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력 결승 시장
시장 실적을 결정한 것은 제품, 브랜드, 채널, 공급 체인에 효과적인 협력과 통제 능력을 갖춘 것이다
그러나 상업의 흐름을 판단하고 전략을 조정하고 자신의 제품들을 진짜 소매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거두는 것은 별개다. 후자가 어떻게 효과적인 통제를 할 것인지.
자A스페인 본부를 고찰한 한 사람이 깜짝 놀라운 장면: 넓은 설계홀, 200여 명이 세계 각지에서 온 디자이너 200여 명이 함께 바쁘게 일하고, 각 조팀장을 설계 스타일을 추출하고, 팀장이 총디자이너로 선출된 컴퓨터를 총디자이너가 컴퓨터에 눌러'확정'을 눌러 생산 프로그램에 들어간다.
28일 후 이 도면 위의 옷은 세계 각지 자아라의 전문점으로 동시에 달렸다.
유럽에서는 더 빨라서 12일만 걸린다.
싱크로율로 작동하는 두 시스템은 이 빠른 동작의 핵심을 지탱하고 있다.
첫 번째는 정보 시스템이다. 세계 각지의 자아라 패션정보원이 대사를 설계하는 최신 작품의 정수를 총괄한다. 또 하나는 물류 시스템이다. "내가 본 가장 선진적이고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이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자A20만 제곱미터의 창고에서 약 100명이 근무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일이 매일 반복적으로 발생할 때, 자아라는 비례한 시장 통제력을 조성했다.
그러자 자A는 중국 첫날부터 중국 브랜드의 라이벌이 될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모범이 되었다.
하지만 공부는 단순한 모방과 그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평상새라면 회사도 빠른 패션을 선보일 만큼 매년 4500여 개의 신상품을 출시할 수 있으며, 자A의 절반 가까이 늘어나는 데다 매장 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지만, 회사에서는 이 패턴을 통제 범위 안에 파악하고 있다.
“내가 동의하면 태평조의 패션 속도는 더 높을 수 있지만, 고의로 속도를 낮추고, 자신의 기준에 따라 완벽하게 완성된다.”
장강평설.
동시에 회사의 빠른 패션 은 자신의 흔적을 분명히 가지고 있다.
같은 다량은 적지만, 태평새는 일본의 스타일을 거울로 삼는 것: 제품은 더욱 슬림하고 아시아인의 몸매 특성상 트렌드에서도 세계와 동시된다.
{page ubreak}
도쿄는 아시아의 가장 트렌드, 가장 활기차고 활기차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며 아시아 전체의 패션으로 아시아 최전방의 물건을 가져왔다.
우리의 시선도 마찬가지다. 태평새의 성격에 맞는 물건과 고객의 수요에 맞는 물건은 매 시즌 제품과 디자인 개발에 포함돼 우리의 고객이 가장 빠른 속도로 현재의 패션의 흐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태평조 사장 진홍조.
회사도 채널 전략을 능력 범위 안에 통제한다.
일선 대도시 핵심 상권은 국제 브랜드의 필수 경쟁지이며, 자금과 브랜드의 격차는 국내 브랜드의 출발점에 이미 낙후되었다.
반면 태평새는 2, 3선 도시를 근거지로 확장해 일선 도시로 확장된 채널 전략, 즉 이삼선 도시에서 방대한 채널 네트워크를 세우고 일선 도시는 백화점 설립 매장과 소량 매장을 설치하고, 발전 상황에 따라 일선 대도시의 빠른 패션 점유율을 점유하고 있다.
"우리는 대체할 수 없는 모든 것을 찾고, 가장 창의적인 인재, 가장 혁신적인 생산상과 가장 활력 있는 제도를 찾아서 시장에 가장 독특한 패션을 바칩니다."
장강평설.
미테스본위도 강력한 개발 능력을 갖추고 있다.
2009년 회사의 디자인팀은 모두 4000여 개의 신상을 내놓았고, 또 회사의 새 브랜드 ME &CITY 는 생산에서 상가까지 20 ~30일 밖에 안 걸린다.
그러나 지난해 미방매장 판매와 개점 상황이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았고, 주로 지난해 재고품, 가맹상들이 위기 중 보유현금이 아니라, 보문점 업적, 주문 지표 등이 아니라, 회사들은 대량의 정력을 소모하여 직영대대 가게를 분산했다.
