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슬렁어슬렁 늦게 오는 이탈리아 남장 브랜드 스카이스트

2014/8/5 11:40:00 41

이탈리아남성복브랜드스에잇

'http:'www.sjfzi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sj.sjfzm.com' '-'s.com'의'의상'은'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com)'을 비롯한 ''의 작은 편제 제작이 여러분께 소개된 것은 이탈리아 남장 브랜드 사우스 사우미사 에스에스테르 (에스테르)를 저조로 진입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중국에서 이미 전 세계 시장의 일부가 된 오늘의 어떤 공업 브랜드도 중국 시장을 소홀히 할 수 없으며 중국 시장에 이미 의존하는 의류 업계를 더욱 말할 필요가 없다.

유럽과 미국의 최고급 의상 브랜드, 10여 년 전부터 중국 시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유럽에서 디자인계에서 존경받는 남성복 브랜드 스에르스트는 최근 중국에 진출하는 것을 선택해 느릿느릿 늦게 왔다.

바로 < p >


사전의 관스에스터트는 이탈리아 역사가 유구한 남성복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18세기 말, 브랜드가 탄생하기 전에, 스에잇 패밀리는 이탈리아 황실의 의상을 제정하기 때문에 유럽 의상 디자인계에서, 스에이스트는 두꺼운 역사적 감각을 자랑하며 존경을 받고 있다.

바로 < p >


'메스에이트'의 남성복 디자인 이념은 오늘의 남성복 공업화 디자인 이념과 약간 다르다.

유럽과 미국 의상 디자인의 큰 추세는 디자인의 절차화, 공업화 및 제도화, 이 이념에서 디자인은 판매량을 최대화하기 위해 트렌드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 주류 남성복 디자인은 의상의 실용과 외관을 강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스에스터 남장도 실용과 외관을 중시하고 있으며, 예컨대 재료의 정교하고 세밀하고 세밀하지만, 스에스터는 남성룩의 감정을 더욱 중시하고, 깊고 강인하고 끈질기며, 불굴한 감정은 옷차림을 통해 드러냈다.

예를 예를 들면, 쿠쿠에엑스엑스특남의의색깔을 색깔색색으로 바탕색을 강조하기 위한 단순표현이 풍부하게,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스에에에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엑스트 남의의의의의의복은 '(a tatarget a a target arget =u blalalank)=blank)= "" "" "" "" "" "" "" "" "(astarararararget 옷차림의 옷차림자로서 관상자의 마음속에 흔적을 남길 수 있다.

바로 < p >


'p'은 주류의 남장 디자인 이념과 약간 드나들기 때문에, 관아스트 남장 은 유럽과 아메리카 시장에서 줄곧 소중들의 남성복 브랜드였다.

그러나 관아스트는'소중'에서'대중'으로 나아가려는 충동과 강렬한 의지가 없는 것 같다.

관아스트 남장 브랜드의 발걸음에서 스에이스트는 현재 남성복 종류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10여 개 시리즈에 불과하다. 목표 시장도 적어 줄곧 이탈리아 시장에 전념하고 있는 것 외에도 아메리카 시장에서는 큰 동작이 없다.

이번에 중국에 들어서더라도 몇 개 도시에 들어섰고 제품 수량도 한계가 있다고 한다.

바로 < p >


‘p ’은 이처럼 느리고 서투른 경영 전략에 관해 관아스테의 중국 시장을 담당하는 관리자에게 이런 완만한 경영 전략이 사실 쿠스트 남장 브랜드 문화와 일치한다고 밝혔다.

관아스트는 추구를 중요하게 여기지만, 고수를 더욱 중시하고, 성공도 가혹하게 요구하지만, 한 발자국의 성공을 더욱 인정한다.

"우리 역시 자신의 남자 남자 옷 브랜드의 위치를 인정하고 트렌드를 추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바로 조류에서 완수하고 빠른 변화에 이르는 문화를 봉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관아스트 남자가 이번에 중국에 올랐고, 그 역량과 속도도 한계가 있다.

바로 < p >


's.com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sps' 에스테르 (에스테스)는 바로 브랜드 홈페이지에 올랐고, 홈페이지를 선보여 ‘희소한 제품 ’으로 형용할 수 있다.

그러나 유럽의 남성복에 열중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최소한 행운이다. 쿠스스터가 우리 곁에 왔기 때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EMINU'에미노': 기질 여자들 하나면

패션 브랜드
|
2014/7/29 18:58:00
55

곽채결 화복 VS 양곽비정 화신 부드러운 여자 사나이

패션 브랜드
|
2014/7/27 12:44:00
573

孕妇护肤品牌迎来728单品团聚划算 且孕且珍惜

패션 브랜드
|
2014/7/26 15:56:00
45

가사기 브랜드 여장: 패션의 정취가 좋은 미래가 있다

패션 브랜드
|
2014/7/25 13:19:00
42

엽사복이 왔어요.

패션 브랜드
|
2014/7/24 14:14: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森马服饰重金签下李钟硕

这里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给大家介绍的是森马服饰重金签下李钟硕 粉丝经济的异军突起。森马今夏再次出手,近日重金签下韩国另一位炙手可热的男神李钟硕,成为李钟硕在中国第一个品牌代言。就如早前签约李敏镐、金秀贤而引起关注狂潮一样,此次签约,不仅与Semir森马近几年产品及品牌形象时尚化相得益彰,同时也更契合了时下年轻人对韩流的热衷,成为引领年轻时尚的风向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