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중미 상업무역연합위원회는 워싱턴에서 폐막한다
제21회 중미상무역연합위원회는 15일 워싱턴에서 폐막하고 중미 양측은 다종의 경제 무역 협력 협의를 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측은 중국 당국의 관제 체제 개혁을 고려하고 세무역규칙을 따르기로 약속했다.
중국 국무원 부총리 왕치산과 미국 상무부 장관 낙가휘
무역
코크 등 회의를 대표한 뒤 기자들을 만나 회의 성과를 소개했다.
미국 측은 또 중국 기업이 수입 고기술물 항에 관한 신청을 적극 고려하고, 중국측이 시장 경제 지위에 대한 관심을 고려해 중국측과 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중국 시장의 경제적 지위를 속히 인정할 방침이다.
미국 측은 중국 숙제 조류육수 패미 문제를 빨리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2011년 상반기 중국 아시아 배의 위험 평가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아시아 배의 패미 법규 초안을 빨리 내놓고 최종'중국 목제'를 빨리 발표할 것이다.
공예품
송미법규는 법규 적용 범위를 위험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제품으로 축소하고 양측의 동의한 가열 처리 방식에 따라 무역을 회복하는 데 동의하고 양측 분경 검역 기술전문가 팀을 설립하고 중국 서전통사 특허 신청 심판절차를 가속화하고 중측 상표심사원 훈련을 빨리 실시한다.
중국측은 과학원칙, 중국 검역 조건을 충족하는 전제에서 30월 이하 쇠고기 및 뼈 쇠고기 회복.
아호화주 켄터키에 대한 조류독감 금지령을 동시에 해제했다.
중국 측은 침범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적재산권
가짜 위조 상품을 제정하는 등 소프트웨어 정판화 작업을 추진하고 2001년 개정된 세무역기구 《정부 구매협정 》 제3부 출가 명세서, 국가급 풍전 특허권 프로젝트 기관기구 입찰에서 전기 설비를 해외에 적용하는 실적도 실적 자질 요구로 볼 예정이다.
중국은 2011년 만료된'중대 기술장비 자체 혁신 디렉토리'를 조정하고, 전신운영업체는 시장원칙과 자체에 따라 4G기술표준 범위에서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휴대전화 모델의 비준과 진왕허가 절차를 간소화하고, 요금 조절 기준을 조정하고, 가짜 약품 투소 개최 센터는 가능한 한 빨리 운용을 투입할 것이며, 중국 국민들이 미국 단체여행협력 양해 비망록 프레임 밑 3단계 계획을 실시할 계획이다.
양측은 또 여러 가지 경제 무역 협력 서류를 체결해 투자 촉진, 농업, 검증 검역, 에너지, 수리, 무역 통계 등 분야에 참여했다.
왕기산은 이번 연맹위 성과가 풍성하고, 중미 양측은 솔직한 소통과 대화를 통해 이해와 상신을 증진시켜 양국을 위해 더욱 광범위하고 깊고 깊고 긴밀한 경제무역협조의 기초를 다졌다.
커크는 농업, 지적재산권 문제에서 중대한 진전을 거뒀고, 미국은 중국 관련 약속에 환영을 표시하고, 낙가휘는 이번 회의의 성과를 얻은 미중 양국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