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월: 중국 민간금융의 서광이 왔습니까?
온총리가 제출한 이 방안은 이미 오랫동안 배태되었는데, 내용은
금융업
내부 인사도 신선하지 않지만 통상적으로 성사시키기 어려운 정부와 교체 시기에 이 문서의 발표시점과 행문 스타일은 여전히 분발된다.
나는 최근 30년 동안 다양한 꽃들이 새로운 금융개혁 조치를 거쳐
온주 방안
특히 주목할 만하다. 중요한 이정표가 될 수 있다.
우선
민간 금융
합리성.
국무원 및 관련 부위는 상하이, 베이징, 천진, 선전, 충칭 등 직할시와 많은 중요한 도시와 금융개혁을 측중하는 특별 허가와 정책을 주었었다.
대부분 국제사회에 적극적인 접선을 하는 신호나 부위와 지방이익 구조를 조정하기 위해 긴장을 늦추거나 금융 관리의 배치다.
이런 지향과 함화는 국유금융기관과 정부 부서를 향하여 민간금융과 무관하고 민간 금융과 무관한 조항을 가지고 민간 금융을 무제한 적대세력으로 삼아 특별한 구속을 가하고 있다.
국무원은 온주 방안을 발표할 때 온주시 민영 경제가 발달하고 민간 자금이 넉넉하고 민간 금융이 활발해지고, 이런 삼민주주의의 중성호칭은 적절하고 온주금융의 긍정적인 대우와 역사적 합리성을 부여했다.
중앙정부는 사실상 삼칠개의 주류지엽적 분석으로 온주 민간금융에 대한 일부 문제를 대처하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다.
둘째, 온주 실험이 전국을 앞서고 있다.
국무원은 “체제 체제를 통해 혁신하고 경제사회 발전과 일치하는 다원화 금융 체계를 구축해 금융 서비스를 현저히 개선하고 금융 리스크 능력을 강화하고 금융 환경이 뚜렷하게 강화되고, 금융 환경이 최적화하여 전국 금융 개혁을 위한 경험을 제공한다 ”고 요구했다.
이것은 더욱 훌륭한 한 획이다.
온주 소성, 민간 경제, 체제와 체제의 혁신을 시도할 수도 있고, 전국금융개혁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역사상 이런 대우가 있었을까? 금융역사를 잘 알면서도 중국 민간금융은 100년 동안 지속적으로 심각한 타격을 받은 대상이 되고 공화국뿐만 아니라 민국도 마찬가지다.
온주는 민간 금융 분야의'주범'이다.
1980년대 개혁개방에서 오늘까지 민간 신용대출과 환전에 관련된 기구와 개인이 모두 각종 명목으로 엄격하게 감옥을 받고 심지어 감고형까지 감금했다.
혁신 실험은 줄곧 말을 듣던 착한 도시가 작동하지 않았는데, 뜻밖에도 온주에서 브레이크를 발산하니, 정말 해가 뜨는 쾌활하다.
셋째, 감독 책임 경계.
온주 금융개혁 방안의 12개 항목 중 4개 항목이 감독을 지시했다.
국무원이 개혁이 직면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 요인과 예방 조치를 명시했다.
이 중 중점은'지방금융관리의 직책 경계를 명확하게 경계하고 지방정부가 금융 위험과 유지 유지 유지 유지 유지 책임'이라는 점이다.
30년 개혁을 거쳐 중국 경제는 이미 하나의 패턴이 아니다. 20여 개 지방정부의 정책 경쟁, 수십 개 위원회의 권리 다툼을 하여 국무원이 다시 일치하지 않고 조정과 통제, 금융 감독부서는 채찍장장장초라하다.
장막 전략을 세우는 감각을 찾기 보다는, 물고기를 바다로 돌리는 위험을 지방정부로 옮기는 것은 현명한 행동이고 지방은 지제적 정책으로 잠재적 위험을 더욱 해소할 수 있다.
넷째, 국유 금융기관과 민간금융 경쟁을 장려하다.
기존 금융기관이 소규모 기업에 대한 업무 창신과 확장을 위한 5가지 항목이 있다.
금융 개혁은 스스로 내려오는 것이며, 기존 국유금융기관은 당연히 수층대에 근접해야 하며, 우선 금융종합 개혁 시험구이니, 국유금융기관이 먼저 개혁 혁신에 대한 의의가 있어야 할 것이다.
다만 이런 거대한 정책적 우세와 역사적 기회, 전국적 확장, 업무창신, 산업통합, 외국은행과 높은 수준을 다투고, 비디오 기업을 가리키지 말고, 도룡 수예를 살계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원래 귀순한 민간 금융인들의 공간을 봉쇄하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국유 금융은 국가 금융 안전을 유지하고, 전민 금융 안전을 유지하고 장기 경제 주기적 안정의 대의를 유지하고 국가 골간 산업과 지석 기업은 모두 국유 금융 보호 아래, 각종 정책 자원, 상장 기회, 출시, 불량자산 박리, 부급 대우 등은 모두 무소무유하고 글로벌 금융기관과 경쟁하는 빈혈.
