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 원료는 체인지 염료업의 흐름이 아직 밝지 않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ttrong' (H 산 시장의 방향이 이미 전개되었는데 미래가 다시 오르기 어려우니 '- # strong ‧ 의 ‧
은 이전에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태도와 달리 현재 업계 내에서는 H 산 후시에 대해 일반적인 비관적인 비관적으로 가격을 이미 정상에 이르렀다고 여긴다.
이들은 한편으로는 H 산폭리 (1톤당 15만 ~16만 원, 원가 약 2 ~3만 원 /톤)가 신산출을 유용할 수 있고, 현재의 높은 가격은 하류를 뒷걸음치며 “일반적으로 주문서에 따라 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한 무석의 H 산 무역업체가 대지혜 통신사에 알려 현재 H 산 거래가가 15만 위안 /톤 가량 (시장 제시가 16.5만 위안 /톤)에 달하지만 시장 수요는 작년에 비해 올해 비수기가 더 일찍 왔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절강길화 판매원들이 지난해 동기와 비교해 현재 H 산시장의 경우 확실히 싱겁다'고 밝혔다.
그는 절강길화그룹이 새 주문을 받기 시작했고, 그동안 회사들은 낡은 주문을 만족시키기 힘들다고 밝혔다.
절강길화는 국내 3대 H 산생산업체 중 하나로 기존 생산에너지 (설계 생산에너지 2만톤, 연화 생산량 1만톤가량) 이 시장 총생산에너지 (생산량) 의 20%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H 산 시장의 공급 구도에 영향을 줄 요소가 길화의 강소에 위치한 H 산 새 공장이다.
무역상에 따르면, 길화하이산 새 공장 (설계 생산능은 약 3000톤 /월)이 이미 지난주 설비 설치를 완수하고 시운전이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의 주장은 다르지만, 연내 정식 출산 가능성은 여전히 크지만, 시운전 투자가 생산량에 대해 곧 실질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H 산 무역상이 “ 현재 약간의 소산생산이 석방되고 있으며 그들이 생산하는 조품은 후베이초원 등 대공장에서 생산하는 건품보다 훨씬 싸다. 많은 공장이 쓸 수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업계의 보편적인 H 산 가격을 다시 올리기 어렵지만.
그러나 업계 인사도 가격이 언제 하락할지는 후기 강소명성의 부산을 봐야 할 상황이며 현재로서는 H 산 가격이 한동안 경직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강소명 >은 윤토지분 (02440.SZ)이 지주 70%를 지주 하는 지주회사 (강소명)이다.
앞서 강소명성은 6 ~8개월의 기술 개선 프로그램을 전개해 H 산 생산을 완전히 중단하고 H 산 시장의 공급에 영향을 미쳤다.
회사는 기술 수정이 10월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절강길화와 마찬가지로 강소명성도 국내 3대 H 산생산업체 중 하나로, H 산연화 생산량은 약 2만톤으로 국내 총생산량의 40%가량.
바로 < p >
의 H 산은 주로 활성염료를 생산하는 중간체로 활성 염료 비용의 30 ∼ 50% 를 차지한다.
생산을 분산시키는 염료도 H 산을 필요로 하지만 용량이 비교적 작다.
H 산을 대표하는 염료 중간체 가격의 상승은 염료 가격을 올려 2013년'스타 화공제품'으로 떠올랐다.
염료 가격의 상승에 이어 해당 용두업체 절강룡성 (600352.SH)과 윤토지분은 지난 1년 여간 실적의 대폭 성장을 이룩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소성기 등 요인이 교차되어, 염료가 떨어지거나 정체되는 ‧ ‧ ‧ ‧ ‧ ‧ ‧ strong ‧ 의 ‧
‘염료와 상류 H 산 등 중간체 입술이 서로 의탁하여 H 산 가격의 견적은 염료 가격에 일정한 압력을 줄 수 있어 상승 곤란까지 하락할 수 있다.
그러나 염료 하반기 성수기, 염료 업종의 집중도가 높고 기업은 일반적으로 가격 인상에 민감한 반면, 가격 인하에는 상대적으로 둔감 등의 요소가 교차되면서 염료 후기 추세가 엉키고, 가격 시세나 상대적으로 정체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염료가 비수기 시기에 시장의 수요가 부진하여 하류에 재고를 소모하기 때문에 시세가 잠정 되어 있다.
4월 하순부터 염료 대범위 인상, 5월 중순 활성염료 보급이 오른 이후 아직까지 대규모 제시 행위는 없다.
2013년 1 ~4월, 염료는 매달 한 번씩 제시, 5, 6, 9월에는 제시하지 않았고, 7, 8, 11월에 최고조로 치솟았다.
바로 < p >
'현재 시장은 하반기 7, 8월 시세를 기다리는 것이 바로 가을철'a target ="(u blank)'의 href ="http://wwww.sjfzezm.com)'의 의상 (의상)을 통해
업계 인사.
바로 < p >
과 동시에 염료가 가격이 떨어지더라도 폭이 비교적 제한되어 큰 폭이 없을 것이라고 지적하는 사람도 있다.
바로 < p >
'p'은 그동안 중국 염료공업협회 부이사장 겸 사무총장 이명이 대지혜통신사 인터뷰에서 지난 20여 년간 글로벌 염료업종은 유럽에서 아시아로 이동 과정을 따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경쟁은 제품 가격과 이윤의 하락을 가져왔다고 밝혔다.
바로 < p >
'그런데 지금 이 20여 년 동안 이동을 거쳐서 전 세계'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 '' 미트업계'을 비롯해'a href ='는 이미 아시아의 중국, 인도와 한국의 3개국에 집중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이런 해의 생산과 판매를 거쳐 시장도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업계가 이전의 합리적 이윤율을 회복하는 수요가 있다.
논리명설.
그는 앞으로 3 ~5년간 염료 업계가 고이윤율, 고부가가치를 향한 방향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치마를 신고 무슨 신발을 매치해 드릴까요?
- 찬란한 장식계 | 여름에 바닷가에 가서 긴 치마 +너비 모자 입는 게 절배야
- 전문가 시평 | 인민폐 의 국제화 여부 는 결국 화폐 그것 의 본질 기능 에 달려 있다
- 투자 유치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수장 방송 | 늑대 일곱 마리 가 밀라노 패션 주 에 함께 성대한 것 을 재전 하다
- 업종 투석 | '시크릿 '사치 브랜드도 벌써부터 쇼핑몰을 합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대세의 추세: 중국의 기존 가업은 모두 밖으로 이동할 것이다
- 거리 촬영 유행 | 스트리트 원피스 특집 여름 스타일 완벽 출격
- 패션 브랜드 | 제22회 백옥란 시상식 양영 조리영 스타일링 최고다.
- 국내 데이터 | 경동금융대 데이터 소비지수 새로운 해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