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화 -진전과학기술의 특제 부분 강좌

2008/3/6 0:00:00 235

우선 완진 기술은 중저과학 기술의 범주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창 밑창이 두 부분으로 나눠 지면을 직접 접촉한 부분은 겉창이고, 창, 밑바닥 부분은 중바닥이다.

중바닥의 사명은 운동화의 완진 성능을 구현해 거의 모든 완진 과학기술이 이 이 부분에 부착되어 있다.


정규 구둣의 속은 모두 두 부분의 충전물이 있다. 일부는 체체의 발포 고무로 말하는 PHYLON 과 EVA 다.

사실 두 사람은 본질의 차이 없이 모두 발포 고무로 구조와 재료에서 동일한 것이다.

다만 EVA 가 PHYLON 보다 물집이 더 철저하고 공예가 선진적이며 밀도가 더 작고 무게가 가볍고 탄성이 더 부드럽고 부드럽다.

그들의 구조는 해면과 같은 작은 구멍이 많은 것이고 이른바 ‘ 거품 ’ 이다.

이들을 생산하는 원료는 다른 고무와 다를 것이 없다.

가공 방법은 다르게 그것들의 특수한 물리적 특성을 부여했다.

불로 불로 태워도 되니 냉각해도 딱딱하다.

말하자면 발포 고무는 현대 운동화의 가장 일찍 완진 과학 기술이다.

AF1 이 탄생하기 전에 모든 운동화 속 바닥이 채워진 헤어 고무였다.

쿠션 등 특수 완진 과학 기술이 탄생한 후에야 고무 발포 착석에 물러서며 특수 완화 과학 기술 부문의 의탁과 지탱이 된다.

예를 들어 조오M AIR 은 고무에 묻힌 완진 위치로 발뒤꿈치와 앞바닥의 위치다.

이 두 부분은 운동 중 인체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이다. 특히 발뒤꿈치.

우리가 착륙할 때 먼저 앞발바닥이 닿고 발바닥이 먼저 완충을 하고, 그리고 발끝까지 따라다니며 대부분의 충격력은 그것으로 감당한다.

우리가 발밑에서 어떠한 완충장치도 없다면 이 부분의 엄청난 충격력은 당신의 발뒤꿈치부터 파괴된다.

우선 당신의 무릎 관절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척추입니다. 다음은 당신의 치아를 통해 당신의 뇌를 진동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실리콘 플라스틱 투피스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앞니를 보호하는 데 전문적인 기능이 아니라 이 부분에 대뇌에 대한 파괴력을 완충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지진 과학 기술의 존재를 완화하는 근본적인 이유이며 보호성이다.

당신의 관절을 보호하고 당신의 척추를 보호하고 당신의 뇌를 보호합니다.

물론, 먼저 당신의 발을 보호합니다.


다음은 이번 수업의 중점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관심을 갖는 특수 지진 부문입니다.

위에서 말한 바닐라는 이미 일종의 재료가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과학기술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도 ‘ 특수 ’ 라는 단어로 진동 부문을 정의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미래의 추세는 발포 고무가 완전히 도태될 것으로 보인다.

AIR MAX 360기술은 이 방향에 대한 시도 중 바닥은 쿠션이고, 발포 고무 없이 바로 밑바닥에 묻어 있는 것. 여기 전체가 SHOX 가 이쪽 방향의 범주에 포함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SHOX 기둥 자체 자체가 고무 발구, 또 다른 반탄력을 강조하는 고무기둥일 뿐이다.

물리학 차원에서 모든 완진 과학기술은 물리 형태의 완충원리이다.

쿠션, 벌집, DMX, 기름 가방, 완진 고무, SHOX, A3 은 예외가 없다.

예외도 없는 것은 물리의 법칙에서 결정된 것이다.

