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역력화 는 유행 을 받아 ‘ 회 ’ 맛 의 자태 를 ‘ 힘 ’ 으로 기억 을 구하다

2010/8/26 14:22:00 207

트렌드 슈즈

8월 26일 신문에 흙이 찌그러졌다

신발을 풀다

일본에서 팔아요.

내키값을 내다

권토중래의 기세가 커서 항저우 대상가에서 전문장을 열어야 한다;


콩잎에 에코슈 팀은 이미 5000명의 멤버가 있다

활용단어참조

흥행에 오르다.


옛 유행이 되었을 때, 80후부터 복구 경제를 몸소 체험하기 시작했고, 이 여름에는 오래된 것들 ‘귀로환동 ’이 많기 때문에, 왜 올여름 각양각색의 산매탕이 우후죽순처럼 튀어나오는가? 무엇 전문점에는 흑고양이 경장 티셔츠를 프린트하여 한 사람이 네댓 개를 살 수 있을까?


고조품:

에코 슈즈


‘ 회 ’ 의 자세 를 ‘ 력 ’ 으로 기억을 구하다


이미 83년의 역사의 ‘반력 ’ 신발이 중국에서 유행을 일으키고 있어 많은 유행의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

많은 젊은이들의 기억 속에는 이 브랜드의 신발이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아 많은 사람들이 전혀 몰랐다.

지금의 그것에 무슨 매력이 있습니까?


항저우에서 메아리 신발을 살 수 있습니까? 기자는 경기장 상체공대 옆의 체육용품점을 찾아냈다.

이 사장은 회력화는 해방 전부터 생산된 공장은 상해에 있고 상해에는 많은 체육용품 기업들이 쓰러졌지만 환력화의 생산산가는 우뚝 솟아 오르지 못하고 직판로가 좋기 때문이다.

에코 슈즈는 그들의 간판화라고 할 수 있다.


이 사장은 리퀴드 신발이 막 생산할 때 고방 스타일도 있고 지금은 없어졌다고 소개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릴 때부터 커다란 것을 신었을 때, 이전에 국가대표팀은 모두 이 신발을 신었는데, 나중에 천천히'아디다스','광웨이 '등으로 대체되었지만, 여전히 이 신발을 좋아하고 편안하고, 질기다, 잘 팔린다.


기자가 경기장에서 우연히 한 총각을 만났는데, 그는 방금 가게에서 산 바스켓을 흔들흔들 거리고 있다.


젊은이는 “이 신발이 너무 그리워서 신발을 보면 어릴 때 공을 차는 모습이 생각난다.

지금 주위에 어떤 친구가 또 이 브랜드의 신발을 신었는데, 나도 빨리 사서 신어 보니 괜찮은 것 같다. 마침 이 조류의 꼬리를 따라잡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기자는 길가 50대 초반의 수프 선생님도 메아리 신을 신고 있었다.

이미 많은 구멍이 뚫렸지만 그 표지는 아직도 뚜렷하게 보인다.

전에 묻자, 이 선생은 옛 팬이었구나.


“저는 수리공입니다. 평소에는 일이든 쉬든 이 신발을 신는 것을 좋아하고, 신을뿐만 아니라 편안할 뿐만 아니라 땀냄새도 나지 않고, 발 위에 벌써 4년째 신었는데, 집에 한 쌍이 있습니다.

그것은 10년 전의 일이었다. 나는 그때 모두 다섯 켤레를 샀고, 네 조각 다섯 켤레를 샀고, 두 켤레가 배달되었다.

현재 생산된 신발은 이전의 끈기가 없고 가격도 높아졌지만 다른 종류의 신발에 비해 품질은 나쁘지 않다. 나는 줄곧 이 신발만 신는다.


역시 철판 팬이었는데, 그는 또 구두창을 기자에게 보여 주었다.

4 년 동안 신발을 신었지만 신발이 많이 파손됐지만 밑창이 여전히 좋다.

  • 관련 읽기

중국 신발 기업 은 다시 아르헨티나 의 지나친 무역 장벽 에 직면했다

구두시장
|
2010/8/26 10:30:00
73

又见“富士康”  代工鞋企何去何从?

구두시장
|
2010/8/26 10:15:00
177

제품 부가가치 & Nbsp 향상

구두시장
|
2010/8/26 9:29:00
82

중국 신발 기업이 러시아 시장을 조정하여 소비자의 수요에 적응하다

구두시장
|
2010/8/26 9:10:00
133

가격 인상은 올해 신발 업계의 주류가 되었다.

구두시장
|
2010/8/26 8:54: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2010 중국 사치품 소비 특징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