회사를 위해 힘을 들여 개진시키는 것은 예를 들어 5억 1억 원의 자금을 동원해 자동화 입체창고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네덜란드 VANRIET 에서 나온다.
이 시스템을 채택한 후 회사의 업무 효율이 4배로 높아졌고 주문회는 원래 4회로 7회로 늘어났다.
올해 일부 가맹 업체의 개점 의향도 두드러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여전히 통제력 강화를 위해 전념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브랜드 의류 업계 전체가 발전한 지 오래되지 않아 매장 효율은 공간을 높이는 데 있어서 언제든지 문점의 정경 을 중시하고 소매의 효익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분석했다.
미방은 올해 직영 문점 효율을 좋은 수준으로 통제할 계획이다. 이 때문에 회사는 먼저 제품부터 입수하고 제품 계열과 유별을 계속 세세화해 제품과 상품을 더욱 풍만화하고, 주제 제품의 보급을 강화하고, 제품의 위치를 확산화하고, 전문점 이미지를 전면적으로 높이고, 상품의 배치를 완화하고, 진열의 조직력을 높여 소비자 행위를 향상시키고, 능력을 키우는 점장급 일선 인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가게 지배인제를 추진하여 점장의 직권을 확대하고, 그들의 향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급속한 반응과 결정력을 높이고, 매장의 성적 관리를 중시하고 재무 경영 실효관리부를 세우고, 문점 경영에 대한 건의를 제시하고 제때에 개진했다.
2009년 시장 실적이 이상적이지 않은 ME &CITY 에 대해 회사 역시 효과적인 통제를 통해 돌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회사의 우수한 브랜드 운영, 채널 관리 및 공급 체인 관리 능력을 통해 이러한 돌파는 점점 드러난다.
예를 들어 마케팅 홍보는 일련의 창의정신과 상상력을 갖춘 마케팅을 거쳐 얼마 전 세계적인 패션 잡지에서 ‘VOGUE ’의 전면 광고를 게재했다. 샤넬과 랑콤 사이에서 국내 패션 잡지에서 ME &CITY 는 자A와 H &M 등 국제브랜드와 함께 패션 조언을 제공했다.
그러나 최근 계속 밀고 온 큰 가게의 통제력을 분석하는 업체들은 새 가게가 너무 많아 미방에 비용이 너무 많이 증가하는 문제를 가져왔기 때문에 일회용 100개 가게를 벌이는데, 계획이 너무 합리적이지 않아 원가 수익 시간이 잘 맞지 않다는 분석이다.
동시에 매장과 본부 건설은 많은 인재를 늘려야 하고, 인공 원가도 크게 늘고 있다.
이 문제들은 회사에 많은 원가 지출을 증가시켰다.
사실 장강평과 중국 동향의 진의홍은 확장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진의홍은 2005년 카파의 글로벌 사용권을 완전히 수매할 수 있지만, 그는 결국 이'성가보다 더 높은 선택을 포기했다. 진의홍은 자신이 중국 시장에만 알고, 중국 소비자, 해외 시장만 잘 알고, 해외 시장은 파악이 부족해 무법규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역시'신체'를 꾸준히 단련해야 한다.'장기'를 건강하게 한다"며 장강평은 "일단 내부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원가와 혼란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월 10만 명의 복장 안내 사례 분석, 왜 그녀만 옷을 팔 수 있을까?
- 뉴스 택배 | 상장 의 첫 재보 표현 이 양호한 사모상 그룹 이 디지털화 업그레이드 를 가속 하다
- 뉴스 택배 | 판도라 2분기 이윤 폭락 은 직원 1200명 을 퇴출 할 것 이다
- 뉴스 택배 | 좋은 패가 산산조각 나고, 두가반은 ‘ 럭셔리 ’ 라벨을 잃어버렸다
- 패션 브랜드 | 파리세가 2019'B.'로고 포켓 시리즈 발표, 식별도가 극히 높다.
- 뉴스 택배 | 자ara 성명: 파업을 지지한 적이 없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가맹점을 열어 공부해야 하는 배합 기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명절 마케팅 기교의 여장점은 어떻게 준비할 수 있습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2019년 여름 의상 청소 활동 실용기교 나눔
- 상업보전 | 여장 가맹점을 열어서는 어떻게 보급 업무를 잘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