만약 지휘사 남하에 소규모 기업 분야에서 공업을 쌓을 수 있을까?
{page ubreak} 다섯째, 민간 금융 규범을 지지하다. 온저우 방안에는 민간 금융규범화 출토를 지원하는 등 주로 신형 금융조직 설립을 장려하고 투자기금 관련 기관과 해외 개인투자를 독려하고 있다. 조항 수량이 중요하지 않아 내포가 매우 긴요하다. 신형 금융기구는 개방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 새로운 금융공구와 서비스를 합치면 더욱 원만하게 된다. 금융은 비즈니스 수요에 영합하는 제도적 안배이며 제도는 시점과 진보적인 조정이다. 수십 년 동안의 억압이 끝내 민간 금융은 원래부터 있어야 할 기능을 회복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의 개발과 운용은 혁신의 예술이지 감독의 과학이 아니다. 금융의 핵심은 기업가, 투자가, 창업가와 많은 소비자들의 융자 투자 수요를 충족시켜 각종 혁신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감독은 바닥선을 규정할 수 있지만 공간을 봉쇄해서는 안 된다. 이 의미에서 온주 방안은 매우 좋은 실사구시의 방안이며, 국유 금융과 민간 금융이 규범에서 동일시적이다. 온주실험구의 문본은 체제와 메커니즘의 혁신적으로 합법성을 지녔고, 이 합법성이 시장에서의 합리적인 실천이 필요할 수 있는 검사를 받게 되었다. 나는 온주 금융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지난 30년 동안 민간 금융에 대한 경제가 각종 억압으로 불씨를 말살할 수 없었다. 과거 78회 거시적 조절 은근은 민간 금융을 근절할 수 없었다. 온저우 상인은 민간 금융의 보호와 지지하에 계획경제에서 낙후된 소성을 중국 시장 경제의 선봉으로 만들고, 중국 민영 기업가가 전 세계로 향한 출발점으로 불리며'온주 기적'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바로 민간 금융의 강력한 활력을 설명하였다. 시험구역의 개방도 중국 정부가 시장경제 개혁을 이롭게 유도하는 결심을 밝혔다. 나는 작년 8월에 한 차례 강연에서 말했다: 우리는 온주 구원주인지 중국을 구하고 금융계의 사고를 일으켰다. 국무원의 오늘의 결정은 온주에 한 번의 역사적 기회를 준 것이다. 적극 금융 혁신, 입족시장 수요, 온주 금융업은 중국 금융업의 본보기로, 우리 함께 온주 보호 지원 (본문작가왕은 중국 지권투자기금협회 사무총장, 중국 금융박물관 이사장이다. 글에서 말한 바는 단지 그의 개인적인 관점을 대표한다. 차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카톡 티셔츠 야들야들한 척
- 혁신 발명 | 낡은 옷의 자원은 순환적으로 환경 보호 패션을 이용할 수 있다
- 기타 | 오늘 강면 경매 자원 6731톤 출시
- 구두재화공 | 폴리에스테르 오퍼의 안정 중 편약 폴리 짧은 오퍼가 똑같이 안정되다
- 제화 재료 | 비스코스
- 상가 속보 | 경방성: 폴리 니트 여름 원단 거래가 하락했다
- 비디오 생방송 | 나이키 발표 Nike Lab X Sacai 2015 봄 연명 시리즈
- 회원 전구 | 프라다: 신제품 가격을 낮춰 매장을 적게 개설하다
- 브랜드 건설 | 에르메스: 새로 세 개의 문점 + 3억 5000만 달러를 투입하다
- 회사 뉴스 | Ralph Lauren 플랜
- 업계 관찰의 여장
- 에르메스 재항소 & Nbsp; 사치 브랜드는 화상표 경쟁
- 산채 판빙빙은 담력 & Nbsp; 용포가 패션을 선보인다
- 한중 한일 정품 원단 기업 재회수 & Nbsp; 아시아 창의적 업그레이드 산업 업그레이드
- 단추 지퍼 & Nbsp
- 2012 해서국제패션주가 돌사자 개막을 앞두고 있다
- 제15회 해협 양안 방직 의류 박람회 가 돌사자 가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보스턴 남장 브랜드 업그레이드 화력 전개 & Nbsp; 2012 패션 새로운 이미지가 CHIC
- 2012 중국 패션 포럼의 왕수: 브랜드 남상
- 2012 중국 패션 포럼 장영화: 디자인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