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경쟁 의류 업계 전기 업체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은 최근 한동안 인터넷 업계의 가장 큰 뉴스를 바이두에 19억 달러의 대가로 무선 91을 인수했다.
바이두를 가장 잘 부르는 평론가라도 승인하지 않을 수 없다. 이 합병은 바이두가 때문에 바이두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는 것은 사실이다.
바로 < p >
바이두 합병 무선 91은 몇 가지 원인이 아니다. 1 • 360과 개를 인수할 가능성이 크게 증가하였으며, 게다가 360은 채널 차원에서 추진, 검색엔진시장이 쌍웅이 합립하는 국면이 나타날 수 있으며, 바이두 주가가 더욱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
2, 바이두는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서 웨이보와 같은 전략적인 제품은 없고, 모바일 앱은 검색엔진에 대역효과가 있다고 여겨져 무선 91이 중요한 앱 배포 채널을 차지할 수 있다.
만약 360이 동시에 무한91과 수색개에 대한 인수를 동시에 완수하면 바이두주가 크게 떨어지는 것은 백도 불가피하다.
3, 바이두는 플랫폼 업체가 아니라 진정한 의미의 ‘호성 ’이 부족하다.
대다수의 관찰자들은 바이두가 강력한 응용 도구지만 공구는 플랫폼과 다르고, 플랫폼에 강한 방어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바이두가 이렇게 쉽게 공격과 위협을 받고 많은 시장인들의 예상을 넘어섰다.
인터넷 경제가 플랫폼급 경쟁을 벌이고 있어 비플랫폼 기업들이 큰 대가를 치르고 있다.
바로 < p >
은 플랫폼 경쟁이 충분히 중요시되지 않는다면 구글과 사과를 다시 살펴보세요.
구글은 검색엔진 외에도 애플라이언과 맞서고 있는 안탁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글대 데이터의 세력 범위를 인터넷 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애플과 노키아의 가장 큰 차이는 애플이 플랫폼급 회사지만 노키아는 아니다.
그래야만 몇 년 동안 애플이 일어설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애플은 경로를 매우 풍부한 노키아를 발밑에 밟을 수 있다.
플랫폼급 기업은 전통에 대한 수직일체화 기업의 철저한 전복으로, 전자는 중소기업과 개발자를 같은 플랫폼에 모아 많이 적게 하기 때문이다.
플랫폼 기업은 핵심 경쟁력을 강조하지 않고 기업의 집단과 개발자 대군의 공생력과 집단 진화의 속도에서 나온다.
더 많은 전통적인 대기업이 플랫폼 기업에 전형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지 않으면 파멸적 타격을 당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술집 업계를 예를 들어, 술업체 판매는 상업 초와 단매, 음식점 등 시장에 의존한다.
반면 공무소비시장의 붕괴에 따라 오곡액의 대 중개상 분기 매출이 80% 하락했다.
주류 분매상들은 대부분 지역성 기업에 속하며 이윤 원천의 단매 시장이 극도로 침체해 지역성 시장이 닭갈비가 되고, 이런 상황에서 많은 중매상들이 전기상 시수를 시작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은 강력한 판매력을 갖춘 주류 전기 플랫폼이 결여될 것이다.
주선망과 경동상성은 매수제 위주로 플랫폼 속성이 충분하지 않다.
진정한 전기상 플랫폼은 제품 생명주기에 따라 C2C, B2C, C2B, B2B, B2B, O22O 5가지 업종을 분화한다.
한 업계의 실태에서 전자상들이 수익점을 찾을 수 있지만, 단일업에서 가격 경쟁을 벌이는 것은 아니다.
플랫폼급 경쟁은 단순한 천고양이 모드가 아니라 전문화 분업 발달, 소매업적 밀집 플랫폼 구동 모드.
이 패턴은 선 아래 제조업과 상업들이 대량으로 이동해 상업업체와 상업업체를 상업업체로 끌어들이는 데 매우 기쁩니다.
바로 < p >
'국내 전자 상거래 일대의 기적이 가장 큰 전상 플랫폼 화락항주 '뿐만 아니라 북상광등 대도시가 아니다.
절강 중소기업의 전공 분업 체계가 매우 발달한 원인이다.
전자상거래의 우세는 경로의 편평화와 편리화뿐만 아니라 낮은 원가 경쟁력은 선 아래의 전문화 분업체계를 심식하고 플랫폼 경제의 심화에 따라 선상 분업체계가 선상 분업으로 변할 수 있다. 그래야 저비용과 지속적인 창조력을 유지할 수 있다.
