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호 창업 역정: 귀인을 만나다
'지난번 망치 ROM 의 발표회가 정말 나빠서 이번 휴대전화 브리핑은 괜찮은데 80점을 맞출 수 있다'고 말했다.
나영호 눈에는 망치 과학기술이 1년 전보다 많이 익었다.
이 해에 < a href = < http / / / ww.sjfzxm.com > 의 나영호 < < < a > 도 문예 분청에서 사업가의 방향을 향해 나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현재 나영호는 자신이 애초에 인터넷상에서 ‘못났다 ’는 표현으로 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기업가 ’의 기준을 다짐했다.
지금의 망치 과학기술에 대해 나영호도 명확한 인식을 갖고 있다. "성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성공의 시작이 있을 뿐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 < <
바로 망치 휴대전화에 대한 모든 주관적인 평론을 던지고 나영호는 최소 당초 ‘큰소리 ’로 착실한 제품을 만들었다.
나영호는 창업 과정을 회상하며 두 사람의 귀인을 언급했다.
바로 < p >
이 처음으로 창업한 우박망에 여러 가지 원인으로 국내 서버가 꺼졌다.
두 번째 창업, 베스트셀러 작가인 펑당은 그 돈을 마련해 영어훈련을 했다. 2년 동안 이 회사는 이득을 이뤘지만, 그 자체에 관심이 없는 나영호에게 “돈 벌기만 하면 조금도 하고 싶은 열정이 없다 ”고 말했다.
이 창업 경력은 무병으로 끝났지만 나영호는 이번 창업을 겪고 나서는 기업을 이끌어갈 줄 알고 있다.
바로 < p >
은 나영호가 주저할 때, 펑당은 그에게 대중 소비품의 길을 가리키며, 의식주점에 관해서는 고려할 수 있다.
나영호는 권력을 좌우한 후 휴대전화가 좋은 절단점이라고 생각하며 전자제품에 대한 관심도 자신의 창업열정을 지탱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조작난, 자금이 높고, 공급 사슬이 불안정한 등 여러 가지 문제로 나영호 주변의 친구, 이전 동행과 투자자들이 그 위험에 반대했다.
나영호는 이 생각을 거의 포기하려 했을 때, 그는 낯선 창업자인 당암과 휴대전화를 하는 생각을 담소했다. 당옌은 의외로 그의 생각을 지지했다.
나영호는 당시의 당암의 한 마디가 그가 해온 신념을 굳혔다. 40, 네가 하고 싶은 것을 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바로 < p >
이 뒤이어 당암은 나영호가 자휘펀드에서 투자를 받도록 도와주었다.
그러나 당시 받은 것은 휴대전화의 전반적인 계획이 작동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영호는 먼저 Rom 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발표회 형식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더 많은 이들을 알고 휴대전화를 끌어들이기 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하기로 했다.
바로 < p >
<미스 strong >이 <미스터롬 인수사건 >을 < <미스터 strong > 가 >를 < < < < <미스 >
은 나영호에 따르면 망치 Rom 이 발표한 후 1차 융자 자금이 거의 다 쓰고 2차 융자가 확정되지 않았을 때 이유족의 부회장이 나영호를 찾아서 협조하기로 했다.
바로 < p >
사전의 나영호는 당시 두 집안의 합작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예의상 이난은 베이징에서 한 번 만나기로 약속했다.
바로 < p >
은 디테일에 대해 나영호가 “당시 이난을 망치 과학기술을 초청하는 사무실에 대해 대중이 찍혀 불편하게 될까 봐 화제를 불러일으킨 장소를 망치 부근 호텔로비에 약속했다 ”고 설명했다.
나영호와 이난을 만나자마자 이른바 합작이 나영호의 팀인 ‘간안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영호는 만난지 5분만에 끝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이 뒤따라 나영호는 이 사건을 웨이보 (17.95, -0.12, -0.6%)에 공개해 이난과의 군침전을 일으켰다.
