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신발 브랜드 분분히 휴대전화 화면 선기 를 점령 하다
바로 포서만다의 원창작업실에 위치한 고객 몇 명이 휴대전화를 통해'a target ='href ='htttttp://www www.sjfz.com /com '의상 #'을 통해'a 스타일을 많이 보고 있다.
바로 < p >
'남자 옷 브랜드 카빈, 강호 패주, 야외 브랜드 성플레,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아이버슨, 아동복 브랜드 제미곰, 361도 아동복 ….
지난 3월 10일 이 일반적인 날, 텐센트'위신 쇼핑'의'정선 브랜드'에서 약 1 /5의 좌석을 차지했다.
바로 < p >
마케팅 방식부터 공급체의 변혁까지 새로운 비즈니스 모드에 맞게 진행된 기업 내부 조직의 구성 조정은 자주이동 쇼핑몰 단말기에 도입된 새로운 O2O 패턴의 전쟁이 시작될 수도 있다.
바로 < p >
‘strong '‘바둑 한 접시 ’ 사람, 물품, 가게 정보 실시간 공유 < < strong > 의 < < STrong > 의 채널 > 을 통해 < 의 ‘바둑 > 을 통한다.
은 “ 이동에 기반한 O2O 모드가 전통 소매상들의 핵심이 되고 있는데 그 전에 중요한 채널을 잊지 말고 통로를 뚫는 것이다. ”
국내 최초의 홍콩 주판에서 출시된 빠른 패션 브랜드, 푸젠 노키 지분 유한공사는 큰 데이터 시스템에 기반된 공급 체인 실시간 감시 방면에서 이미 성공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
올해 2월 회사 상장된 지 한 달 만에 이사장 정휘 회장은 선상 아래 다중 채널 융합, 복장 다품류 경영, 플랫폼 서비스 형태의'구름 옷장 '프로젝트를 제출했다.
바로 < p >
‘p ’은 2013년 소닝이 제시한 ‘운상 ’ 패턴과 이곡동공의 묘함: 선상 채널과 선 아래 채널 상품 정보, 상품 재고, 주문 정보, 고객정보, 재무 정보 등 각 데이터 모두 융합, 자원 전면 공유, 원가 통일 채산, 소비 체험의 상승과 판매를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늑대 남장, 특보, 노치 등을 포함해 여러 샘저우 신발 브랜드가 최근 1년 정도 자주이동 쇼핑 단말기 (APP)와 톈고양이상성, 마이크로쇼핑 등 제3자 플랫폼, 최대 범위, 선 아래 ‘사람, 물건, 가게 ’ 정보 실시간, 집중, 브랜드 자주APPPPP로 되돌아왔다.
바로 < p >
‘p ’은 이전에 제3자 플랫폼의 판매 데이터를 이용하여 인위측이 필요하며 자신의 데이터 시스템으로 갱신할 필요가 있다.
제3자의 대접 작업을 마친 뒤 APP 를 연결해 선상, 선 아래의 플랫폼 및 매장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노키는 이번 달 위챗 마이크로쇼핑, 모든 상품과 라인 아래로 동시했다.
노키'윈도장 '프로젝트인 웨이웨이가 기자에게 여러 채널을 뚫는 시작일 뿐이다.
미래, 제3자 플랫폼 데이터는 브랜드에 대해 더 개방할 수 있고, 기업측은 정보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3자 플랫폼으로 되돌릴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선 아래 참여선에 대한 이익 분배 `
사전에'strong'은'혼옷만 만들기'하기 위해서 가 < < < 의 < 의 < 의 < 의 < 의 >
'p'은 O2O 패턴의 중요한 도구 중 하나로, 자주APPP는 이미 신선한 것이 아니지만, 난감하게 보급하면, 큰 힘으로 개발한 쇼핑 단말기에 진열된 것이다.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O2O 의 도로에서 관건은 소비자에 대한 안내에 대해 어떻게 고객의 흐름을 안정시키느냐에 따라 이 부분의 소비 집단을 선상에 주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바로 < p >
'이는 바로 APP 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해야 한다'고 말한다.
업계 관계자는 자주APP 가 보급기간을 보급한 브랜드가 이 방향으로 노력한 것으로 밝혀졌고, 그 뒤에는 실질적으로 이익을 나누는 문제라고 말했다.
바로 < p >
에 대해 속옷 브랜드의 도시 여인의 전략은 “ 선상에서 돈을 벌지 않고 이윤을 전부 합류한다 ” 고 말한다.
사용자 온라인에 가입 회원을 등록할 때, 고객이 한 줄을 내리고, 온라인 판매상품을 선상에 판매한 후, 운영 비용을 공제하는 모든 수익이 이 이 매장에서 ‘혼의만 하는 것을 피하기 마련 ’이다.
배송 과정은 모회사가 완성하고, 하점에서는 창고, 상품, 관리에 대한 정력이 없다.
바로 < p >
‘ APP의 적극성.
바로 < p >
은 소비자로서 물론 APP 를 통해 이전보다 더 큰 편의와 실혜를 얻을 수 있다.
소비자가 APP 를 다운로드한 뒤 실체점보다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상품을 선택하면 APP 를 통해 더 스타일과 더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볼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적당한 사이즈가 없을 때, QR코드를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의 전통 실체점 에 필요한 대량 인류는 체험과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유지된다. 그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s.aast ’를 통해 ‘인터넷 /a ’는 바로 소비자의 직접 소비 욕구를 만족시켜 O2O 가 구매할 최고의 효과를 발휘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Nike SB X Air Jordan 1 Low 합작 새 배색 신발 노출, 와이퍼 속성?
- 유행화 | 아디다스 크레지 BYW X 2.0 블랙 형광 녹색 배색 슈즈 핏
- 유행화 | 아디다스 삼엽초 Conental 80 빈티지 신규 밀 배색
- 패션 브랜드 | Herron Preston 가짜 인증'Aurhoized Fakes'시리즈 최초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Originnals X DESCENDANT 2019 가을 연명 시리즈가 곧 출전될 것이다
- 유행화 | Vans Sk8-Hi 신발의 새로운'Violet 인디고'배색 상가
- 유행화 | Air Jordan 12신발 클래식 흑금 배색 관리도 출시 날짜 업데이트
- 패션 브랜드 | Fear Of God ESSESIALS X The Marathon Clothing 새로운 연승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Nike 2019 가을 겨울 신상 올드 지퍼 더블 캐시미닛 아우터 노출, 4색 선택
- 유행화 | 예보 인스타pump Fury OG 오렌지 자주사탕 배색 신발이 상가 되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