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스트는 북경시 국토국과 중신 신성 회사를 고소했다
2010년 3월 15일 찍은 총가 52억 4천만 베이징'지왕'은 불법 용지?
오늘날 이 베이징 역장 에 위치한 X1 -1B의 ‘ 지왕 ’ 은 이미 중신 신성 신성 의 동네를 짓고, 이미 대외 판매했다.
그러나 이 땅의 동남쪽 모퉁이에 중신성 고대 건물의 그림자 부분에 검은색 공장의 작은 복장 공장을 세워, 심지어 공장 부지까지 이미 건물 시공에 노출된 큰 구덩이에 노출되었다.
문제가 여기 있습니다.
올해 2월 27일 이 집은 북경 이다
코스트
신세기 (0280) 의류 유한회사 (하칭 키스트) 의 의류 공장은 베이징시 국토국과 토지왕을 개발업체 베이징 중신 신성부동산 유한회사 (하칭 중신신신성회사) 를 법정에서 이 총가 《지왕 》의 경매를 청구했다.
코스트 회사는 X1 -1B 블록 범위 안에 있는 토지 사용증을 제시했다.
만약 증거가 사실이라면 베이징시 국토국은 이 토지왕을 선매하지 않은 혐의로 베이징의 총가격을 선매할 것이다.
지왕
"그래서 불법용지였다.
북경시 국토국
중신신성사와 법원에 제출한 답변장은 "프로젝트 땅의 모든 양도행위가 철회되면 사업의 계획건설은 허공이나 지연, 주택 구입자의 권리가 침해, 사회적 피해가 심각하게 된다"고 말했다.
오는 4월 17일 개정 예정이었으나 4월 25일까지 사스터는 국토국 측과 마지막 철거 보상 협상을 진행했다.
미징지부터 경매하는 것은 도대체 일의 실수, 혹은 다른 사정이 있는가?
미정선캠페인
세스터 회사는 1990년대 초에 설립되었는데, 국유 의류 공장에서 퇴직하여 직원들이 창설했다.
1995년부터 2000년까지, 키스트는 협의 방식으로 3차례로 공장구 7685제곱미터 토지의 사용권을 획득했다.
세 개의 국유 토지 사용 증명 복사본에 따르면, 키스트 회사의 토지 사용권은 모두 만료되지 않았고, 폐기된 표시도 하지 않았다.
에스테르의 토지는 X1 -1B 땅의 경매 파일에도 나타난다.
‘ 경매 주의 사항 ’ 의 7조 중, ‘ 종지 징후 녹지 범위 내에는 의류 공장, 주유소 등 건축물이 철거되지 않고 점지면적은 약 7300평방미터 ’ 이다.
제35조 중, “ 복장, 주유소 등 건설, 구축물 은 중신 신성사가 교지 전에 철거한다 ” 고 말했다.
두 조의 복장 공장이 바로 세스터 회사를 가리킨다.
베이징시 국토국은 이런 제7조에 따르면 대리징지는 토지 양도 범위에 속하지 않았지만 법적 근거를 제시하지 않았다.
X1 -1B 지면적 3302336 평방미터, 그 중 건설용지 185861평방미터, 도시 대정 녹지 면적 144374평방미터.
사실상 《베이징시 대정도시 녹화용지 건설관리 방법 》 제6조 규정, 정부 비축 개발 사업이나 기업을 주체로 토지 1급 개발사업을 실시하기 위해 토지 양도 (또는) 60일 내에 토지 비축 기구나 다른 1급 개발업체나 구현 (현) 녹화 행정부문을 대리 청취지 이양 업무를 처리했다.
“ 베이징시 국토국은 X1 -1B 땅의 사용권을 중신 신성회사에 양도하고 양도의 선결조건으로 중신 신성회사는 그중 185861제곱미터의 건설용지 사용권을 획득할 수 있을 뿐, 그중 도시 녹화용지 144374평방미터 토지로 무상적으로 도시녹화 주관 부서에 넘겨야 한다. ”
코스트 회사 이연무 대리 변호사.
녹지를 대신해 중신 신성사가 먼저 찍어서 무상 양도부처에 넘겨야 한다는 얘기다.
경매의 전제는 이 용지들이 반드시 국토부에서 저장해야 한다.
세스터는 총 7685제곱미터의 토지 가운데 약 300제곱미터가 건설용지로 기획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기획된 도시 대정록지이다.
이 300평방미터 토지에 대해 북경시 국토국에서 법원 X1 -1B 토지 건설 용지 사용 증명서 중 좁은 삼각형 을 그어 냈으며, 이 종의 토지 면적은 중신 신성회사와 키스트 제의 베이징지사의 쟁의지면적: 3221.94 ㎡를 표시했다.
