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블랙7월
‘p ’이 초복이 되지 않았는데 올해 여름 할인기에는 한달 앞당겨 할인에 참여한 브랜드 범위, 대금 수량, 할인 능력, 세일 시기장 모두 ‘역대급 ’이라고 할 수 있다.
‘방가 ’의 첫 번째 도미노 골패를 넘어뜨렸지만, 전 업계의 뒤를 따르는 것은 전통적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tp://www.sjfzfz.com ’의 의상 『 『 A 』 산업이 재고, 장기 산업 변혁을 진행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7월 9일 ‘화로 ’ 장사 최고기온 36도, 에어컨 방에 앉아 있는 동샤오연의 마음이 더욱 불타는 것 같다.
세계 3대 청사 레비스 (리비스)의 호남 총대리인 그는 재고에 신경을 쓰며 예년 동기에 두었고, 이때 여름철 대매의 황금기였다.
바로 < p >
'여름값 '전장 59원부터 6퍼센트 5퍼센트, 만장 5퍼센트, 50% 할인, 2퍼센트.
의상 브랜드의 ‘집단다이빙 쇼 ’는 각 대형 백화점, 길거리, 전자상들이 화끈하게 상연하고 있다.
동효연과 마찬가지로 재고 압력을 빨리 뿌리고 싶은 의류 브랜드, 비일비재하다.
바로 < p >
'올 여름 할인 시간 앞당겨 화물 수량, 할인 전력, 판촉 기간이 모두 강화돼'사상 최강 할인 시즌'이라 불리며, 여러분의 재고 압력이 너무 많으면 누가 빨리 뛰는지, 의류업에서 10년째 헤민 (화명)을 모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전통 성수기 변신 `흑칠월 `이 `을 `tstrong `을 위해서 `의 `의 `의 `
의 의상 업계 `는 신선하지 않지만 올해는 예년보다 더 빨리 와서 `의류 브랜드 블랙 7월 `을 형용한다.
바로 < p >
'p'은 7월 6일부터 21일까지, levi's 가 선보이는 세일 케이스를 6 -7퍼센트, 다음의 7월22일부터 31일까지 강세 후속은'8퍼센트 6퍼센트'의 새 할인이다.
바로 < p >
‘ p ’의 동소연은 이것이 그녀가 호남 대리 리비 ’ s9 년 이래 처음으로 이렇게 큰 판촉력과 판촉 편성을 선보였다.
그에게서 일부 브랜드들은 더 일찍 움직여 올 6월 말부터 저자태 판촉에 나섰다.
바로 < p >
‘p ’은 왕부정, 통정 백화점, 보보고광장 장사점, 몇몇 여장의 경우 최소 2퍼센트 할인, 원리, 백가 좋고, VEROMDA 등이 모두 5퍼센트 이하로 낮아졌다.
스타일리시한 코스를 걷는 의상 브랜드는 Zara, H &M, C &A 등과 같은 신상품을 제외하고, 일률적으로 할인해 눈길을 끈다.
바로 < p >
'금년 여름 할인 실력이 예년보다 훨씬 많다'고 말한다.
통정 백화점 기슭산점 소숙녀룩담당자 나연방향은 6월 하순부터 왕년에 비교적 견고한 유럽시력 최저 할인, 3절까지 포함해 대량의 상품을 준비했다. 지난해 최소 4절에 이른다.
바로 < p >
은 예년의 시장 규율에 따라 매년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옷의 집중 할인기였다. 올해는 확실히 변함없다.
보보고광장 장사점 샤오샤오즈 사장 추강 사장은 올 여름 세일 한 달 앞당겨 매장 6월 30일 가동된 첫 번째 세일은 지난해 7월 말의 할인을 받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작년 동기 축수 15%%' '········· strong' ························································
‘p `strong `춘강수 `의 오리 선지.
바로'strong '-'의''
‘p ’이 작년 하반기부터 ‘위기 ’를 느끼기 시작했다. 앞서 levi ’s 호남 판매량이 계속 높아져 문점도 늘어나고 있다.
반면 2012년 하반기부터 판매 첫 마이너스 성장.
바로 < p >
‘p ’은 의상 업계가 ‘선물제 ’로, 흔히 시즌 디자인이 반년 전부터 예약되기 시작했다.
신중하게 지난 연말 2013 봄 여름 주문회에서 동물이 10%의 화물 구입 계획을 자발했다.
그러나 시장은 그녀가 예상한 것보다 더 나쁘다: 올 상반기 판매를 볼 때 총매출은 전년동기보다 적어도 15% 하락한 것으로 예상보다 높은 재고를 초과해 위험을 억제하기 위해 세일 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사실상 levi >s 가 2013년의 조우로 업계의 ‘ 축소 ’ 였다.
바로 < p >
‘p ’은 스포츠 의상 브랜드를 예를 들어 2012년, 이닝, 안전, 특보, 피크 등 6대 스포츠 브랜드의 재고 합계가 33억27억원에 달하고, 이익은 대폭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6대 스포츠 브랜드 지난해 5곳이 하강, 이닝은 20억 위안에 가깝다.
