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회 천진 이탈리아 패션주는 본토 디자인으로 자아를 전시하는 플랫폼이다.

2012/6/1 15:28:00 25

본토복치파오당장

  

천진

제1차 이탈리아 패션주는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천진에서 열린다.

패션주간의 중두극으로, 서상상세가와 대륙 의류 브랜드 수십 세트, 디자인감 넘치는 의상을 지니고, 기네vraCuperini Maria, Concettafinella, 티지나카펠라 등 이탈리아 신예 디자이너 브랜드를 동시에 선보이며, 천진 시민과 천진 패션계에 융합된 동서양문화와 신예 패션 디자인의 시각 잔치.

이번 패션주는 천진시 국제교류센터가 주최하고, 이탈리아 BRIDGEIT 문화협회 등이 주최한다.


이번 이탈리아 패션은 유행 문화 교류를 강화하면서 본토 디자이너를 위해 자아전시하는 플랫폼을 만들었다.

그중, 서부, 상세가

치파오

쇼와 2012 호화피초 유행 발표 는 25, 26 일 첫 쇼 로 중국 풍 의 디자인 이념 과 시대 선봉 의 패션 을 통합 해 뿐 아니라 전시 뿐 만 이다

본토복장

브랜드의 풍채는 중국 의상 디자인의 선진적인 이념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지난 25일 행사는 이태리 신예 디자이너 기네브래쉬가 만든 패션의 우아함과 감각적 활력을 겸비해 자신의 이름으로 창립된 브랜드 별구일격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조류에 대한 이해를 한다.

서부 상세가의 치파오쇼를 통해 화하의 눈부신 5천년의 역사문화와 패션 현대생활에 융합된'최현중국풍'을 만나게 했다.

수장 중'전통','회고','혼사','패션','드레스 '다섯 시리즈의 현대

당장

전통적인 스타일의 치파오 시리즈를 정장 패션쇼의 오프닝으로 관객을 치파오 의 국도에 두고, 짙은 중국의 향기와 동양적인 분위기를 더할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인의'꽃다운 연화'를 더했다.

저명한 서화가 맹소려의 현장에서 휘호하여 그림을 그리며 뛰어난 서화 기예로, 천공 을 빼어난 치파오와 함께 현장 분위기를 최고봉으로 밀고 나갔다.


25일 하이라이트 패션쇼에 이어 26일 쇼에 이어 이태리 신예 디자이너 마리아코니엘라는 의상 디자인의 정교함과 우아한 현장 시청자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티지나카폴로에서 온 자유 브랜드 코리아는 이탈리아 서서리지역에서 독특한 색채와 문화를 특징으로, 그 따뜻한 기조, 기하학적 패턴과 부드러운 라인이 눈에 띈다.

대브랜드의 피초쇼는 전아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이다.

‘여유 시리즈 ’, ‘찬란한 시리즈 ’, ‘자랑 시리즈 ’ 세 시리즈의 의상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예와 럭셔리한 소재를 중시하는 동시에, 이성에서는 건축 미감을 더해 평면으로 레이어드와 입체로 편집해 현대직업 여성의 담담하고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덴마크 코펜하겐

미국

전설, 북유럽 세가 등 국제 최고 피초로, 장내 패션쇼는 점잖고 점잖은 점잖고, 패션을 뽐냈다.

  • 관련 읽기

신세대: 아동복 스타일 추구'붐 '

시장 특제
|
2012/6/1 14:49:00
22

국내 의류 기업 발전의 진정한 왕도

시장 특제
|
2012/6/1 12:59:00
22

중국 남성복 업계는 브랜드 피라미드형 을 형성하였다

시장 특제
|
2012/6/1 12:30:00
28

중화 방직 박람원의 원천과 중요성

시장 특제
|
2012/6/1 9:39:00
14

복잡한 경제 영향 은 방직 수출 형세 가 가장 가혹하다

시장 특제
|
2012/6/1 7:55: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새로운 미러 수월 》 이옥강 의상 스타일은 중생을 전복시켰다.

‘새로운 경화월 ’ 소주 첫 공연은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탄탄한 공적 으로 섬세한 의상 아이템도 중국 고전 의상을 고전의상으로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