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슈퍼마켓 의식 은 대부르크제 구두장 전기 신화 를 썼다

2008/2/15 0:00:00 10331

제화전문촌

편자는 안휘성 봉양현 소강촌에 의해 먼저 우리나라에서 ‘ 큰 가방 ’ 을 실시하여 전국에 유명하다.

1978년 말 소강촌 18가구 농민들이 감옥에 앉을 위험을 무릅쓰고 대포간 협의서에 손도장을 찍었다.

중국의 농촌 개혁과 도시 개혁의 서막을 열었다.

“ 국가를 보장하는 것은 집단체의 것을 보장하고 나머지는 모두 자신의 것이다. ”

대포는 국가 세수와 집단 수입이 감소하지 않는다는 보장과 함께 농민들이 부유해졌다.

소강촌의 개혁은 연산 청부 책임제를 전국 농촌에서 널리 추진해 온 농민들이 부유한 길을 걷게 했다.

지금 30년이 지났는데, 중국 농민들은 아직도 온만한 상태에 머물고 있는가?

중국 농촌에서는 어떻게 천지를 뒤엎는 변화가 일어났습니까?

중국의 농업은 현대 농업과 얼마나 멉니까?

온주인들이 ‘ 중국의 유대인 ’ 이라고 하면, 호란구부르크 거리에서 일하는 대부르크 마을 사람들은 ‘ 호란 유태인 ’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의 앞선 시장 의식, 개활한 시야와 돈 버는 능력은 제창업의 기술 핵심군, 건축 부동산 업계의 사장과 국제무역의 대보컬을 만들어냈다.

산천이 빈곤한 제화전문촌은 송화강변에 자리잡고 있는데 지금은 멀리서 유명한 어미지향이다.

그러나 개혁 개방 전에는 사람들이 많이 적어 가난한 낙인이 모두 큰 보루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남아 있다.

아마 가난할지도 모르지만, 대부르크인 뼛속엔 장사가 돈을 버는 세포가 있을 것이다.

개혁 개방 이후 대보인 사유도 점차 소동을 일으켰다.

그들은 방금 출현한 가족 연산 책임제에 안목을 두지 않고 더 큰 치부몽을 꿈꾸고 싶어한다.

일찌감치 용강창 공장에서 기술자 이림이 마을로 돌아간 후, 재료가공 제화소를 먼저 세웠다.

그는 일부 촌민을 조직하여 일을 집으로 가져가 가공을 하였고, 이로써 마을에서 최초의 제화 기술자를 데리고 나왔다.

가정 연산 청부제를 실시한 후 대부르크 마을의 제화 가공업이 분화되기 시작하여 집집집마다 작은 작업장이 되었다.

이 일을 언급하면 마을당 지부 서기 오달은 현재 우리집은 마을에서 규모가 가장 작은 것으로, 1년에 30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현재 버거촌 제화 기술자는 1000여 명에 이른다. 그들이 만든 신발 브랜드는 100개에 달한다.

대보루인이 창설한 백명 이상 제화업체는 6곳, 백명 이하의 제화공장이 30여 곳이다.

그들은 하시 도외구 태고제화 한 줄거리와 심양, 광저우 등지에서 제품이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있다.

제창업은 신발 전문에 종사하는 상점과 인터넷을 파생했다. 이 업계의 종업원들은 70%가 모두 버거맨이다.

사업부 사장과 사업장 사장이 개혁 개방 전 대부르크 마을의 장병력은 매일 몇 푼의 노동력으로 수입이 아직 300위안 미만이다.

빈곤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큰 버거인은 하시를 근거지로 건축업계에서 소득 최저, 노동강도 최대의 인력을 쌓았다.

동종 업계의 농민공은 곧 대부르크인들의 의지를 느끼게 된다.

매우 빠르게, 그들은 대부분 건축업의 기술 노동자나 건축 건설 5종의 작은 두목, 프로젝트 경리, 건축 업계의 사장이 되었다.

왕문보 주임은 현재 대부르크 마을에서 건축업에 종사하는 농민공은 약 800명, 그중 대부분 기술노동자와 건축 공사를 하는 관리자들이라고 소개했다.

대부르크 마을의 목공, 와공과 철근공은 모두 동북 3성 노동력 시장에서 명성을 누렸다.

우뚝 솟은 고층 빌딩은 대보루인들의 성공을 증명하고, 큰 보루인들은 온포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건축업계의 백미도 있다.

매크로 그룹, 김태그룹, 명다그룹, 성홍기 등 부동산 개발그룹이나 기업은 모두 대부르크촌 이 땅에서 우뚝 솟아 있었고, 당시의 농민들은 성 내 유명 기업가가 되었다.

동네를 이끌고 부유하게 향했다.

러시아 무역시장에 침입한 버거인인 (Tash) 큰부르크 (The The The) 가 러시아 상품을 원활하게 팔고 러시아 신발을 원활히 팔면 큰 성을 국제시장에 확대한다.

한때 유화핀하에서 만두를 파는 대버거인 장입신은 세관에서 출입국으로 쌓인 중국러시아 소상인이 ‘ 거꾸로 ’ 를 배워 러시아어를 넓게 만들었다.

눈덩이식 발전으로 점점 국제무역의 전문가가 되었다.

몇몇 그의 마을 사람들은 장립의 러시아어 수준이 매우 높고 많은 러시아인들이 그를 신임한다고 말했다.

그의 움직임에 더 많은 햄버거인들이 원동 국제무역자가 되어 경영하는 상품도 의류와 목재 등에도 확대됐다.

오늘날 극동지역 국제무역시장에서 30여 명이 러시아 국제무역시장의 활력군이 되었다.

대부르크 마을에서 나온 사람들이 연이어 부자가 되자 그들의 대다수 사람들은 아직도 자신의 호적을 옮겨 가지 않았는데, 결국 이곳은 그들의 인생의 발걸음이다.

그들은 자신의 재산으로 고향을 보답하며 고향을 꾸몄다.

2005년에는 홍신그룹이 240만 위안을 투자해 대부르크 마을의 아이들을 위해 현대화된 웅신 초등학교를 세워 그들의 행동도 고향인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2006년 새 농촌 건설, 명달그룹과 성홍기그룹이 공동으로 투자해 대부르크마을을 위해 주요 마을을 세웠다.

일부 빈곤가들은 아직도 이들 기업들이 만든 벽돌기와 새집을 잊지 않고 있다.

설 때마다 부유해지는 촌민과 기업가는 경로원에서 고독한 노인을 찾아본다.

대부르크 사람들은 자신들의 찬란한 업적을 언급할 때마다 자랑스러운 표정이 모든 사람에게 감염되고 있다.

  • 관련 읽기

김제원: 분위기는 우리 고향보다 더 번화하다

신발 속달
|
2008/2/13 0:00:00
10334

진강 40만 체류 외래공의 설날 이야기

신발 속달
|
2008/2/13 0:00:00
10376

무량한 신발 공장 사장은 돈을 휘두르고 도망갔다

신발 속달
|
2008/2/13 0:00:00
10435

창산 개산 신발 공장에 불이 난 직원이 계단을 타고 자출하다

신발 속달
|
2008/2/5 0:00:00
10296

소방 안전 봉지 기업 책임자 가 구속 된 지 5일 이다

신발 속달
|
2008/2/4 0:00:00
10354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조직 의류 신발 업종 등 기업이 7지에 가서 일을 모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