바로 < p >
'후난 본토 브랜드, 성옥 여장 대표, 성옥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의상 (의장 유웨이 소개, 제품 이내 판매를 위주로, 50여 곳의 재고는 거의 10만 개의 재고가 모두 생산량을 차지하고 있는 3성입니다.
재고품을 뿌리기 위해 올해 세일력이 커지고 있으며 일부 할인은 이미 2절까지 낮아졌고, 브랜드들은 모두 가능한 한 작년 재고를 소화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환경의 영향과 채널의 변화는 지난해 상반기 동기와 비교해 매출은 4, 5퍼센트 하락했고, 다른 본토의 여장 브랜드를 보면 매출이 일반적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사전에 전통판매를 막고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복습을 당하기 위해서 < < strong > 의 < t의 < t의 < t의 < trong > 을 막다.
은 동효연 씨가 보기에 `최강할인기 `의 출현은 경제대세와 관련하여 업계 경쟁과 관계가 있다.
바로 < p >
‘ p '(작년 경제 대환경이 불황으로 수요가 부족하여 많은 의류 기업들이 고재고에 처해 있다.
복장 정교하게 유명한 항저우에서는 지난 2012년 유럽 부채 위기의 영향을 받아 지난해 상반기 현지 출입국 검사를 통해 검역국에서 검사한 의류 수출 가치가 전년도 대비 12.5% 하락했다.
일부 주요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의류 업체들은 지난해부터 주문을 받기 어렵다.
바로 < p >
‘ p ` 보보고광장 장사점 소숙녀장 추강 ` 추강 (추강 `은 작년 일량 재고 경력을 겪은 후 하루아침에 뱀에게 물려 10년 동안 우물줄을 물까 봐 일부 브랜드 6월 말에 추출금이 될 것이다.
바로 < p >
'후난성 복장 협회 사무총장 탕소건'의 흥행도 선상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표현되는 형식이 각종 광적인 할인이다.
지난해 타오바오'쌍십일 '세일 총매출은 191억 위안에 달하는데, 이 숫자는 정말 놀라운 일이다.
선상에서 폭발하고, 선 아래의 시장 점유율도 차지했다.
그가 보기에 다소 느린 기업들은 내리막길을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바로 < p >
‘strong '(내졸린 재고 재고 분양의 고통' -(strong)'가 『 『 『 』 의 『
‘p `strong `이 사전에 퇴출할 때만 누가 나영인지 알겠다.
바로'strong '-'의''
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분량 모델을 채택한다면, 공장에서 1급 분산, 2급 분산, 3급 분산... 소비자가 되면 중간에 생기는 재고량은 놀라울 것이다. 바로 < p > 의 재고가 대량으로 존재하여 < 28 > 의 법칙 > 은 의류 업계에서도 똑같이 적용: 할인하지 않는 베스트셀러는 영원히 20% > 로 가장 돈 을 벌 수 있는 일부 > 의 할인 금액을 20%로 벌지 못하고, 중간 50%%%%%%%%% > 의 평판금액은 재가량 이다. 최강 세일 시즌이 다가오는데, 사실'평판금'도 미친 할인 범위에 들어섰다. 바로 < p > ‘p ’은 주전율까지 통상 국제일류 기업으로 신상품을 주문에서 판매하는 주기에서 3개월까지 줄일 수 있으며, 진통을 겪고 있는 국산브랜드, 이녕 제품 주기는 18 -32개월까지 늘어날 수 있다. 바로 < p > ‘p ’의 통증이 언젠가 폭발하는 날이 있다. ‘최강 할인 시즌 ’의 출현은 명백한 신호: 의류 업계 경쟁의 백열화 전막이 이미 열렸지만 업계에서 전통적인 생산 판매 링크를 재심어볼 만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중소협 「쌍11」 소비 위권 부정 정보 65만 조
- 임신 아동 | 알리바바 서비스 새로운 소비 취업 기회 1363만 개
- 임신 아동 | 경로 전신자 플랫폼 Gearbest 쌍 11액세스 증가
- 임신 아동 | 인쇄 B2B 전상 플랫폼'도인'천만 위안폐 천사 바퀴 융자
- 패션 브랜드 | 루이스 버트톤의 새 신발 수납 캐리어가 곧 발매되며, 객제 도안
- 유행화 | Hander Scheme 발매 Air Force 1 원형 새로운 신발로 자연스러운 가죽 멋
- 뉴스 택배 | 제19회 베트남 국제방직 및 제의기계전(VTG2019)성대한 개막
- 뉴스 택배 | '뜨개질'신천지!제1회 직리의 아동복 패션 주막
- 유행화 | Desiree Castillo X Nike SB Zoom Janoski DB 콜라보레이션이 곧 올라갑니다~
- 뉴스 택배 | '천성 풍상'국제패션주, 곽배동·궁시리즈, 동양 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