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과감하게 잘못을 인정하다
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재재재재재재재재재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발화화화를 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늦게 여여여여여여여큰 사장이 오더니, 막 회사에 들어온 지 몇 달밖에 안 되었는데, 왕흔은 큰 사장이 대중 앞에서 잘렸다!
"미안하다"라고 말하자면, 너는 바다가 넓어.
그것은 당신이 정말 대단한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또는 무슨 피해를 당한 나쁜 일을 한 것은 아니다. ‘미안하다 ’는 일종의 연화제일 뿐, 당신들은 모두 후퇴의 여지를 가져 다음 단계의 교류를 위해 조건을 창조하였다.
사실
직장
그 중 누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는가. 문제는 실수를 저지르고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부드러운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하고, 상사에게 마음이 편하고, 이해를 받으면 안 되는 것이 무엇인가? 의도가 있든 잘못이 있든, 바로 사과하는 것이니, 이것은 일종의 실수를 저지른 소독이다. 상대방의 불쾌함과 어색함을 해소할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속의 불만을 풀어줄 수 있고, 두 사람의 마음을 활짝 밝게 하고, 다시 작업에 임하는 도전!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극력 감추려고 하는 게 사람이에요.
본능
사람마다 이런 마음가짐이 있으나 직장 신인으로서 ‘나는 경험이 없다 ’거나 ‘잘 모르겠다 ’는 핑계로 자신을 관용할 수 없다.
과감하게 잘못을 감당하는 것은 직장의 성공의 전제 중 하나이다. 네가 저지른 잘못이 보잘것없다. 만약 네가 도망치려면, 네가 일하면 넘을 수 없는 한계가 될 것이다. 실수에서 교훈을 받아들여 당신의 성장을 방해할 수 없게 한다.
만약 네가 책임을 떠넘기면, 억지로 견지해야 한다. 자신의 과실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려 하지 않고, 반대로 되풀이하고,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소뿔 끝에 끼워 넣은 셈이다.
사실 직장에서는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고 직장 신인에게는 더 그렇다.
문제의 관건은 네가 잘못을 저지르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네가 잘못을 저지른 태도에 달려 있다.
착오가 생기면 잘못을 인정하는 마음이 있고 태도가 겸손하고, 누가 너의 약점을 잡아당길 수 있겠는가.
만약 단지 다른 사람을 불평할 뿐, 자신의 몸에서 원인을 찾지 않으려고 하지 않으면, 상사는 네가 고집을 부리고 고집을 부리고 고집불통이 심해질 수도 있고, 또 동료의 불만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다음에는 협력이 필요할 때 누구도 너에게 맞추지 않을 것이다.
사무실에서 화기애애한 직장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왕따를 당하면, 뜻이 맞는 파트너를 찾지 못하면, 당신은 짤린 날부터 멀지 않습니다.
훌륭한 직장인이 적당한 시간에 잘못을 인정하고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이해를 얻기 쉬워도 존경한다.
직장에서 좋은 인간관계를 가진 것은 가장 큰 재산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네가 물과 물 얻는 것과 좌우환의 원천으로 영원히 패배할 수 있다.
따라서 실수를 저지르면 가장 좋은 방법은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다.
사실상 너의 상사도 성인이 아니다. 그도 실수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니 상사는 일반적으로 네가 작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너의 견해를 바꾸게 될 것이다.
물론 잘못을 인정하는 것만으로도 부족합니다. 당신은 구체적으로 잘못을 바로잡는 방법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상사가 당신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사에게 당신의 문제를 처리하고 잘못을 고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실수를 저지르고 실수를 할 필요는 없다. 현대 직장에서는 네가 얼마나 풍광과 재수가 없든 하루가 지나면, 그것은 세월이 풍운에 따라 지나갈 것이다. 당신의 바람이나 실의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고, 당신이 가슴을 활짝 열어줄 수 있고, 솔직하게 대하면, 그것들은 별로 크지 않을 것이다. 즐거움이나 실의는 어제의 풍처럼 눈매가 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회 세계 방직 산업 국제 협력 최고봉 포럼 다리 개최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가 코브리에서 열리다
- 직원 | 장삼각 민기업 방직 산업 기능 경기 개최
- 전시회 특집 | 2019년 중국 소흥코교 국제방직 무역 서비스 전람회 개막
- 재경 요문 | 음향 지주 상장 공고서: 9월 30일 코창판 출시
- 전문 시장 | 왕홍케이크 Lady M 중국 4점 제개광저우 첫 가게가 태고환에 입주하다
- 구두시장 | Air Jordan 1 Low 신발 전신 흑무사 배색 깜짝 상가 인기 배색
- 시장 동향 | Forever 21 업주와의 협상이 교착국 관점에서 더욱 확대될 것이다
- 뉴스 택배 | 인사 동향은 공victoria Beckham 발탁여고관이 CEO 를 맡았다
- 재경 요문 | 다프니 국제 주가가 하루 만에 37% 하락한 것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