장래에 자기부상을 일으키거나 제트 동력류의 완진 과학 기술을 발전시키지 않으면 기존 과학 기술 조건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더 대담하게 추측해 반중력 과학기술을 직접 발명한 운동화는 좋다. 신발을 신으면 우주복으로 갈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으니 기존의 완진 과학 기술은 아직 엄격하게 분류할 수 없다는 뜻이다.

그럼 한 명씩 말하겠습니다.


각종 완진 과학 기술을 비교해 보면 성공도 수준과 영향력으로도 의심 없는 트위드 쿠션 기술이다. 쿠션 기술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나이크, 예보, 광위, AND1, PUMA, SPALDING 등이 있다.

나이크는 쿠션 기술의 전유권을 풀고 난 이후 많은 브랜드들이 자신의 쿠션 완진 기술을 개발했지만 가장 성공한 것은 나이크 자신이다.

나이키의 쿠션 기술은 20여 년 동안 다양한 형태를 갖추고 있었고, 그중 가장 이른 것은 AIR SOLE.

쿠션 기술의 기초 AIR SOLE 는 오랜 발전을 거쳐 많은 형태: 손바닥, 반바닥 등등, 하나하나 열거되지 않는다.

그리고 AIR MAX 쿠션은 대용량 쿠션이다.

MAX 쿠션도 다양한 형태로 한가스실, 다기실 (MAX95), TAL MAX (MAX2003)도 있다.

이후 또 하나의 특수한 MAX AIR 이 TUND AIR 로 등장했다.

이런 쿠션 내부에는 반구체의 고무 지탱물이 있어 다기실로 나뉜다.

안팎가스실의 압강도 다르고 바깥쪽의 기압이 강해 25 OPSI, 지탱 보호성을 돋보이며 쿠션이 부드러워지는 것을 방지하고 발목에 발목을 삐었다.

안쪽의 가스실은 5OPSI, 주로 진동을 책임진다.

이런 우수한 쿠션은 광범위한 운용을 얻지 못하고 농구화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가네트의 Air Garnett 3이다.

이와 함께 역사상 가장 성공한 쿠션 형태 조오M AIR 도 탄생했다!

역사상 조오엠 에이어농구 신발은 AIR 조옴 FLIGHT 95가 아닐까? 방금 새긴 것 같은데, 속칭 파리 복안. 나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았나. 내가 이미 늙었나 봐.


조오M AIR 하면 다들 신나죠?

여기에는 내가 이런 사상 가장 성공적인 쿠션에 대해 좀 더 많은 편폭을 사용한다.

전반적으로 조옴 AIR 도 모두 손바닥과 반바닥으로 나뉜다.

반장에도 대용량과 소용량의 구분이 있다.

AJ18 손바닥의 이중 조옴쿠션, 위쪽은 작은 용량의 반장 조옴, 아래쪽은 모두 손바닥 조옴입니다.

물론 모두 조옴은 우선 AJ12 에 응용된 것은 아니지만 성공은 아니다.

(복각된 AJ12 는 원년 디자인의 결함을 개선하고 발감은 이상합니다.)

2K4가 사용한 것은 대용량의 반장 조옴, 이 신발을 뜯은 것은 모두 손바닥의 조오M이 얼마나 두꺼운지 알고, 앞바닥은 얼마나 작은지 알 수 있다.

조오M AIR 은 거의 어떤 형태로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형태도 매우 많다.

가장 직관적인 것은 AJ21 과 AJ22 의 조옴 단원을 바꿀 수 있는 것이다. 다른 것은 또 대기실 등등등등 열거한 것이 아니다.

참, 또 한 가지 CAGE 조옴, 외치 벨트가 덮여 있는 그런 것.

가장 두꺼운 조옴입니다. 대표님 신발은 나슈가 신었던 그 Air Zoom Drive AF, 이런 쿠션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비슷한 것, LB2와 LBJ3 의 PEPAX 조짐도 있다.

사실 조옴 AIR 공식 번역의 이름은'충격쿠션'이라고 합니다.

원래의 설계 사고방식은 더욱 강력한 반탄력을 제공하기 위해 두께가 더 얇아 운동선수의 발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효과를 강조하는 것은 아니다.

