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정 플로렌사 &Nbsp
'눈꽃 밀선','생화학위기 5'에 연이어 출연한다.
국제적
'후광'의 리빙빙빙은'패션코스모 '11월호 더블커버에 올랐다.
커다란 물결 웨이브 헤어, 자신만만
어여쁘다
변하지 않는 것은 여전히 충분한 것이다
누님
모범.
중영그룹, 베이징 봉의 매체와 자금성 영화업의 투자 촬영을 마치고,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의 도시 멜로 영화'내원해 '촬영 후, 이빙빙빙빙빙빙은 이미 캐나다 촬영'생화위기5'로 출국했다.
빙빙 도는 날씨도 변덕스러워 이국적 타향에 이빙빙빙의 감기도 고열이 났는데 왜 그렇게 맞나요? 이빙빙빙빙빙빙빙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일 안하는 일은 별일 없어!”라고 우스갯소리를 했다. ‘내래 ’에서 연기한 노처녀, 이빙빙빙빙빙빙빙은 자기 자신보다 강한 남자에게만 대했다. 왜냐하면 “여자들이 재능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숭배, 감상, 즐기는 것은 함께 있다 ”고 말했다.
이른 아침 첫번째 햇살은 막 베치오궁 오렌지색 지붕에 불을 지폈고, 미켈란젤로전세의 작은 다윗 조각상은 여전히 어둠 속에 반으로 잠겨 있었다. 아침부터 흰 비둘기는 썰렁한 서니웨 광장에서 한가롭게 서성거리고, 화려한 옷을 입은 여자는 벌써 바람을 맞으며, 중국 여자의 특유의 굳센 표정을 지으며 있었다.
찬란한 예복은 전포처럼 구불구불 피렌사의 고적에 점점 피어나고 있다.
한 옆의 돌사자 천백년 동안 신의 전당을 지키고 있었고, 여자의 마음속에도 이 신전 ——그녀는 전심으로 지켜야 한다 ……
{page ubreak}
9월말'패션코스모'는 대부대를 이탈리아 피렌사로 끌어 현지에서 GUCI 90주년 만찬을 선보인 이빙빙빙빙빙빙빙빙은 더블블을 촬영했다.
블록버스터는 이빙빙빙이나 그린 드레스를 입고 고개 를 숙이거나 대홍색 긴 치마를 입고 흐느적거리고, 변하지 않는 것은 스모키 와 냉혹한 눈빛, 이역 풍미도 이어지고 있다.
국제적인 고리, 영어의 두꺼운 머리, 스스로 "각고의 것도 담력"이라고 자인하다.
기자는 앞서 이빙빙빙이 영화'내원해'의 극을 거의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캐나다 미라 조보비치와의 회합을 앞두고 있다.
‘생화학위기5 ’를 이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에다왕, 이빙빙빙빙빙빙빙은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며, 0부터 미국 토크쇼 MC와 비슷한 영어를 맞출 수 있는 영어로 ‘두터운 박발식 ’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됐다.
이빙빙빙빙의 주변에는 미국인 중국계 보조가 있는데, 시종 영어로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업무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영어를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그는 2000년부터 월스트리트 영어학원을 다녀 2만여 여명의 수업을 받았으나 당시 그녀는 "아직도 고투중이었다"고 말했고, 학교는 자신이 사는 곳과는 멀었다. 등록을 할 때 교학 환경을 본 뒤 가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중에 스스로 사교를 청한 적이 있고, 낱말마다 풍부한 어휘를 풍성하게 하였으나, 또 변학을 하면서 잊었다.
2007년'쿵푸의 왕'에서 영어대사를 외우는 아픔을 겪을 때까지 더는 사흘 간 그물을 타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월 거리에서 공부하는 것은 아마 07년부터 78개월쯤 배웠는데 거의 매일 가고, 나는 일이 없으면 밥을 먹지 않고, 거리를 돌아다니지 않고, 사람을 보지 않는다.
그래서 그동안은 오후 1시부터 저녁 89시까지 문을 닫을 수 있었고, 최소한 하루도 1시간, 매일 서너 시간을 배워야 한다.
