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1 °아동복 모델과 함께 공익 활동을 펼치다
'http:'http:'wwww.sjfz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htttp:(wwww.sjexm.com)'의 작은 편은'아동 의상'을 소개하는 것이 361 ° a ° aget ='u blank 'htttp:'www.s.com)'이 사전에 나오는 것을 소개하는 것이'아동복 손잡고 홍보 프로젝트다.
바로 < p >
‘p ’은 최근 유명 가수 애신각로 ·사이렌 공원을 휴대하며 베이징에서 온 자녀 150여 °아동복 모델인 애신라 ·아신라 ·동생 애신라 ·남동생 애신각로 400명의 민간공익지원자와 함께 베이징 올림픽 삼림공원에서 ‘수상 봄 ’을 주제로, 베이징에서 온 150명이 자폐증 아동과 140명을 위한 공익서비스에 참가했다.
100여 가구 자원봉사자 100여 명의 아이들과 함께 발을 들여 화필을 통해 그들의 눈의 베이징 봄을 그려 사회대중이 특수 수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의미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열심과 착한 혼혈 처녀 애각라 ·미트들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중국신성대'에서 많은 아역배우 중 한 명은 베이징, 중서합옥의 혼혈 미녀 신조와 함께 만든'Butterfly away'와 천사 같은 기질이 드러나 우천, 진명, 양종위 네 선생님의 강가강가들이 강타한 혼혈 미녀의 신각라 미녀의 신각라 (Butterfly fly away)'와 천사 같은 기질이 뛰어나며 우천, 양종위 4명의 선생님을 강탈하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로 < p >
은 중영과 다른 문화적 배경을 융합한 국제 범격격 ·요미 >의 생김새가 달콤하고 가창력이 충분하다.
그리고 그녀는 여전히 착하고 열성적인 좋은 아가씨다.
2011년 사랑 ·아카데미는 새로운 공익싱글 ‘내 날개를 꺾지 마 ’, 2013년 5월 이제니와 함께 공익 활동을 펼쳤다.
특별한 어린이를 사랑하는 민간 공익 행사에 참석한 그녀는 천뢰 같은 노랫소리로 내심의 따뜻한 힘이 다시 전해졌다.
바로 < p >
‘strong '(조국을 사랑하는 황족 격격' '' -(strong '' '' '-'의' '분배' '
'p'은 애신각라라는 성씨를 듣자마자 황족의 성씨가 아닌가? 그 애신각로 피리를 황족의 후인이었나? 네, 유명 가수라는 신분을 제외하고는 대청황족의 혈액을 흐르는 현대격격입니다.
바로 < p >
‘애신각로 ·피리 피리 는 자식에 대한 교육을 매우 중시하고 어린시절부터 중국어와 아이들의 교류를 꾸준히 하고 공익사업의 사랑과 책임감을 키우고 있다.
몸에서 황족의 피가 흐르는 현대적인 그그그그로서, 애신각로 피리를 통해 자신의 조국을 사랑하고, 자신과 아이들이 모두 이 나라에 유용한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애신각라 ·장려 ` ` ` `strong `의 대표님 `
'에신각로'도 가수 엄마 애신라의 피리를 잇는 음악적 천부와 예술세포, 순순한 말을 잘 듣는 그가 언니의 빛 아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누나는 사랑과 아양을 웨이보에서 동생을 언급하고, 남매는 말이 깊다.
바로 < p >
'미치는 맥투스'에서 바로 실패의 침관에 직면하는 냉정한 모습에 정말 사랑스럽다.
‘보배대추상 ’에서는 보통 꼬마처럼 천진과 달리, 애신각로 마법사가 마법사가 아닌 빠른 연습이 필요하다.
무의식중에 드러난 총명과 이성은 마치 어린 어른처럼 더욱 눈에 띈다.
바로 < p >
‘에신각로 ’에서 ‘쾌락가년화 ’에서 사랑스러운 아들을 자랑스럽게 언급했다. ‘가족 중 가장 작은 아들로서 제멋대로 철없이 어려서 어려서부터 독립을 해서 집에서 자진하고 피아노를 치르며 스스로 아침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램 현장에서 꼬마와 누나의 애정과 아첨한 요리가 호평을 받았다.
바로 < p >
‘strong '(미트럴' (361 ° 아동복: 특수아동 < < < < < < < 의 < 을 위한 < 을 위한 < 을 위한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ast ’를 통해 ‘아동복 /a ’의 모델로, 사랑 ·요염하게 자신의 실력을 이끌고 공익사업에 더욱 열중하고 있다.
한편, 사랑 ·요염은 자신의 힘으로 많은 하트인들이 약세군체에 주목하고 자폐증 아동의 공익사업에 참여해 모든 ‘별의 아이들 ’이 사랑의 광명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애틋한 슬픔을 드러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