반탄과 두께의 양면에서 조오엠 AIR 은 디자이너의 뜻을 성공적으로 이루었다.

반탄성은 말할 것도 없고, 앞손바닥은 조옴 AIR 의 농구화 활용에 성공했다.

지면을 가까이 하는 기능은 최근의 두 신발은 이 특성에 가장 좋은 해석: ZK2, 조임 비비 한 켤레.

그러나 실제로 조미가 진정으로 우리를 끌어당기는 것은 완진 기능이다.

반손이나 손바닥을 가진 조오엠은 부드럽고 평균적인 완충을 제공해 더없이 편안한 효과를 준다.

조옴의 부드럽고 포만적인 쿠션은 그것과 대적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마크 AIR 이다.

하지만 모든 MAX AIR 이 이런 극심한 버퍼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백장 270도만 창문을 열고 있는 MAX AIR 과 당년 PENY 계열의 백장 MAX AIR 을 사용해야 이런 효과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버퍼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TOTAL MAX AIR 을 위해 이 디자인을 이루지 못한 것 같다.

그 원인은 TOTAL MAX AIR 이 한가스실을 지탱할 수 없는 구조로 이런 효과를 이룰 수 있다.

TOTAL MAX AIR 은 실제로 작은 쿠션이 많은 조합이었고, 이런 쿠션을 창에 끼워넣을 때에는 비교적 단단한 헤어 고무를 주조하여 플라스틱 매장을 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폐단이 빚어졌고, 이 발포 고무는 각 기실 간격 공간에서 형성된 버팀목으로 인해 쿠션의 형변을 크게 제한했다.

쿠션은 완충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다. 쿠션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발에 올라간 것은 이미 쿠션이 아닌 딱딱한 고무가 아니라 PHYLON. 그래서 TOTAL MAX AIR 이 그렇게 부드럽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이 비주얼과 심리적으로 만족한다.

조오M AIR 은 이 두 개의 목덜미를 완전히 해결했다.

기존 쿠션과 달리 조오M 내부의 세사 섬유는 쿠션이 함락된 폭을 제한하지 않고 쿠션이 부풀어오르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

이들이 조옴쿠션을 위아래로 내리는 외막이 아니라면 조오M 쿠션이 한 구체로 팽창될 뿐만 아니라 곧 터지게 된다.

이런 섬유가 끌어당기는 기술은 쿠션 과학기술을 성능에서 질적으로 뛰어넘게 했다.

그리고 디자이너가 앞뒤 반장의 조오M을 한 조각으로 연결할 때 전장 주오M AIR 은 또 다른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 기체유동으로 형성된 발꿈치와 앞 발바닥의 에너지 전도 효과가 있다.

수비가 땅에 떨어질 때의 충격력을 순식간에 반격으로 전환한다는 것이다.

이 기능은 바로 RBK 의 DMX 유동 기낭을 형언하게 한다.

DMX 가 너무 약해서.

내용성 면에서는 조오M AIR 도 나이크의 다른 쿠션 형태보다 뛰어나다.

MAX AIR 폭발의 결말은 거의 피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조옴 AIR 은 이런 경우가 거의 없다.

또한 조옴에이어는 지진과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는 전제 아래 EVA 에 묻혀 있다.

이렇게 조오M AIR 은 또 한 층 더 보호를 하고, 공기가 쿠션에 대한 산화를 차단해 조오M AIR 을 더욱 끈질기게 한다.

MAX AIR 360기술은 완충 성능에도 좋은 효과를 거두었지만 조옴처럼 철저히 지탱할 수 없었고, 시종 지주를 지탱해야 한다.

또한 MAX AIR 360은 DMX 같은 단명이다.

그래서 조오M AIR 은 성능에서 완진, 탄성, 가벼움, 편안, 여러 방면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조옴 AIR 은 현재 가장 좋은 쿠션 테크 형태다.


