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산 환경 보호 행동
'p://sjfzm.com /news /index (index.aaaaaaaast ='http:(htttp://sjexm /news /news /index (Index).
관폐된 상황에 직면하여 기업 측이 새로운 환경보호 요구에 대해 태도가 바뀌었다.
"이제 환경보호는 반드시 해야 할 것이고, 새로운 오수 처리 설비가 건설되고 있습니다."
소산지역의 호주 포방직 공장 공장장은 이미 정산된 기업 공장 주변에 서서 새 오수 처리장 건설을 위한 공지설을 지목하고 있다.
바로 < p >
'COD (화학 수요량) 배출은 200밀리그램 이하, 날염류 업체는 반드시 정산해야 한다'고 전했다.
소산구 환경보호국 스태프 소개.
지난해 7월 출시된 카드로 새 지표를 배출하고 누가 오염을 하든, 누가 다스리든 이런 기본적인 이념이 기업에 착실하여 과거에 불법 배출 비용을 삭감시키는 기업들이 직면침묵 묵직한 환경 보호 책임 ’에 이르기까지 ‘ 깨끗하게 배출 ’ 하는 기업은 결코 생산을 허락하지 않는다.
바로 < p >
'a http://http://http://sjfzm.com /news /index.u z.aaast'는'오수'를 통해, 악취가 피할 수 없다. 후리다그룹에서 채소 하우스를 제거하는'비밀 무기'를 만났다.
기업 책임자가 소개하는 것은 프론트 처리에 ‘ 뚜껑 ’을 더해 폐기 처리 폐기가스를 모아 더 이상 공중에 미만해지지 않도록 하는 기체는 알칼리 분출, 생물발효 등을 통해 처리해 악취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프려다오수처리소 '담당자는 폐수 배출을 줄이기 위해 회사가'날염 폐수 중수 회용 공사'를 실시했다. 자원의 절약, 자원의 재활용과 생산 원가 재활용 및 생산 원가 재활용 목적을 통해 실시간 감시를 실시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