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통 성연 후 천주 아동화 기업이 적극적으로 새로운 패턴을 찾다

2010/7/14 8:53:00 59

만화 성연 어린이 생활관

중국 신발망 7월 14일 문자 진강모

아동화

회사 1층 전시관은 오트만, 비천한 여자 경찰, 깡패 토끼 등 캐릭터의 대형 포스터가 어느새 잠잠히 철수했고, 남은'바베개'는 이전의 번화함에 비해 더욱 차갑다.

카통 이미지는 진강 어린이 구두업체가 시장을 개척하는 금기였으나, 한때 굉장한 카통잔치 이후, 천주 어린이 용품 업계 통합 만화 브랜드 자원의 열정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만화

성대한 연회

이후 진강 어린이 용품 산업의 길은 어디인가? 진강

어린이

용품 업체 가 갈수록 자주적 브랜드 를 만드는 것 과 동시에'아동 생활관'의 개념 이 샘저우 아동 용품 업종 이 신속하게 퍼져 오는데, 아동화, 아동복 등 어린이 용품 단의 변환 을 꼬박꼬박 성형 했 다.


 

카툰 가년화

사막


만화 이미지의 사용에서 여러 해 동안 만태성 수확이 꽤 많다.

1990년대 말부터 지금까지 만태성은 오트만, 비천한 여자 경찰, 깡패 토끼 등 캐릭터의 사용권을 획득하며, 다른 캐릭터를 상대로 다른 사람들이다.

이 가운데 오트먼은 어린 소년을 겨냥해, 날하늘의 여자 경찰이 어린 소녀를 겨냥했다.


그동안 만화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제각기 전개됐고, 만태성 카툰 가년화 계획이 시작되면서, 만태성은 이 캐릭터를'혼합'을 함께 했다.


만화에서 동작이 빈번히 잦아졌지만 만태성은 그 회사 전략의 위치를 강화할 의도는 아니다.

만태성 신발 유한회사 임비소 사장은 시장의 발전에 따라 만화 이미지의 작용이 약화되고 있으며, 각 캐릭터를 하나로 융합해 주로 단개로 녹여가고 있다.

만화

이미지의 영향력은 카툰 카데미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당초 만태성의 생각에 따르면 이 만화 변형 전략은 무엇일까?


한 인사가 기자에게 경위를 밝혔다.

이상적으로는 캐릭터 브랜드마다 다른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카툰 대가족의 가정에서 상호 보완을 형성할 수 있지만, 사실상 뜻대로 되지 않고, 회사에서 카톡가연화에서 팀 관리, 자금 부위 등 여러 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같은 팀을 통해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바꾸어 탕을 바꾸지 않으면 약도 바꾸지 않고, 자기 자식들이 밥을 빼앗아 먹는 난감한 국면을 빚어냈다.

결국 경영 측의 포착 때문에 회사는 카드통 브랜드를 하나하나 없애고 유일하게'아이'를 남겼다.


천주 지상에는 또 다른 아동화 업체 족우들이 만태성과 같은 웅대한 포부가 있었다.

그러나 친구의 운작자가 이런 생각이 너무 이상화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단호히 ‘카통가년화 ’를 버림받은 것은 당시 업계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그 해에 재직한 직업지배인 인마 호봉은 많은 인력, 물력은 이들 캐릭터 이미지에 힘입어, 카톡 브랜드를 던지고 자가브랜드를 주력하는 것이 낫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동 생활관은 반드시 운반하여 살아야 한다.


카통 가년화의 탐색길은 가시덤불에 밀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패턴을 관망할 때, 아동용품 업계의 새로운 단말기 마케팅 모델을 운반한다 —

생활관

.


앞서 대황벌 아동용품 유한회사 신상품 브리핑에서 진강 아동화 블록으로 대황벌의 이 발표회는 업계에 주목하지 않았다.

예상 밖에는 이 관심도가 높지 않은 발표회에서 대황벌은 자신의 아동생활관, 아동복, 장난감, 문구 등 다른 어린이 용품들이 도입됐다.


유독 유인, 개춘 초기, 중국 의 많은 이삼선 도시, 갑자기 하룻밤 꽃피듯 수십 개의 어린이 생활관 을 증가 했 다.


올해 축구동무는 이삼선 도시에서 중소형 어린이 생활관에 힘입어, 이 가게들은 생활 구역, 면적 중등에 가까워질 것이지만, 절대 대중

소비자

쇼핑의 우선적인 선택은 유리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


에이전트 에이전트업체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2010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였으며, 어린이 생활관은 0 ~16세 인파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아동화

의류는 주도로 장난감, 책가방, 문구 등 다양한 품목으로 다원화된 전매점 영리 체계를 통해 가맹상의 단점 영리 상황이 양호하다.


이와 함께 김웨이 등을 비롯한 많은 샘저우 업체들도 여러 가지 어린이 용품의 조합을 통해 자신의'아동생활관 '체계를 조성하는 조짐은'어린이 생활관'이라는 개념이 샘저우 어린이 용품 업계에서 신속하게 개막, 아동화, 아동화, 아동 복장 등 어린이 용품 종단의 변환을 꾀하고 있다.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이 만화를 겪었던 시대는 같은 시간, 오트만, 미쥐 캐릭터 등을 점령한 어린이 의상, 거의 모든 아동 복장, 아동화 캐릭터가 있는 브랜드다.

그러나 인기 수준은 몇 년 뒤면 어떤 기업은 만화 이미지에 의지하지 않는다.


현재 아동용품 업종은 국내 시장의 공통된 주제 아래 일부 기업들이 ‘모든 웹툰을 포기하고 팔릴 수 있다 ’는 구관념을 버리고 브랜드에 집중하고 있다.

이것은 새로운 출발선상에서 품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개인화와 창조정신이다.

아동생활관은 이 배경 아래에서 태어난다.

‘활박물관 ’의 등장, 터미널 모드, 아동화, 장난감, 포장봉투가 같은 처마에 포함되어 있다.

  • 관련 읽기

구두 기업인 강넬 이 ‘ 부유2대 ’ 로 자리를 옮겼다

신발 속달
|
2010/7/13 17:05:00
44

돌사자 캐주얼 구두는 품질을 잘 닫고 새로운 기술적 장벽 회피

신발 속달
|
2010/7/13 12:37:00
53

업계 3갑'토요일'과 내일 스타인'신발망 &Sup1'과 함께 손을 모아 눈부시다.

신발 속달
|
2010/7/13 11:27:00
32

구두 기업인 강나그룹이 심교소에 출시되다

신발 속달
|
2010/7/13 11:22:00
71

신발 상인 은 집단 으로 내륙 아동 시장 을 진공 하였다

신발 속달
|
2010/7/13 11:13: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중소기업 임금 협상 어떻게 진행

중소기업 임금 협상 어떻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