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p '데이터에 따르면 3월 싱가포르 위안화 결제 금액이 전 세계 총액의 6.8%로 런던의 5.9%를 넘어섰다.
홍콩은 여전히 최대 이안 위안폐 센터로, 위안폐 지급량이 전 세계 총량의 72% 이상을 처리한다.
바로 < p >
'SWIFT 아태구 증권시장 책임자 클로스 권은 지난해 중국 공상은행 (601398, 주식) 싱가포르 분행으로 지정된 싱가포르 위안화 청산행 이후 싱가포르 위안화 지급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SWIFT'는 싱가포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as >를 통해'무역융자'를 개발할 계획이다. 더욱이 자본시장과 자산 관리 방면으로 개발된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2월 중국 인민은행이 중국 공상은행 싱가포르 분배가 인민폐 업무청산은행을 맡아서 최초로 중국에서 지정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를 담당하고 있는 위안폐'가 바로'을 제외한 청산행이 된다.
노동행 싱가포르 분행은 이달 초 공지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이 은행은 이미 6조9000억 위안을 완료하고 지난해 1년 동안 인민폐 청산량의 2.7배라고 공고했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이 항 인도소에서 발표한 서류에 따라 출시될 선물 네 마리와 전통적인 LME 상품 선물이 같지 않다.
계약기관에서 볼 때, 항항이 내놓은 알루미늄, 구리, 아연 세 개의 런던 금속선물 계약은 모두 ‘ 미니 ’ 계약, 계약 단위는 모두 5톤 / 손, LME 중 전통적인 25톤 / 손의 계약 단위보다 훨씬 낮다.
바로 < p >
은 결제방식과 결제화폐를 보면 이 세 마리의 선물 계약은 현금결제를 채택하고 비실물 결제를 하고, 모두 인민폐 결제를 하고 유일한 결산화폐로 한다.
거래 기간을 보면 이 세 마리의 선물 계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15분,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수시 후 선물 거래 시단)이다.
바로 < p >
은 알루미늄, 아연 선물 계약을 제외하고, 항항은 이번에도 API8 동력품 선물까지 도입했다.
알다시피 LME 는 석탄 선물이 포함되지 않았다.
홍콩 인도소 아시아 상품부 주관은 백비메이 시장의 수요가 있기 때문에 현재 글로벌 석탄의 최대 소비국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동안 관련 계산을 했었는데, 시장에서 이 계약에 대한 강렬한 수요가 존재한다."
바로 < p >
‘p ’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하기 싫은 국내 선물 거래사들은 LME 에 비해 이번 계약에서 ‘미니 ’ 계약서, 위안화 결제, 석탄 선물, 거래 시기에 아시아, 유럽의 주요 거래 시기가 비교적 특색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