논쟁의 토지를 표기하는 행위는 베이징시 국토국에 의해 “ 전체적으로 양도 절차를 보면, 키스트 회사의 이익은 베이징시 국토국에서 이 프로젝트의 양도 행위에 대해 실질적 손실을 입힌 것은 아니다 ” 고 인정받았다.
이연무 회장 이연무 대리 변호사는 “등록 행위의 합법성을 표기하고 양도 행위의 합법성을 설명할 수 없다 ”고 주장했다. 그는 셰스특사가 베이징시 국토자원국에서 X1 -1B 지역의 행위침권 위반 위법에 대해 양도된 후 등록 발증 행위를 위반했다고 비난하지 않았다.
이 씨는 코스트 회사가 사용권을 소유한 토지는 X1 -1B 땅의 양도 범위에 포함되어 있으며, 일단 토지보상 협상을 타결해서 경매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스트 사장은 염경생에게 본보를 알려 회사 토지, 공장의 징역 철거 보상 협상을 2009년 7월부터 시작했지만 아직까지 결과가 없다.
중신신신성동네는 이미 성형을 하였는데, 원래 위치가 가장 좋은 ‘관경방 ’이 되었는데, 스테트 회사 공장에 의해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X1 -1B 땅에는 한정주택 8만 평미터를 짓고, 공세방 2만 평미터를 공용한다.
이 가운데 서성구에 대한 한정주택 사업은 이미 예매 허가증을 얻었고, 서성구 정부도 이미 등록과 요호를 진행했다.
베이징시 국토국은 법원에 대한 답변 의견에서 “ 종목의 모든 양도 행위가 철회되면 주택 구입자 (특히 주택 구입자) 의 권리가 침해, 사회 위해가 심각하게 된다 ” 고 말했다.
{page ubreak}
지왕의 탄생
에스테르에 대해 중신성사가 최초로 제시한 징수액은 3100만, 이후 6600만, 8000만, 결국 비공식 석상에서 1억 원을 제시했다.
그러나 염라대생은 본보에 “ 우리는 단지 덩어리로 다시 생산하고 싶을 뿐이다 ” 고 말했다.
세스터는 2011년 초 한 자문회사 평가를 요청했으며, 이장에서 같은 면적의 공장과 토지를 재매하는 데 2억 3억 원이 필요했다.
중신 신성사 총장은 본보를 알렸고 중신 신성사는 철거처로 변해 보상기준에 대해 세이트 회사와 분쟁을 일으켰는데, "결국 그들 일가와 대화가 잘 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왜 보상미담 때문에 토지가 징수하지 않았을 때 X1 -1B 땅덩어리 입시를 신청했으며 회의를 이유로 대답을 거부했다.
세이트 회사의 철거 보상은 2009년 7월부터 시작됐지만 염라생은 본보에 대해 X1 -1B 땅에서 2010년 3월 15일 경매 전에 철거처는 그들과 한두 번 접촉했다.
보상 협상에서 큰 역할을 한 제3자 평가 보고서도 3월 16일, 땅덩어리가 거래한 다음 2일 시즌 에스터 회사로 보냈다.
이연무는 이연무에게 "철거 이전 공식적으로 말하고 싶지 않다"고 여겨졌다.
아시다시피, 사이스트 회사 땅에서 '1녀 2가 시집' 사건 중 베이징시 국토국에 대한 감시 수단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중신 신성사에서 X1 -1B 지역의 1급 개발을 마친 후 토지 수취센터는 현장에 와서 검수해야 하며, 이렇게 큰 공업공장 건물은 검수 인원을 놓쳐서는 안 된다.
베이징시 국토국은 법원에 《대흥이장X1 -1B 토지 입시거래에 관한 신청을 제출했으나 관련 정부 토지 부처에 대한 비판을 제출하지 않았다.
법원에 제출한'X1 -1B 지종결안표 '복사본은'징지단위' 도장을 찍었고, 코스트 회사의 공인은 없다.
이 회사는 이틀의 철거 공사가 되자 4월 25일까지 관련 부서와 보상 협상을 진행하고 있지만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
에스테르 회사뿐만 아니라 올해 1월 중국부동산은 중신부동산에서 찍은 이장X1 -3 지역은 아직 몇 가구가 이사하지 않았고 토지 1급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다른 3종지도 철거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세스터 소속사 관계자는 "실력이 두터운 중신 신성사는 세이트 회사의 이러한'철자호'를 눈에 띄지 않았지만 반대로'도구'로 여겼고, 철거 하지 않은 상황을'경매 주의'로 쓰겠다고 동의했다"며 "이렇게 촬영지의 경쟁 상대가 이 땅의 철거를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중신 신성회사를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X1 -1B 토지 경매 과정에서 갑자기 부동산 악어금융가 (00402) 그룹이 가격 경쟁을 벌였다.
세스터 관계자는 "중신 신성은 당시 X1 -1B 지역을 찍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그렇지 않으면 미리 찍지 않은 내정이 노출될 것"이라고 회상했다.