{page ubreak}
자신의 성공 경험에 대해 언급하고, 이빙빙빙은 각고의 학생이 많지만, 담담한 학생이 너무 적고 담력도 있고, 담력도 만만치 않은 것이 더 적다. “나는 무면문제의 유형이다. 내가 한 마디씩 배우고, 다른 사람과 열 마디를 내뱉고, 틀리지 않는다.”
여전히 일벌레
득실 마음은 그리 무겁지 않지만 일을 하지 않으면 다른 일은 할 일이 없다
‘생화위기5 ’를 촬영하기 전 이빙빙빙은 ‘내원해 ’를 촬영하며 매일 3시에 일어나 12시에 잠자리에 들자 ‘죽을목숨 셋 ’의 기운이 그제까지 미라 조로비치가 갑자기 트위터에 폭파를 터뜨리고, 이빙빙빙빙빙빙빙이 감기에 달아올라 하루를 쉬었다.
그에게 이렇게 목숨을 건 이유는 무엇인가? 이빙빙빙은 갑자기 수줍게 웃었다. “내가 일을 안하고 할 일이 없기 때문이야!”라고 그녀가 말했다. ‘내꺼이 ’의 여강인은 은근히 자신의 생활 상태와 가까웠다. “나는 하루를 10평생을 끌어들이지 못하는 사람이라 늘 시간이 부족해서 기회가 부족해서 에너지가 부족했다.
삶 속의 나는 일광이다.'내원해'의 당미와 비교해 볼 수 있지만, 이는 내가 왜 이 극의 중요한 원인이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받고, 자신이 사업의 절정에 이르렀다고 생각하느냐며 그는 "나는 득실이 그리 무겁지 않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자신이 슬럼프에 처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인생이 끝날 때, 내가 미루고 있을 때 생각해 보자. 아, 그것이 내 인생의 슬럼프다. 그것이 내 인생의 정상이다.
황금 남은 투사
노처녀 는 정상 으로 자신 보다 강한 남자 를 찾는다
‘내원해 ’에서 이빙빙빙은 ‘다이아몬드 왕노오 ’에 맞설 수 있는 ‘비취녀 ’, ‘당미미는 전형적인 ‘패견여왕 ’, 그녀는 배경 없이 좋은 교육을 받고, 개인의 부지런한 사업에 의존하며 감정적으로 대하고 있다.
이빙빙빙의 감상은 당미한 성공은 아니다. “당미미는 첫사랑의 가슴에 사무치는 아픔을 품고 행복을 추구하고, 부드러운 감정은 언제나 영화의 전체를 꿰뚫고 있다 ”고 말했다.
극에서 극을 연기하는 황금 남은 투사로서, 이빙빙빙은 “현재 화이트칼라, 금령은 모두 보편적으로 만혼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대학을 나서는 그날에는 자신의 이상과 목표를 달리며 싸우는 데 시간을 들여 연애를 하거나 결혼하고 싶어하는 일이 적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사람이 도착하자마자 결혼을 해야 하는데, 결혼하지 않으면 병이 생긴다.
지금 당신은 평생을 결혼하지 않고, 또한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며, 현재의 사람들은 매우 너그럽고 대범하고, 사회가 변했다.
이빙빙빙은 자신의 감정적으로 "절대 만열"이라며 "사랑이든 우정이든 나이가 많을수록 스스로를 보호한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한 사람과 열성적으로 다가오면, 이빙빙빙은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적어도 한 사람을 걱정하게 된다.
마음에 염려가 없다면, 사실 매우 불쌍한 일이다.
배우자 기준을 말하자면 이빙빙빙은 ‘당미미 ’처럼 자인하고 재치 넘치는 남자를 좋아하고, 어린 여자가 정복하는 심리도 있다. 따라서 그녀는 자신보다 강한 남자를 찾아야 한다. ‘여자들은 재능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좋아 한다.
숭배, 감상, 좋아하기는 한데 연결되어 있어서 떨어질 수 없다.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은 단지 외모만 볼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 더 잘생기면, 네가 그와 접촉하면, 그가 조금도 문화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면 너도 참을 수 없다.
내재적인 재능은 그를 지지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 관련 읽기
- | 20081121349
- | 20081121338
- | 2008112118
- | 20081121139
- | 200811211259
- | 200811211250
- | 2008112440
- | 2008112121
- | 200811211157
- | 20081121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