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 애인이 탕을 끓여 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든다.
'내 세계, 12년은 무용,'암산'이 나를 다른 무대로 밀어붙였다.
새로운 스텝이 막 시작되었는데...
—그녀의 블로그 게시판
황의는 진수의 중요한 출발점이라는 점을 인정했다.
붉어지는 것은 몸값이 오르는 것을 의미하고, 따라서 오는 부작용은 충분한 심장이 유언비어를 직면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시에는 황의는 이 캐릭터가 너무 좋았는데 누가 레드를 연기했을까.
‘ 누가 벌겋게 연기하는가 ’ 라는 말을 듣고 진수성이 쑥쑥 올라왔다.
자신의 전공에 대한 인정을 받지 않지만 인터넷은 익명으로 한 사람을 잡아낼 수 없다.
그녀는 단지 한 마디로 자신을 위로할 수 있다: 논쟁 무의미, 시간이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백태생이 생겼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프라리 자동차의 소유자 이소화였다. 미국에서 신나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그가 참석한 전미 화교 모임은 진수에 대해 논의 중이며'경성의 연애'를 토론하고 있다.
그래서 각별한 것이 생겼다.
많은 손려의 기세를 빼앗았다.
황의한 인상을 지우고 새로운 문제가 또 왔다.
치파오 차림은 미려하고, 심홍비는 앞으로 연회에 참석할 때 치파오를 입고 치파오를 입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공연은 정말 인상적이었고, 비슷한 캐릭터를 대개 진수를 찾아왔고, 모두 치파오 여자, 사교화에 대해 "멘붕, 중복으로 하여금 의기소침하게 만든다. 흥미가 없다"고 말했다.
반복하기 싫기 때문에 더 많은 가능성을 시도해 보려고 그녀는 시나리오를 좀 밀었다.
매니저가 급해서 이렇게 좋은 시나리오도 안 받는데, 그 누구는 연기해야 할지 모르겠어?
진수는 매우 담담하다: 괜찮아, 그녀는 더 잘 어울려, 이것은 그녀의 것이고, 나는 반드시 나의 것이다.
역시 그녀가 왔으니 엄노령의 이 《철이화 》다.
치파오 판수에 익숙해진 것을 보니 철낭자 버전이 어떻습니까?
안에서 그녀는 큰 소리로 소리를 지르고 고기의 큰 그릇을 먹고 술을 마셔야 하고, 쟁쟁 뼈의 모습도 있고,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철리화'를 상상할 수 있는데'탈옥'이라는 느낌을...
부딪혀야 재미가 있다. 그는 철리화제작진과 호흡을 맞추는 것이 즐거웠고, 감독 곽정우, 선생님과 함께 일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웠다.
패션현대극을 하고 싶다고 진수했다.
조우선생의 100주년, 그녀도'해돋이'에서 정백로의 희비 인생을 연기할 것이다.
"한 사람의 가능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자신이 얼마나 더 가능한지 한번 해보고 싶어요."
그렇게 많은 걸 했는데, 그녀는 단지 증명하고 싶었고, 황의이는 정말 그녀의 유일한 것이 아니었다.
본인을 만나기 전에, 나는 머릿속에 진수한 이미지를 그려 보았고, 매우 정겨운 여인, 머리는 곱슬곱슬하고 걷는 것은 아슬아슬한 팔이 치파오 소매 소매를 뚫고 튀어나와 미소를 지으며, 당신은 좋은 입을 벌칠까요?
진짜 만났을 때, 아니야, 치파오를 안 입었잖아.
화이트 셔츠, 슬림핏 롱 팬츠로 OL 보여요.
피부는 괜찮고, 왼손에는 큰 다이아몬드가 반짝이고 있는데, 아마 조윤이 준 그 하나인 것 같아요.
{page ubreak}
가장 빨개질 때 하루에 여덟 대가 모두 그녀의 얼굴이다.
그 황의는 너무 생동적이다.
어떤 사람이 안타까워하며 황아를 연기한 적이 있는데, 이후에 그녀는 무엇을 연기할 수 있을까?