이로써 두 국기업의 거두들의 경쟁에서 베이징의 본가 ‘지왕 ’은 그해 3월 중순에 탄생해 큰 파문을 일으켰다.
누가 조성하지 않고 먼저 찍을까요?
왜 ‘ 땅왕 ’ 의 전체 경매 중 일부는 미징지 경매의 잘못이 있는가?
X1 -1B 지역을 포함한 전체 역장 X1 종목의 토지 1급 개발은 2007년 이미 시작되었고, 일급 개발업자는 중신 신성회사 (북경 중신 신성 신성사업회사)다.
규정에 따라 토지 1급 개발주체는 국토 부처에서 내린 토지 수축센터가 사업단위로 쓰이는 것은 흔히 능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다.
토지 1급 개발을 인수하는 개발업체는 자금을 받을지 여부에 따라 2% 에서 8% 의 이윤이 있을 수 있지만, 이 이윤은 개발업자의 참여를 분명히 끌어들일 수 없다.
업계 관계자는 개발상이 토지 1급 개발에 참여해 2급 시장에서 편리하게 살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X1 -1B지까지 구체적으로, 올해 1월 기자들은 "역장 땅의 1급 개발은 중신 땅이 운영되고 있는 만큼 중신 땅이 일급 토지 개발에 종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2009년 12월 15일 중신성사는 대흥구 정부에 대흥구 정부에'대흥이장X1 -1B 토지 거래에 대한 신청을 제출했다. 본보가 받은 이 신청한 복사본은 X1 종목 토지 1급 개발에 26.5억원, 그중 철거자금 16억1억1억원을 지불하고, 전기 비용, 재무비용, 관리비 등 3.4억원을 지급했다.
관건은 변호사가 내놓은 서류에 따라 기존 약속한 ‘X1 -1B 땅이 분담해야 하는 토지 1급 개발비용 11억 8억 원 ’을 넘어섰다.
이 상황에서 중신성사는 대흥구 정부에 “ X1 -1B 토지 입시 업무를 신청하여 토지 1급 개발 투자를 재촉해 진도와 X1 프로젝트의 건설 진도를 가속화시키기 위해 청구청했다.
알 수 있는 사람은 토지 비축 부서의 의도를 암용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그 때 베이징 토지 시장은 광란에 빠져 적기 시기에 토지를 2급 시장으로 밀고 토지 재정 수익이 다과했다.
여전히 이 신청에서 중신 신성사는 “X1 -1B 땅덩어리가 이미 정지 결안, 주택 철거 등 업무를 완수하고 남은 세대 징용지 상 두 기업은 조만간 철거 완수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X1 -1B 토지 입시거래 신청이든 땅덩어리 < 경매 주의 주의 사항 > 은 아직 철거되지 않았고, 철거 보상은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국제시각: 글로벌 경제 전망 불명 베트남 면방직 직업
- 경영 공략 | 기업가: 의류인 의 장인 정신과 깔끔한 브랜드 창시자: 증경명
- 기업 전시 방송 | 브랜드 추천: 할수록 – 국가급 업종 협회 회장이 높은 평가를 받은 호문 아동복 브랜드
- 유행화 | Kyrie 6 신발 전신 중국 새해 배색, 아주 화사하게 눈도장~
- 유행화 | 알파벳 형 부츠 Zoom Freak 1 새로운'Soul Glo'배색 상장 발매
- 패션 브랜드 | 일조 NBHD X WTAPS 새로운 연명 시리즈 아이템 미리 보기, 군사+공복 바람
- 유행화 | 비동x Adidas Crazy BYW 2.0 새 스니커즈나 내년 상륙
- 유행화 | 아디다스 슈퍼스타'조가비머리'신규 흑백 배색
- 유행화 | 삼택일생 X 사투샤 Wada 새로운 연명'U'시리즈 시계 상가 발매
- 유행화 | AJ1 Low 신발의 전신'CNY'배색 관리도 출시, 화훼원소 흡정
- 방직 기업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격의 면화를 사용하고 있다
- 영자정부 는 정력 으로 지지하고, 오강 국제 가 마침내 출시 하였다
- 진강 구두 업체 가 합동 하여 난방 을 실시 본토 의 대접 을 실시 하다
- Ladygaga 나등 긴 치마 입항 대파 키스 하마터면 넘어질 뻔 했다
- 온저우 신발 기업이 주업으로 귀환 임금 증산선 개척 국제시장
- 采访T-Force设计师大赛评委屈汀南
- 采访T-Force设计师大赛评委团主席赵倩
- 중국 최초의 주식제 기업
- 공업 기업 은 일부 주의력 을 다른 투자 경로 로 전환할 수 밖에 없다
- 난초 과학: 철심은 호전 방직 화학공 이 길을 끝까지 걸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