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섭외 장소에서 전화를 받고 교양이 없다

2014/10/26 9:05:00 18

섭외 장소

  전화하고 지위가 높은 사람은 먼저 끊는다

예.전화를 걸다누가 먼저 걸어야 할까? 강좌에서 김 교수는 인상을 높게 올리며 연설 내용을 계속 바꾸며, 유머러스한 재미를 내며, 이따금 언급하지 않고, 사교 장소에서 자주 틀리는 문제였다.“이것은 아주 작은 문제인 것 같지만, 사실 예의의 문제이기도 하다.”간단히 말하자면, 바로 상사가 먼저 끊고, 고객이 먼저 끊고, 아내가 먼저 끊는다.양측의 지위가 상당할 때 ‘ 도움을 받는 한쪽 ’ 이 먼저 걸었다.

이 밖에 김 교수는 섭외 중이라고 지적했다대중 입장전화를 받다교양지도자와 귀빈 앞에서 전화를 받는 것은 자살 행위다."내 앞에서 전화를 받으면 나를 안중에 두지 않는다."그는 안팎에 다른 점이 있으니, 밖에서 쉽게 공공장소에서 전화를 받지 말고 가족과 함께 하면 달라진다고 덧붙였다.“내가 아내와 함께 할 때 휴대전화가 쏟아진다면 나는 분명히 입장이 선명해서 주저하지 않고 받을 것이다. 그리고 일부러 휴대전화 볼륨을 크게 맞추고 호기심을 충분히 만족시키는 것은 인간적인 문제다.”김 교수는 “상대가 젊은 여자라면 내가 처음 ‘누구냐?’는 예의 바른 말을 하지 않아도 아내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데, 김씨는 왜 이렇게 거칠고, 실제로 그녀는 기뻐하고 있다”고 농담했다.

  "지나친 관심은 상처입니다".

김 교수는 미국 개국원훈 프랭클린이 제기한 프랭클린의 법칙을 다룰 때 지적인 사람이 비원칙적인 문제에 대해 함부로 부정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한 번, 한 친구가 김정곤의 나이에 대해 묻고 김 설문에 대해 주의해야 한다. 한 조사에 따르면, 너처럼 성취가 있는 사람은 평균 수명이 50세가 안 된다."이것은 나를 관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지나치게 관심을 갖는 것은 상처였다."김정곤설.

“김교수의 강좌는 정말 무성천둥을 듣고, 미세한 곳에서 진지한 지식을 보고 웃음을 터뜨리고 나도 모르게 친척이 있다.”어제 강좌에서 베트쇼구 부인련에서 온 진 여사는 강좌를 들은 뒤 일상생활에서 소홀한 세부 사항을 발견하고 문명 예의의 중요성을 더욱 알아봤다.

회의 후 김정곤은 기자에게 광저우 여성에 대한 인상을 담았다.김정곤은 광저우의 여성이 부지런히 노력할 뿐만 아니라 대도시의 문화생활이 풍부하고 다채롭기 때문에 이곳의 여성들이 느끼는 것은 모두 그의 감각에 대해 매우 지적인 도리다.

  김정곤 강좌 초록

"내 앞에서 전화를 받으면 나를 안중에 두지 않는다.안팎에는 별다른 점이 있다. 밖에서 쉽게 공공장소에서 전화를 받지 마라. 가족과 함께 하면 다르다.

“ 섭외 공식석상에서 전화를 받는 것은 교양이 없는 표현이다. 지도자와 귀빈 앞에서 전화를 받고, 더욱 자살 행위다. ”

“광저우의 여성들은 부지런한 노력뿐만 아니라 대도시의 문화생활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이곳의 여성들이 느끼는 느낌은 모두 ‘지서적’이다.”


  • 관련 읽기

在澳洲留学要懂的电话礼仪

전화를 받다
|
2014/10/26 9:02:00
33

문명 예의: 전화 받으세요

전화를 받다
|
2014/10/26 9:00:00
22

解析职场中的电话礼仪

전화를 받다
|
2014/10/26 8:55:00
10

전화는 오늘날 가장 중요한 언어 교류 도구이다

전화를 받다
|
2014/10/26 8:54:00
17

아주 실용적인 전화 판매 기교와 방법

전화를 받다
|
2014/10/26 0:48: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전화 사용에는 어떤 예의 요구가 있습니까

상대방이 당신이 무엇을 기억하거나 상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빨리 기록할 수 있으며, 미리 종이와 펜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상대방에게 기다리라고 요구하는 것은 예의 없는 행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