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을 신는 게 좋아요. 심신 건강해요.
는 질병을 쉽게 가져올 수 있으니, 오늘 작은 편집이 네게 나열해 줄 수 있으니 이해할 수 있게 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1. 안개 `strong `가 대표님 `
'p'의 하이힐이 발의 상처가 가장 직접적이다.
사람은 걸음을 걸으면 발바닥에 체중을 세 가지 지탱하고 앞발바닥 두 개, 발뒤꿈치가 하나 높아지면서 발굽이 높아지면서 힘차게 이동하고 온몸의 무게가 대부분 발바닥에 집중된다.
앞발바닥의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피로가 생기고 골관절염이나 관절낭 두께를 초래한다.
또한 발바닥이 두꺼워졌고 닭눈이 길어 굽과 너무 높아도 큰 관계가 있다.
뾰족한 하이힐은 엄장과 엄낭염을 일으킬 수 있다.
너무 높은 굽은 종아리 근육을 팽팽하게 하고 위축시켜 발의 근육줄이 당겨져 오래 걸리면 힘줄이 느슨해지고, 활은 지지를 잃고 무너져 편평족을 일으킨다.
하이힐을 신고 발에 삐어져 골절자가 많다.
바로 < p >
바로'strong '' 2. 다리 통증 '-'strong' '' -'의 '' -'의 ''
바로 다리 통증 발생과 종아리 근육 단축.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종아리 근육이 단축되고 근육이 두꺼워져 근육이 변형되는 원인은 하이힐과 발목 사이의 공간을 줄이는 데 있다.
매주 4,5일간 하이힐을 신고, 신발 높이가 5.5센티미터를 넘어 이 습관이 1 ~2년이 넘는 여성을 유지하면 종아리 근육이 단축되는 증상이 나타날 것으로 집계됐다.
종아리 근육이 짧아지면 복사뼈 운동이 제한되며 걷기와 달리는 속도가 큰 영향을 받는다.
종아리 근육에 대한 이런 상처는 영원히 거스르지 않는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3. 무릎통 `
‘p ’은 하이힐을 즐겨 입는 여성이 앞으로 퇴행성 무릎관절염에 시달리게 된다.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여성 무릎뼈와 지골의 스트레스가 커지고 관절면마모로 퇴행성 무릎관절염이 앞당겨 올 수 있다.
의사들은 마흔 살에 퇴행성 관절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해 대부분 장기간 하이힐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힐을 신고 계단을 자주 오르는 여성, 무릎 관절 부담은 몸무게의 3배, 하이힐을 신고 계단을 내려갈 때 7부터 9배 증가할 수 있는 것도 많은 여성들이 자주 다리가 아프다는 이유다.
바로 < p >
바로'strong '' 4. 요통 '--'strong' '' -'
‘p ’은 굽 힐을 신으면 몸이 살짝 기울어져 허리를 뒤쪽으로 돌리기 위해 허리 근육, 관절 및 골격 수압, 시간이 길어지면 허리 골통 및 허리 근육 및 허리 근육 손상 등이 발생한다.
바로 < p >
'p '' 길을 걸을 때 지면이 인체에 반작용력을 일으킬 수 있다.
굽 힐을 신으면 발바닥의 세 가지 지점에 의해 분해될 수 있다. 하이힐을 신으면 발굽이 두 개밖에 남지 않았고, 굽은 78센티미터에 달할 때 발바닥의 반작력은 머리를 완전히 손질해 뇌를 손상시킨다.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두통을 앓게 되는 원인이다.
바로 < p >
‘p ’의 여성은 하이힐을 자주 신고 성기관에 영향을 끼칠 줄 몰랐다.
여러 해 조사 결과, 장기간 하이힐을 신은 여성, 다리, 흐림, 하복부의 근육은 항상 긴장 상태로 분강의 혈액순환에 영향을 주며 분강성 기관의 정상 생리적 기능이 좋지 않은 영향을 받아 성욕을 낮추고 있다.
바로 < p >
의 연구는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이 오줌 실금에 걸리는 것을 자주 발견했다.
여성은 하이힐을 신으면 항상 발바닥에 먼저 앉아 골반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골반이 견디는 압력이 커질수록 인근 근육은 요도 밖의 괄약근이 빠를수록 기저귀 통제의 기능이 약해져 오줌 실증을 일으킨다.
바로 < p >
‘strong '(# strong' (# a htttp: # www.sjfzm.com /news /index.u x.a a a a a a strong '' '-(strong' (# ttrong # # # # # # # # # # # 의 # # 의 # 의 # # 의 # # # 의
‘p ’의 과학자는 늘 하이힐을 신는 것이 정신분열의 요인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정상적으로 걸을 때 두 다리는 조화로운 자극을 느낄 수 있으며 신경매질 도파민을 통해 뇌를 자극한다.
하이힐을 신으면 종아리가 팽팽하고 중심이 바뀌고 도파민은 뇌에 자극을 줄여 뇌 피질활동을 바꾸고 정신분열을 일으킬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가 < < < < < < < < trong >
‘p ’의 현대의학은 발은 사람의 ‘제2심장 ’과 ‘두번째 뇌 ’를 말한다.
하이힐과 마른 신발을 신은 사람은 발가락이 압박된다. 이 부위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심한 경우 머리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섭취신경중추의 출혈이 부족해 식감을 일으킨다.
따라서 최근 자신의 입맛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면 하이힐은 적게 신는 것이 좋다.
바로 < p >
바로'strong '' 10. 중독 < < strong >
'http:'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aaas >를 통해'여성의 다리는 더 길어 보이지만, 결국 여성이 하이힐에 풀지 못하는 이유는 다리 근육이 풀릴 수 없는 플랫슈즈에 적응하기 때문에, 하이힐을 신으면 습관이 된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네가 하이힐을 즐겨 신으면 반드시 자신의 심신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옷차림 | 눈꽃 옷은 다시 조류 전방 조류 여감 물 으로 돌아온다
- 배합 자원 | 원단 코팅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브랜드 분류 | ‘ 야구 선수 ’ 는 ‘ 고원, 호리 공승 ’ 이라는 경영 이념을 지녔다
- 옷차림 | 임전 -라한스키니 수호유 재현 섹시 여신 유혹
- 배합 자원 | 마 의 성능, 염색 및 정리 소개
- 배합 자원 | 니트 원단 뒷정리 기술 로맨틱
- 브랜드 분류 | '득의룡 '용인데 너가 춤춰.
- 배합 자원 | 원단 날염 후 정리 공정
- 유행 전방 | 2010 가을 라규르 제무만 구찌 광고 패션은 고상하다
- 브랜드 분류 | ‘ 도련님 세가 ’ 지성으로 생활의 아름다움을 연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