NIKE 의 쿠션 기술은 이것을 말하며 다른 브랜드의 쿠션 과학기술을 간단히 이야기한다.

쿠션 기술에서는 천년노2의 역할이 예민하게 분장됐다.

사실 예보 는 공인 으로 구 신 과학 기술 개발 방면 의 선구 다.

많은 현대농구 신발의 과학기술은 모두 예보적으로 개발하여 운용한 것이다.

예를 들어 탄소판 (CARBON PLAT)이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신속히 구화 과학 기술에 대한 개발은 곰 맹이가 방망이를 쪼개고 있다.

어떤 기술이든 모두 그들이 발명한 것이지만, 마찬가지로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이것은 그야말로 너무 엉망진창이다.

신경병에 걸린 것처럼, 그들의 연구 성과를 낭비해야 할 만큼 다른 사람을 위해 혼의만 하는 것 같다.

나도 우물쭈물하지 않았으니, 결국 사람들이 이미 매수되었다.

DMX 는 RBK 가 쿠션이 돼야 하는데 AI 4 는 완벽한 쿠션 형태로 만년.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모두 다 알고,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오랜 명성을 토로하는 하엘 벌거쿠션, 이런 쿠션의 구조는 조오M과 이곡동공 효과가 있다.

그러나 벌집 본질적으로 쿠션으로 불릴 수 없다. 진정으로 작용하는 것은 안쪽 기체가 아니라 육각형의 벌집 지탱이다.

왜 벌집 쿠션이 파열돼 가스가 누락되면서 지진 효과도 영향을 받지 않는 이유다.

그래서 벌집 쿠션 실질적으로 위조 쿠션 형태다.

그러나 안정성과 좋은 완진 효과가 두드러졌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의 타이틀 테크닉 기술로 활용됐다.

PUMA 와 SPALDING 역시 벌둥지 쿠션 활용에 성공한 브랜드다.

그럼에도 허니쿠션의 구조는 성능이 완벽하지 못하도록 결정했고, 시종일관 가장자리 역할을 할 수밖에 없었다.

헬륨가스 쿠션, 오일팩 기술은 충전물로 변해 디자인에 새로운 뜻이 없다.

AND1 의 쿠션은 우스갯소리다. 장난이 아니다.


20년 전 그 풍운이 솟아오르는 년대, 구두브랜드 경쟁의 핵심 내용은 과학기술이다.

과학 기술 경쟁의 핵심 부분은 진동 기술이다.

결국 지진 기술 쟁탈의 초점은 쿠션 기술에 초점을 모으고 있다.

쿠션의 우열은 브랜드의 승부를 결정한다면 과장되지 않는다.

이른바 AIR 패도 AIR, 나이크가 성공했고, 다른 브랜드는 실패했다.

ADIDAS 에 대해서는 알 수 있는 선택으로 포기했다.

그래서 둘째 자격도 있고 잔디밭에 있는 그 운동은 완진과학기술이 필요 없다.

다른 스포츠 분야는 몇 라운드를 발버둥치고 나서도 눈에 띄게 패했다. 특히 농구화는 더욱 참패했다.

ADIDAS 가 피하는 걸 선택했지만.

  • 관련 읽기

기자가 핀란드 여우 이계란 씨의 보도를 인터뷰하다

특제 취재
|
2008/1/22 0:00:00
149

포전 이 제신발 산업 전제 회의 를 소집 하다

특제 취재
|
2008/7/1 17:21:00
6

6만 원 미수하여 슬리퍼 3공기 신발 공장 출입 거부 인터뷰

특제 취재
|
2008/6/3 15:34:00
9

항복 온의 생태 환경 보호 행렬 이 수두제혁 기지 를 취재 하다

특제 취재
|
2008/5/20 15:03:00
7

2008 중국 의류 포럼 전기 조사 취재 실록

특제 취재
|
2008/4/10 12:49: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오늘날 색달의 양식은 이미 대중적인 이슈가 되었다