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 캐주얼 — 남자패션의 선택

2014/2/1 20:54:00 99

비즈니스 레저복직장 남자장중아이디어

'캐주얼 정장'이나'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ast)'의 개념은 바로 데님 셔츠 등 캐주얼 의상으로 재설계, 스타일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입기에 사용된다.

일부 상청색 캐주얼 룩은 바지가 더욱 장중하게 어울리는 룩이 되고, 패딩이 없는 웨스트웨어 디자인이 믹스했다. 터틀넥 스웨터가 신속하게 상위되어 셔츠와 넥타이를 대체하고, 전통적인 서양 변복은 새로운 유행을 가진 의상 스타일의 경쟁인'스웨터 재킷'과'셔츠 재킷'을 시도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일등 터넥 트윗 두건 < < < < strong >


'탑 트위터 트위드'는 서쪽 사복과 양복에 입고, 심지어는 전통적인 네크라인 셔츠를 대체하기 위해 티셔츠를 입었다.

바로 < p >


'p'은 이처럼 코디하기 쉽지만 패션계 인사에게 좋은 효과를 입히기 어려울 정도다.

"성숙하고 자신감 있는 분장입니다. 그런 자신감이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의'우아 `의 품위 있는 감각이 관건이다.

정식한 옷과 코디할 때는 무거운 터틀넥 점퍼를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스웨터 재킷 의 혼합 < strong >


‘p ’이라는 스타일에 자신의 전용 명칭이 있으며 ‘셔츠 재킷 ’부터 시작한다.

일부 의류 브랜드들은 셔츠 외형과 두꺼운 재킷 스타일을 갖춘 옷을 디자인해 탄생했다.

셔츠 재킷은 보통 셔츠 바깥에서 입는다.

스웨터 재킷에 대응하는 것은 스웨터와 재킷의 결합이다.

스웨터는 재킷 같은 외형과 길이를 높이고 있다.

실내에서는 주로 외투로 입기 때문에 겉에는 재킷이 없다.

조지 아마니는 재킷을 매트한 뒤 니트 재킷을 패션으로 만들었다.

바로 < p >


‘p ’은 셔츠 재킷과 스웨터 재킷이 ‘창의업이나 분위기 있는 사무실 장소에서 일하고 셔츠에 넥타이 같은 정장 효과를 입히길 바란다. 하지만 제대로 보이지 않는 사람 ’에 대해 ‘좋은 선택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3. 데님 셔츠 < < strong >


'http://pop.sjfzm.com /poppopm /poppopim /ffz /index.a aspx ">의 남자 패션 중 하나인 제니아는 2012년 가을 패션쇼에서 모델들을 양복과 서편의 셔츠를 입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는 데님 셔츠가 몸에 맞아야 하지 않고 깔끔하게 서양 사복이나 양복 코트에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짙은 데님 셔츠는 정장화되고 주머니, 어깨, 앵글 넥 등 디테일이 달린 데님 셔츠는 상대적으로 캐주얼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합신한 '작업복 바지' '' -'strong '' '' -'strong '' '''의 ''


은 일부 브랜드 패션에서 남성용 바지가 이미 야외복에서 실내복장으로 변했다.

또한 디자이너들은 특이한 디자인으로 양털 굵은 무늬나 인자무늬 같은 스타일의 룩바지를 디자인해 평소 평상시에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자나 부츠와 같은 코디를 매치하여 평상시 평상시 평상시 평상시의 사복을 만들 수 있다.

이런 의상은 생활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고, 다양한 장소의 수요에 부합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비즈니스 캐주얼 남성복 개인화 디자인 수요

남성 지구
|
2014/1/31 15:27:00
27

국내 비즈니스 레저 남장 브랜드 전략

남성 지구
|
2014/1/31 15:03:00
10

Balmain (발만) 2014 가을 겨울 시리즈 패션 카탈로그

남성 지구
|
2014/1/25 14:17:00
60

Belluti가 2014 가을 겨울 시리즈 남장을 발표하겠습니다.

남성 지구
|
2014/1/24 11:01:00
113

2014男士高档T恤流行款式挑选

남성 지구
|
2014/1/23 13:46: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구미 건축 공장 도 방직 을 헤매며 더 이상 동남 을 떠나지 않는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제조업은 끊임없이 바깥으로 이동하고 방직업도 예외가 아니며 저렴한 인적 자원 원가와 합리적인 원자재 가격으로 이동하는 장소는 대부분 동남아 지역이다.캄보디아 노동자 파업 등 동남아의 우세는 더 이상 없었고 예전보다 사랑받는 편이 아니다.유럽과 아름다움은 마치 새로운 히트존이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