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에 가맹 당했나요?도대체 누가 이치에 맞지?

2010/6/25 18:05:00 192

가맹 의류점 손실

회원제 소비령 회원이 부상을 당하고, 가맹점도 속임수에 속았다. 사기꾼과 부딪히면 가게 주인에게 고충이 있었다. 그 사이에 숨은 사정도 적지 않다.


가맹

옷가게

경영은 수만 위안의 보증금을 납부하고 가게를 잘 꾸려 놓은 채, 뜻밖에도 개장할 때 물건에 맞지 않은 옷들을 받았다.

조주에서 온 홍양은 몇몇 가맹가맹가맹 집단과 회사를 찾아가 요구하여 화물 보증금을 반환하라고 요구했다.


홍양은 조주에서 왔다. 그는 지난 4월 친구의 소개를 거쳐 "광저우 방향 무역유한회사"에 가맹해 광저우 회사의 전시관에 와서 "디자인과 품질이 다 괜찮다고 생각하여 즉석에서 계약을 맺고 19800원의 보증금을 냈다"고 말했다.

홍 양은 계약에 따라 시가가 2만 위안의 옷감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중 80% 의 디자인이 있다고 말했다

가맹

자기가 고르고 나머지는 회사에서 배합한다.


홍양은 계약을 마친 후 회사의 지도에 따라 3만 위안의 인테리어 가게에 가깝다고 말했다.

홍 씨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배달된 옷은 우리가 본 양식과 품질이 하나도 없었다. 현장에서 깜짝 놀랐다!"라고 함께 한 친구와 만나 매우 후회했다. "우리는 속았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홍양은 "그 옷들은 꺼내지도 못하고 하얀색 옷이라 곰팡이가 피어올랐다"고 말했다.

부득이하게 옷을 고스란히 걷어들일 수밖에 없다

가게

저가 임대.


홍양은 나중에 인터넷상에서 확인한 후 많은 누리꾼들이 이 이 회사에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 네티즌과의 연락을 통해 광저우에 함께 상품을 회수하기로 약속했다.

"우리는 모두 수만 위안의 보증금을 손해 보았는데, 아직 인테리어 등 다른 손실을 포함하지 않았다."


홍 양은 다른 몇몇 가맹상과 보증금을 반환해 달라고 요구했으나, 그들의 책임자를 찾아가 이야기하고, 그들은 교환할 수 있다고 했지만 돈을 돌려주지 않았다.


기자는 인터넷 검색에서 알 수 있 는 광저우 방향 무역 유한 회사 는 한 의류 생산 업체 로 국가 관련 부문 비준 등록, 주영 남녀 의류, 패션 남 복, 패션 여장 이다.


기자가 광저우 방방무역유한회사 전화를 걸었다. 한 씨가 한씨 관계자는 "품질 문제가 절대 존재하지 않는다면 운송 중 인위적인 문제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 씨는 또 기자에게 "품질 문제가 확실히 있다면 감정국에 가서 검정할 수 없고, 근거 없는 말을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한 씨는 기자에게, 방창무역유한회사가 가맹상에게 질적인 문제가 있다면, 회사가 가맹상에게 무료로 교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가맹상들은 이해가 안 되는 것 같다. 비행기 한 번의 고장 때문에 비행기를 타지 않을 수 없겠지?”


시아버지 말이 옳다, 시어머니 말이 옳다.

법과 사실에 대해 말해야 할 것 같다.

  • 관련 읽기

돈 벌고 싶은 옷가게요?

마케팅 수첩
|
2010/6/25 17:57:00
60

'동행 막입 '경쟁?볶음작이에요?

마케팅 수첩
|
2010/6/25 17:52:00
46

커피와 의상의 완벽'결합 '

마케팅 수첩
|
2010/6/25 17:45:00
194

把握好营销对象才能赚大钱

마케팅 수첩
|
2010/6/25 17:37:00
65

마케팅 대상을 잘 파악해야만 큰 돈을 벌 수 있다!

마케팅 수첩
|
2010/6/25 17:23:00
154
다음 문장을 읽다

간단한 즐거움 & Nbsp; 패션계의 아동 취향

흥미가 넘쳐흐르는 상상이 너무 많아, 우리는 일일이 나열할 수 없고, 많은 동화의 정경과 원소도 패션의 신수에 의해서 패션의 영광이 되었다.'앨리스 몽유선경'은 영국 작가 루이스캐롤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