285배의 고보율은 2014에서 가장 투자할 만한 기업차트에 오르게 할 뿐만 아니라 기회를 놓치는 투자자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미국 원명단 미망, 베이징 예문 문화 미디어 유한 회사 소속 전자상들.
서소평은 진유럽의 창업에 18만 달러를 투자한 뒤 추출 금액이 이어지고 있다.
2011년, 미국을 모아 A 륜융자를 완수하고, 홍삼자본 중국 창업 기금, 퓨즈워밍 창업투자와 베이징 진격천사 투자 관리 유한회사가 모두 출자한다.
2012년 은태 자본은 집미 우량품에 투자했다.
2014년 출시되기 전까지는 대서양자본그룹 투자의 1억 5000만 달러를 모았다.
서소평을 제외하고는 조기 투자한 홍삼중국과 험봉 화흥은 모두 미국 우품 이사를 겸임하고 있다.
천사부터 조기 투자까지 이 세 곳의 투자기구가 한꺼번에 끝나면 웃음이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다.
리테크 주보 기자가 원고를 마쳤을 때 집미 주식 총 시가가 18.65억 원으로 격상 재테크 데이터에 따르면 서소평이 최초 18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주식 8.8%를 차지해 진격 투자가 1023배에 달하며 수익이 억원에 이른다.
홍삼과 퓨즈의 화흥도 각각 88배, 316배 수익을 올렸다.
이렇게 높은 수익의 보답은 투자자들이 손을 놓지 못하게 했다.
비록 미모는 이미 출시되었지만, 세 기구는 여전히 큰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진유럽은 지난해 10월 공식 석상에서 서소평은 탈퇴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기업 신용정보시스템의 조회 결과에 따라 홍삼중국의 이사계월과 험봉 화흥 파트너 진과장은 여전히 창예문화이사를 맡고 있다.
아리바바 —탈퇴 금액이 가장 높다
2014년 가장 기대되는 알리바바의 출시 계획.
전체 IPO 는 6대 투항에서 책임지고 판매를 맡아서 상장 후 시장이 급상승하고 있다.
만건에 따르면 기자가 원고를 마감할 때 알리바바 시가는 2475억 달러에 이른다.
이처럼 강력한 표현은 IPO 에 앞서 투자기구를 이끌었다.
현재 알리프로젝트 중 11개 투자기구가 IPO 를 통해 탈퇴할 수 있으며, 그중 운봉기금, 담마석, 이가성 기금과 연은중국을 포함한다.
총 탈퇴 금액이 200억 달러에 육박하다.
몇 개 기관의 투자는 모두 억 달러의 급을 깨뜨리고, 중투투자 금액은 10억 달러로 최고 투자액이다.
그러나 회보로 보면 연은 중국은 투자가 높지 않지만 장부 보답이 가장 크다.
한 화남구 시장 인사는 아리의 탈퇴 금액이 최고였지만 알리투자는 이윤 증가뿐만 아니라 업계 지명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생각해보면 탈퇴 금액이 높지만 실제 탈퇴 기구는 비교적 적다.
이쪽 투자기구는 아리투자를 보유하기 위해 신바람이 났지만.
고성은 너무 일찍 알리를 포기해 손해를 봤다.
1999년에 100달러를 투자한 후, 고성은 2004년 2200만 달러로 매입가격 7배에 해당한다.
연은에 비해 백 배의 보답률을 비교해 보면, 고성은 그 중에서 이득이 매우 적다.
반면 이번 실수로 연은이 아리상장에서 가장 큰 승리를 거두고, 고성은 청부업자로서 일부 커미션을 지불했다.
현재 IPO 는 유일하게 탈퇴하는 방식이 아니라 합병, 증폭 방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고성스러운 전차감으로 이 중 알리투자자는 탈퇴에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무모하게 행동할 수 있는 것은 아닐 수 있다. 아마도 기다릴 때 가장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굴신 VS 중석화: 단필과 총액이 가장 많다
격상 재테크 데이터에 따르면 2014년 투자금액이 가장 높은 외투자는 담마석의 굴신그룹에 대한 주식 매수였다.
440억 홍콩위안 (약합인민폐 350억원)이 이가성 (황포기 하의 소매 거두 굴신 24.9%의 주권을 사들였다.
굴신씨의 업무는 백가마트, 굴신씨와 슈퍼 드루그, 개인 간호용품점 Kruidvat 를 포함한다.
2013년 10월, 기황포는 소매 업무에 대해 전략 심사를 선언하고 회사의 일부의 자산은 홍콩 및 기타 금융센터에 출시할 수 있도록 했다.
연마석은 이 조치로 굴신씨의 시가를 1440억 홍콩위안 (약합 인민폐 1152억 원) 으로 굴신씨 상장로 여겨졌다.
이가성 역시 실적회에서 굴신홍콩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담마석도 이 중 최대 투자로 이익을 얻을 전망이다.
중석화 판매 총액이 가장 많지만 한 집안이 아니다.
중석화 판매는 중석화 집단 계열사들이다.
그룹은 그 분장을 해체하기 위해 1억 위안의 투자를 도입하기로 했다.
지난해 9월 가실자본, 중금 전해발전, 중김가성 등 7개 투자기구가 총 361억 위안을 합쳐 중석화 판매 30% 에 육박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실자본과 중금 전해의 출자는 각각 100억 위안이다.
이번 투자는 3개월 만에 완료되고, 업계 인사들이 추측하고 있는 만큼 높은 투자 배후가 급박하게 출시되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러나 중석화그룹 언론 대변인 여대붕은 최근 인터뷰에서 중석화는 현재 제공할 소식이 없다고 밝혔다.
또 중석화 주유소 및 편의점 소속 판매회사 경력 재편 이후 지난해 말 방금 비준을 받았고, 아직 이사회 설립은 하지 않았고, 투자와 모주가 너무 이르다.
- 관련 읽기
- 일본 추세 | 한판 양복의 패션쇼
- 이번 시즌 유행 | 패션 니트 대추천 봄날 거리 멋
- 유행화 | 早春二月踏青登山行之经典户外鞋解析
- 패션 아이템 | 털은 외투를 많이 매치하는 게 더 멋져요.
- 일본 추세 | 달인 추천 한식 혼합법 패션
- 세계 시각 | 중미일 바네개국 스포츠 브랜드 복장 은 전 세계 에서 50% 를 차지한다
- 여성집 | 毛衣外套甜美搭配 穿出慵懒随性气质
- 패션 아이템 | 추운 날씨 역습 패딩 보온
- 업종 뉴스 | 중국 복장 추세 저조한 복장 단말기 소매는 여전히 뚜렷하게 호전되지 않았다
- 수장 방송 | 저우쉰 레드카펫or 해자 감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