나영호가 예상한 것은 몇 차례의 구수전이 끝난 후, 이난은 자신의 트위터에 대한 분석을 통해 캡처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런 효과는 괜찮고 앞으로 양측이 계속 이런 식으로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다.
나영호는 이 이후로 이난을 더 이상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나영호가 황장 본인을 매우 감상하고 있으며, 그는 장인 정신을 가지고 있는 일을 완벽하게 하는 편벽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미래 < < strong >
‘망치 ’에 대한 나영호 =‘http://www.sjfzm.com ’이 `과학기술 ``과 나영호 씨에 대한 진언은 아직 성공하지 못하고 보기만 할 뿐이다.
그는 망치 과학기술이 오늘까지 VC 의 기회와 대리 환경에 유익함을 또렷하게 인식했다.
바로 < p >
은 창업회사로서 망치 과학기술과 분야의 인원 설정이 완선되고 있으며 현재 소프트웨어 팀은 10명, 설계 팀 20명, 프로그램 코드 팀 70명, 테스트 엔지니어, 하드엔지니어 팀마다 10명이 있다.
나영호는 2년 동안 자발적으로 이직을 제기한 비5명을 넘어 이번 휴대전화 브리핑 이후 구직 이력서 품질이 크게 상승했다.
바로 < p >
‘p ’은 망치 T1 나영호에 대해 출하량이 30만 위안에 이르면 원가를 회수하고, 그는 투자자에게 50만 위안의 출하량을 도달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100만 위안에 달하면 망치가 자신에게 기적을 만들어 준다고 할 수 있다.
이 기초에서 2세대 제품의 출하량은 100만 ~250만 구간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나영호는 미래망치가 기술적 차원에서 뚫어지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주요 정력은 세계 최전방의 기술 통합을 이용하여 일정한 단계에 방어적 등록 관련 특허에 놓여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의 제품 라인에 측, 나영호는 현재 확정된 제품 계획에 하드웨어와 플랫폼을 착용할 수 있으며, 현재의 TV와 루저 미래에 대해 고려할 수 있지만 우선급은 높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은 방복업의 1대 3의 진보이다.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은 방복 업이 크게 발전하고 있다.
- 배합 자원 | 임금 협상 메커니즘 & Nbsp
- 조류 분석 | '돌파, 인생 무한 '절강보슨룩 패션 대작
- 브랜드 분류 | 패션 스포츠 브랜드 & Nbsp
- 배합 자원 | 원자재는 완화 & Nbsp; 무방용 주머니의 환경보호 작용이 얼마나 됩니까?
- 브랜드 분류 | 조르덴 "오로지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몸단장을 한다.
- 배합 자원 | 잠사 가격 상승 가방 기업 재개판
- 브랜드 분류 | 피크 브랜드 위치 & Nbsp; [전문 신성한 사명!명
- 배합 자원 | '중국 명품 제품 '로고가 속속 금지된다.
- 스카프는 1초 동안 작아지게 하고 여러 가지 포위법이 가볍게 매혹적인 뺨을 흔들었다
- 夏天永不消失的衬衫 时尚百变气质出众
- 专访春水堂CEO蔺德刚:垂直电商仍存市场空白
- 현 질감국 은 많은 조치 를 취하여 제화 산업 의 품질 향상 을 촉구 한다
- 阿迪达斯一季度业绩出现加速下滑
- 광동제 구두업 전환 을 앞두고 산업 브랜드 가 부가가치 를 높이다
- 2014년 동남아시아 주식시장의 상승폭이 전 세계 시장에 거주하고 있다.
- 가죽 대회 에서 가짜 를 만들어 어떻게 제화 및 가죽 제품 업에 영향을 줄 것인지 토론 하다
- 창업하려던 그는 아직 학교를 졸업하지 않고 사장이 되었다
- 제로 영도 고특이 공예 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