치파오 한 벌로 물고기자리의 진수, NO!
"너 때문이 아니면 아직도 난 떠도는 사람".
—그녀의 웨이보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지구인들은 알고 있다. 이 말은 조윤에게 적었다.
조윤은 유명 피아니스트, 그들의 만남 방식이 촌스럽고 소개팅을 했다.
함께 있을 때, 낭재의 여모는 객관적으로 오락계에서 가장 잘 맞는 쌍이다.
그래서 지난해 말부터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내가 그녀에게 물으니, 너는 사업에서 그렇게 열심히 일하고 있으니,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니 너의 노력을 덮어 줄 수 있겠니?
진수 가 담백하게 웃어라: 멋대로 함부로 만들지 말고.
그녀의 이런 성격으로 아마 절대로 숨길 수 없을 것이다.
약혼소식마저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놀지 못하게 했다.
은혼이라는 화제에 대해 진수 가 갑자기 캐묻자 요즘 누가 은혼했습니까?
아, SA 와 정중기, 오, 다 이혼했어요.
팔괘를 이야기하는 것도 흥미진진하다.
조윤은 진수에 좋다. 원천은 임신, 그녀는 임시로'제인애'를 연기할 때 스트레스가 상상할 수 없었다.
조윤윤은 매일 진수 탕을 끓여 마시며 영양이 있는 상태에서 스트레스를 저항하고 식욕을 개선하고, 수면이 좋지 않다는 증상이 있다.
아주 마음에 든다.
하지만 공개 혼인 소식을 제외하고는 은근한 사랑을 받지 않는다.
블로그는 최근 업데이트도 느려 여행사진이 한 무더기로 붙었다.
여행에 대해 진수는 "여행은 함부로 놀지 않는다. 아무거나 마시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에 가서 다른 삶의 가능성을 맛본다"고 말했다.
그녀는 원칙이 하나 있는데 절대로 결단을 따라서는 안 된다.
"몇 년 전에 여행단을 한 번 따라갔었는데, 신마태로 태국 황궁에서 40분, 한 바퀴를 쌌는데 이게 뭐야?"
올해 설에는 친구와 함께 태국 북부 청마이를 떠나 느려진 시간 동안 다른 날을 철저히 체험했다.
여행을 제외하고는 가장 큰 즐거움은 바로 잠을 잤다.
수묵은 집은 동삼환에서 고요하고, 촬영하지 않을 때, 그녀는 먼저 배불리 먹고 9시간, 간단히 아침을 먹고, 죽을 쑤고, 찻잎 알을 끓여 책을 읽으며 최근에 양생책을 읽고 있다.
자신을 위해.
몸이 매우 강건한 편이 아니라 제때에 키우지 않으면 무너질 것이다.
배우는 고체능 소비 업종에 속하고 적극적인 양생 외에 헬스장, 달리기, 요가, 필라테스.
몸과 뼈를 잘 훈련시켜야 끝없이 가능하고 연기와 여행은 모두 이치이다.
여자들이 가장 소중한 점은 그녀가 늙었다고 생각하고 사랑하는 부싯돌은 아직도 불태웠다.
가능성 증가, 유감도 감소, 인생이 가장 예쁜 색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창업 우선 여장 가맹 시도 해볼까 여장 가맹 전망 어때
- 허튼소리를 하다 | 개점 여장 가맹점 성공 경영 잘 해야 할 7대 포인트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여장 가맹 개점 소기교를 찾기 어렵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가을 컬러의 베이직한 오풍 패션에 매치 매력
- 허튼소리를 하다 | 자연이 정교하게 초가을 사무실 의 조류 를 이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가을철 여성은 프랑스의 가벼운 매력에서 입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가을날 거리에 나가 안내 가이드get 클래식한 외출 좋은 물건
- 패션 브랜드 | 가을 한계 하이파이션의 심플한 바람
- 기자 전선 | 면 부재료: 신입생 리넨 직으로 원단 몽상가
- 겉감 | 대미 수출 은 하락한 수출 업체 는 불결한 대응 수단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