현재 이 일선에서 분업체계를 선상 분업체계로 옮기는 이전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플랫폼 요금은 매우 높아졌다.
전공 분업은 없고, 단일 기업에서 보면 규모가 작기 때문에 전기업체의 원가 우세와 혁신 우세는 두드러지지 않는다.
전공 분업체계가 없으면 저비용이 없고, 더욱 정익화되지 않고, 전기상들이 역퇴할 것이다.
현재 한 개의 전기상의 경쟁력을 논의하고 있는데, 채널, 브랜드, 융자 같은 것은 사실상 매우 단시적이다.
전기상들은 플랫폼에 의존해야 생존할 수 있지만 플랫폼은 전문 분업체계에 의존해야 생명력이 있다.
바로 < p >
‘p ’은 전문화 분업 시스템을 제외하고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fzm.com ’의 의상 의상 (# 배열대 경쟁 및 이하 추세 ’는 바로 의상 전자전자상화의 자매화다.
현재 갈수록 많은 의류 전업체 CEO 는 언론으로 기업을 보급한다.
이점은 이상하지 않다. 설만자는 언론에서 지명도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복장 방송사들은 중앙 방송국에 의존하여 마케팅을 하는 것은 너무 OUT 가 아닌 사용자와 긴밀한 연락을 이루지 못하고 높은 대가를 치르기도 했다.
의류전상들은 언론화에서 전문인에게 자신을 홍보할 것이며, 전기상들이 사실 강한 사교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사교적 창업 자원의 희소 결핍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은 전자상 기업 사교화'이다.
기업 사교는 국내 발전이 느리지만 인터넷의 가치는 집단의 지혜를 형성하고 집단적 자원을 얻는 데 있다.
전기 업체의 기업 사교화는 선 아래 각종 클럽에 의지할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한 위신군에 의지할 수 있다.
사교의 공급이 희박하면 일부 외진 지역의 전기 업체들이 일손의 정보를 얻을 수 없게 한다.
사회 자원도 가장 창의력이 있는 기업의 손에 모일 수 없다.
바로 < p >
'p '3은 교차적인 루트의 형성이다.
현재 전기상 플랫폼의 경로가 여전히 매우 단일되어 채널 분배 능력이 매우 큰 제한을 받고 있다.
앞서 언급한 C2C, B2C, C2B, B2B, O2B, O2O 5가지 업적 취합은 일종의 개선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원주체의 전기상 분야에 진입하고, 서로 연결된다.
바로 < p >
은 현재 많은 전자상들이 생산물이 큰 품종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대품류는 큰 플랫폼이 필요하다.
플랫폼의 판매 능력은 반드시 초강해야 한다.
부동산 경제가 선 아래 소매업의 경영 원가, 편의점 등 소매업이 발전하지 못하고 전자상거래 승세를 높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반면 수직전기 업체의 곤혹은 대형 종합 플랫폼을 제외하고 시장에서 특색을 가진 작은 전기 플랫폼이 있을까. 유품은 실제로 답을 제시한 것이다.
C2C, B2C, C2B, B2B, O2B, O2O 5가지 업적 중 몇 가지 업적 형성을 선택하면 하나의 새로운 플랫폼이다.
게다가 비즈니스 비밀이다.
경동상성의 이런 기업에 대해서는 일부 세분분야의 플랫폼을 내놓고 외투를 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전기상들은 여전히 재미있지만, 이동 인터넷 요금은 여전히 난해한 문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WWD 국제 패션 뉴스 및 패션 미디어 인스타데일리, 미아 전략 협력 협의 서명
- 정책 법규 | 상무부 등 부처는 ‘2018년 중국 대외투자 통계 공보 ’를 공동 발표했다.
- 회사 뉴스 | 보스턴이 밀라노 패션주를 출정했는데, 첫 시도는 바로 쇼 모드.
- 조류 풍향표 | 산본요사가 지닌 새 Y -3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좋아하세요?
- 조류 풍향표 | Nike Air Max 97 또 신문 프린트 시리즈 출시!
- 매일 첫머리 | 하아민은 팀을 이끌고 동유럽으로 가서 기보조 패션전을 보고 우크라이나 방직업을 살펴보았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석 연휴 후 가을 겨울 니트 원단 교진
- 조류 풍향표 | 군사풍 WTAPS 시리즈 아이템 알아봐!
- 전문가 시평 | 면화 가격은 단기간에 강세를 유지하지만 기본면은 압제하거나 60센트까지 떨어진다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환경이 번영하고 영영 폴리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