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발랄하고 귀엽다
장백지 과 사정봉 지난 추석 두 곳, 아들 루카스 및 Quintus 와 함께 단합되지 못했다. 할머니인 라고모는 손자를 대신 보살펴 주었고, 일전에 그녀는 루카스를 중환으로 장식하고, 조전에 대했다 남동생 질투하는 루카스는 기자를 만나자 흥분했다. "콜마이 name" 떠나자 더 손을 흔들었다. "see you." 너무 귀여워요.
장백지는 남편의 사정봉에 대한 배려가 있었고, 앞서 장백지는 아내를 위해 아들인 루카스와 퀸터스, 산동부 사격봉으로 신극'검협협의 인연'을 찍었고, 매일 밤 남편을 위해 사랑의 만찬 을 포제하고, 장백지는 또 뉴욕에서'제1회 뉴욕 중국영화제'에 참석해 두 아들을 돌보는 책임은 할머니 디파라에게 떨어졌다.
상점 안이 점프하다.
그저께 추석이 되자 장백지는 남편과 따로 떨어져 뉴욕을 떠나 급히 북경으로 떠나 친구의 혼찬에 참석하지 못했고, 여전히 내지에서 극을 촬영한 사격봉은 추석을 맞이할 수 없었고, Quintus 와 첫 추석을 보낼 수 없었다.
두 아들 루카스와 큐인터스는 연일 할머니가 보살피고 있다.
앞당겨 고모는 큰 손자 루카즈와 함께 중환거리를 둘러 포장을 하고, 당일 오후 4시쯤 안경을 쓴 라고모, 두 명의 노동자와 함께, 루카스와 함께 7인차를 타고 중환에 도착했고, 한 행인은 하차한 후 바로 인근 태자 빌딩으로 한가로이 돌아다녔다.
현장에서 보면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루카스는 노동자들이 안아주고, 라고라고라라엘 드래프트 스토어로 들어서자 루카스가 신장을 뽑을 때 발랄한 그는 아래로 내려앉았다.
Lucas 는 멈출 수 없지만 당라고모는 신장을 들고 재앙을 보였을 때, 예쁜 스타일을 차려 할머니를 양도하고 15분간 머무르는 라고모는 손자를 위해'가방'을 사러 떠나 다른 어린이 가게에서 출혈을 했고, 라카스를 위해 적잖은 옷차림을 한 뒤 돈을 지불했다.
이때 노동자들이 보보컬을 안았던 루카스가 눈에 띄게 유리한 유리를 틈타 기자의 사진을 찍었다. 흥분한 그는 기자에게 손가락을 가리키며 조급해 몸을 구부리고 유리문을 열었다. 기자가 동생인 큐인터스만 찍는 것을 보고 추위에 울었던 그는 기자를 만나 사진을 찍자 웃은 승리의 미소를 지으며 기자에게 손을 흔들었다.
떠나다
기자가 라고에게 왜 Quintus 가 따라가지 못했는지 묻자 옆 루cas 즉 동작이 많이 했고 기자에게 "콜마이 name"라고 말했다.
라고모는 손자를 보는 요정 역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이후 루카스는 기자와 손을 흔들 때 더욱 아쉬워하며 "see you"라고 말했다.
라고모 장백지가 외출한 두 손자는 그녀가 보살피고 있는지 묻자 "지금은 내가 그들을 돌보고 있잖아. (어린 손자 Quintus 는?)가 집에 있다"고 말했다.
고령 요괴
루카스는 격봉과 백지의 연기천분을 유전해 카메라에 민감도가 높고 고령의 요괴 모양은 재미있다!
MJ 상체
마이클잭슨 (MJ)의 노래 ‘비트잇 ’이 춤을 추면서 손발이 조화롭지 않지만, 달걸음, 발 등 스텝을 따라해 ‘고맙다 ’ 스타일링을 더했다.
장쑤 성
장백지와 함께 주성치의 새 영화 기사를 올려 실눈 뜨고 손 모양을 내며, 또 미디어와 ‘고양이 숨어 ’를 하며 한때 장백지의 몸을 숨고 소파를 둘러싸고 돌며 머리를 다졌다.
기자를 훔쳐보다
기자가 교문에서 눈을 뜨고 옆 하인 언니, 하인이 급히 커튼을 치웠다는 것을 알고, 궁금했던 그는 케이크를 먹으며 차밖 기자를 훔쳐보고, 상당히 재미있었다!
아동진정 채광
할머니의 디파라와 중환에서 차를 마시는 것을 보고 기자가 흥분하여 뛰어다니며 뛰는 것을 보고 더욱 치근한 표정으로 손을 내밀고 코를 따는 것을 가리켰다.
대홍인 의 명절 이 배로 친척 을 그리워하다
권의 많은 바쁜 사람들은 일과 가정의 두 방면을 겸고해야 하며 바빠서 어쩔 줄 모른다.
이아붕
이아붕은 프랑스에서 새 영화'사랑을 끝까지 하겠다'를 촬영하며 추석에는 마누라 왕비와 딸 이연과 만나지 못했다.
견자단
견자단은 최근 영화'정무 풍운. 진진'을 위해 외부 홍보에 나섰고, 또 운남에 새 영화'무협'을 촬영할 예정이다. 견자단은 유일하게 전화로 부인과 왕시시와 자녀에게 추석을 즐겁게 이야기했다.
진혁신
진혁신은 영국 런던 패션브랜드 행사에 나섰고, 유항하지 못하고 딸과 강제와 추석을 보내며 딸의 중임을 챙기고 마누라 서영에게 맡길 수밖에 없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면가 가 상승 계절 가을 옷 이 잠잠하게 가격 을 제시 하다
- 2012 봄 여름 여장 유행 트렌드 테마 -도시탐험가
- 충칭: 방직 의류 산업 1 -8 월 수출 증가폭 5할
- 저우쉰은 단칸 : 판빙빙에 경과를 읽는다
- 가장 자질구레한 방학 상가 추장 할인 출격
- 판빙빙빙은 연회에 가고, 사진 찍는 사람이 너무 많다
- 디자인은 내 숨쉬는 공기 —독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전방
- 뉴욕 원유 선물 목요일 마감 0.6% 상승
- 전자 상무는 중국 경제 전형 물결 속에서 ‘ 파도타기 ’ 를 연기하고 있다
- 백화점 추장 판매 순간 폭발 & Nbsp & Nbsp;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