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전승문화 —구두문화박물관

2013/11/12 12:53:00 32

신발전승문화박물관

또한 진강에서는 또 이런 신발 업종에 종사하는 사장이 있으며, 그는 각 년대, 다양한 스타일의 신발을 소장하고, 전파화 문화를 대대적으로 보급해'신발도'의 특별한 풍경이 되었다.

바로 < p >


'p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11 /12 /12 /121212528. JPG'을' <<<을>


'p `p `


‘strong '‘a href =‘http: wwww.sjemcom /news /news /index.aaaaaast ’의 김련님 ’을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httttp (# ttttv


바로 < strong < < < t의 신발 < >


은 진강지점진의 한 신발 업체에 와서 국사했던 작업실로 들어가면 벽에 걸려 있는 ‘신발과 무용 ’ 4개의 큰 글자를 볼 수 있다.

증국상은 제화업에 종사하고, 본업은 매일 신발과 교차하는 것이고, 자신의 취미는 또 각 시대의 신발을 수집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일찍이 국사의 사무용 책상 건너편에 진열장 전체가 눈에 띄었다.

몇 년대의 신발이 산화, 습기를 막기 위해, 손상이 빨라졌고, 삼촌 금련, 만족 화분 구두, 고층 부츠, 민국 구두, 청대의 신발 액세서리 등은 유리장에 간직하여 볼 수 밖에 없다.

또 어떤 도제화형 필통, 신발형 물연통 등은 나무궤에 놓여 관상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미 국사장품 중 일부일 뿐이다.

증국상은 신발만 천 켤레에 가깝지만 작업실에 있는 장롱은 정말 포장되지 않아 대표적인 신발의 소장품을 내놓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증국사 이전에도 우표, 사기, 서화 등의 소장품을 수집한 적이 있지만, 그가 가장 큰 흥미를 발견한 것은 여전히'노본행'이다.

“신발을 소장하는 것은 현실적인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진강화업계 경제발전의 한 부족한 신발문화의 결실을 보완했다.”

2006년 국상이 무심코 천층의 신발을 보고 그것을 샀다.

이때부터 그는 늘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지에서 골동품 시장, 각종 공예신발을 소장하고, 공예화와 결탁할 수 없었다.

뿐만 아니라 신발과 관련된 물건이라면 국상도 온갖 방법을 다 구할 것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exm.com /news /news /index.aaaaaas (a a strong)’가 사전의 사전에 <


사전의 증국상이 각종 신발을 수집하기 위해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발생했다.

지난해 예술품 경매회에서 증국상은'돈'을 정면에서'부부가 눈썹'이 새겨져 있었다. 뒷면은'같은 신발이 늙었다'고 찍었다.

증국상에서는 ‘ 돈 쓰는 것 ’ 도 화폐이며, 비유통화에 속하여, 그 용도는 대체로 궁전류, 길어류, 종교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돈'은 보편적인'길어돈'에 해당한다.

‘ 같은 신발 ’ 은 일종의 혼인 예절 으로 동진 에서 기원하였고, 그때, 무가 장가 의 혼례 중 에는 모두 삼화 한 켤레 를 갖추고 새 침대 머리 에 놓여 ‘ 화목하게 ’ 라는 뜻 을 얻었다.

경매회 전에 증국상은 그림책에 이 돈을 쓰는 것을 보고 즉시 ‘신발 ’이라는 글자에 끌려들어 보증금 한 획을 내고 경매회에 참석해 마침내 소원대로 ‘돈을 쓴다 ’고 했다.

바로 < p >


'이것은 민국 시기 신발 공장 영업허가증'이다.

"여기 천주 젤 공장의 편지지가 있는데 아래에 붙은 전화번호는 5자릿수."

증국상 신발에 대한 열애는 일점이 있다.

친구가 그의 소장품을 참관할 때, 증국상이 신나게 그의 보물을 일일이 소개해 주어도 그는 종이 한 장이라도 소중함을 느꼈다.

거의 매일 국상이 그의 이 아이들을 꺼내 보아야 한다.

바로 < p >


‘p >의 신발은 서로 다른 단계와 다른 문화를 대표하여 포함된 문화적 내용과 이야기의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이에 대해 증국상은 이런 소장품을 자신의 작업실에 놓았지만, 복건의 첫 신발 문화박물관을 세우고 그의 모든 소장품을 통보해 발급할 계획이다.

그는 올해 신발 박람회에서 자신이 소장하는 신발을 많이 공헌해 전문적인 신발을 열었다.

“신발 뒤에는 풍부한 문화원소가 담겨 있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 증국상께서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 겨울은 춥지 않다 —감주 간부는 산으로 들어가 아이에게 신발을 배달한다

추천
|
2013/11/11 12:52:00
39

마영구 (마영구)가 신발 잃어버린'백늑대 '장안락 (장안락)이 하트 로 폭력

추천
|
2013/11/8 15:10:00
62

나이키성은 가장 큰 이긴 스타 대입 수입이 전3갑이다

추천
|
2013/11/7 14:54:00
100

여성은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경추에 닿을 수 있다

추천
|
2013/11/5 12:55:00
35

청두 구두업 전형 업그레이드 가 고단화 의 발전 태세 를 띠다

추천
|
2013/11/1 15:03: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환경 보호 신정 은 날염 기업 을 신속 하게 업그레이드 하는 보조 를 가하게 했다

‘오염 배출 허가증 신정 핵 발급 공시 ’에 관해 많은 날염 업체에서 적지 않은 반향을 일으켰고, 각 날염업체들이 납세 분배 후 하락배구 지표가 있다.오염 허가증은 오히려 날염 기업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성적 관리와 오물 배출량 고리를 실시하여 정세화 관리를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기업의 경제 효율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